대한적십자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회장 정하복) 완산지구협의회(회장 박현희) 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전북지사 1층 빵 나눔터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봉사활동에는 서신동봉사회(회장 박선순) 효자1동봉사회(회장 고정민) 봉사원 25명이 참여했고 제빵 명인 이학모 강사로 부터 빵 제조법과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을 받고 밀가루 설탕 소금 버터 베이킹파우더 개란 물 등을 섞어 반죽을 하고 다암한 모양으로 만들어진 빵을 오븐에 넣어 굽는 모든 과정에 동참하였다.
봉사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빵(카스테라 크림빵 안고빵)은 먹기 좋은 형태로 개별 포장 되여 평소 홀로 지내는 독거노인 어르신과 노인 복지관 효자1동사무소로 전하여 이웃들에게 전달되였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 정하복회장은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한번 더 돌아보고" 따 뜻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활동을 완산지구협의회와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봉사원들이 직접 참여하셔서 제빵 봉사 활성화 운동에 동참하여 주시고 봉사원 한분 한분 모두가 제빵을 만드는 명장이 되어야 된다는 신념으로 사회공헌에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일 완산지구 박현희회장은 참여한 봉사원을 위하여 맛있는 점심을 대접하였다.
첫댓글 완산지구협의회(회장 박현희) 봉사원 여러분 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사랑의 빵을 만들어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박현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빵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