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성애자 친화적인 팜스프링스의 칙필레(Chick-fil-A) 계획은 분노를 촉발했다: '거기서 먹기도 전에 굶어죽을 것'
https://nypost.com/2024/04/11/business/chick-fil-a-plan-for-gay-friendly-palm-springs-sparks-outrage/
동성애자 친화적인 캘리포니아 주 팜스프링스에 전초 기지를 열려는 Chick-fil-A의 계획은 한때 반LGBTQ 운동에 기부한 것으로 유명했던 독실한 회사를 막으려는 분노한 주민들의 격렬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팜스프링스에 거주하는 매트 로빈슨(Matt Robinson)은 이번 주 초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작은 쇼핑센터 앞에 간판이 표시된 이미지를 게시했습니다.
"고려 중인 프로젝트"라는 표지판이 5200 Ramon Road 앞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Chick-fil-A는 3차선 드라이브 스루와 실내 및 실외 좌석 공간을 갖춘 5,635평방피트 규모의 장소를 세울 계획입니다.
4
캘리포니아 주 팜스프링스 주민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지역 Chick-fil-A 매장을 열겠다는 계획을 폭로했습니다.
4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과거 동성 결혼을 반대하는 단체에 기부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습니다.게티 이미지
00:00
00:00
로빈슨의 게시물에는 460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는데, 그 중 대다수가 부정적인 댓글이었습니다.
페이스북 사용자 브라운 아네카(Brown Aneka)는 “나는 동성애혐오가 없는 닭고기를 선호한다”고 썼다.
또 다른 페이스북 사용자인 바이런 윈워드(Byron Winward)는 Chick-fil-A가 "10명 중 11명은 퀴어"인 지역에 레스토랑 중 한 곳을 찾기 위해 "많은 용기"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eggy Killion은 "동맹으로서 나는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는 거기에 한 푼도 쓰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다짐했습니다.
더 탐색하기
억만장자 인앤아웃 상속녀는 캘리포니아 패스트푸드 업계가 최저임금 인상으로 가격이 폭락하면서 가격을 낮추기 위해 '전투'했다고 주장했다.
Rite Aid, 파산 절차 진행 중 9개 주에서 53개 매장 추가 폐쇄
Sam Bankman-Fried, 80억 달러 FTX 사기 유죄판결, 25년 형 선고 항소
반발로 인해 팜스프링스 시장인 제프리 번스타인(Jeffrey Bernstein)은 페이스북에 자신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번스타인은 비판적인 의견이 "들어지고 주목을 받았지만" 팜스프링스는 "새로운 비즈니스와 경제 발전을 환영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특정 사업에 대한 어떤 우려도 일반화되어서는 안 된다”고 썼다.
Bernstein은 Chick-fil-A의 팜스프링스 입주 계획이 "현재 보류 중"이며 "새 임차인과 쇼핑 센터 소유주가 임대 조건을 확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4
Chick-fil-A는 미국 본토, 푸에르토리코 및 캐나다에 3,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옥사나 – stock.adobe.com
5200 Ramon Road에 위치한 해당 건물의 관리자에게 전화를 걸어도 응답이 없습니다.
The Post는 Chick-fil-A로부터 의견을 구했습니다.
Palm Springs의 치킨 커프플은 New York Times의 전 오피니언 편집자가 Grey Lady의 동료들이 Chick-fil-A의 매운 치킨 샌드위치를 좋아한다고 말하여 그를 수치스럽게 했다고 폭로 한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동성애자를 싫어한다.”
2019년 칼럼니스트를 위한 연구 보조원으로 의견 섹션에서 일하기 위해 고용된 뉴욕시에 기반을 둔 저널리스트인 아담 루벤스타인은 다른 타임스 직원들이 불만을 표시하기 위해 그에게 "손가락을 튕기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는 팜스프링스에는 미국 최대 규모의 게이 및 레즈비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성공적인 패스트푸드 체인인 Chick-fil-A는 회사의 CEO가 공개적으로 동성 결혼에 반대한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진보주의자들의 빈번한 표적이 되어 왔습니다.
4
Chick-fil-A의 전 CEO인 Dan T. Cathy는 2012년에 동성결혼에 반대한다고 밝혔습니다.AFP/게티 이미지
이 회사의 자선 단체는 또한 동성 결합에 반대하는 로비 활동을 벌이는 단체에 수백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2017년과 2018년에 Chick-fil-A 재단은 소외 계층 청소년을 위한 스포츠 캠프를 위해 미주리에 있는 Fellowship of Christian Athletes에 240만 달러를 기부했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구세군에 165,000달러를 기부했습니다.
2019년에 Chick-fil-A는 더 이상 해당 조직에 기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2년 당시 Chick-fil-A의 CEO였던 Dan Cathy는 여러 인터뷰에서 동성 결혼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인터뷰에서 Chick-fil-A 창립자의 아들인 Cathy는 개인적인 신념을 되풀이하면서도 모든 고객을 존중한다고 말했습니다.
2019년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와 뉴욕주 버팔로에 있는 시 소유 공항은 LGBTQ 문제에 대한 회사의 과거 입장으로 인해 Chick-fil-A를 의도적으로 양허 계약에서 제외했습니다.
1년 후, Chick-fil-A는 도시가 결국 누그러졌음에도 불구하고 샌안토니오 공항에 더 이상 레스토랑을 열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