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소개
2018년 서울비르투오지챔버오케스트라의 <실내악의 세계>시리즈는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연주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5월, 첫 무대인 "봄의 생기"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오는 6월 30일 수요일에는 "여름의 유쾌함"을 주제로 하여 밝고 유쾌한 분위기의 디베르멘토와 스페인 춤곡인 나바라를 각각 연주하게 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모차르트의 디베르멘토와 바르톡의 디베르멘토를 한 무대에서 연주하며 두 음악가의 디베르멘토가 가진 서로 다른 매력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자리를 마련한다.
올 11월까지 이어지는 <실내악의 세계>시리즈는 연일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오는 6월 30일 공연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예매는 꿈의숲아트센터나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6월 10일까지 30% 조기예매 할인이벤트가 적용되고 있으니 서둘러 예매하여 다가오는 여름, 서울비르투오지가 선사하는 유쾌하고도 즐거운 주말을 만끽하면 좋을 듯 하다.
▶출연자 정보
바이올린 : 이경선, 김수현, 송지원, 노윤정, 박지현, 이서현, 주연경, 이경민, 권그림, 김은지
비올라: 변정인, 신윤경, 박용은
첼로 : 김연진, 양지욱, 정승원
콘트라베이스: 김두영
▶프로그램 내용
1. 모차르트 - 디베르티멘토 라장조
2. 사라사테 - 두 대의 바이올린을 위한 나바라
3. 바르톡 - 현을 위한 디베르티멘토
*상기 프로그램과 연주자는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문의
꿈의숲아트센터 (02-2289-5407)
▶예매 : 전석 2만원 / 초등생이상 입장
-꿈의숲 아트센터 [www.dfac.or.kr]
-인터파크 티켓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8006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