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범근-차두리 父子의 붉은 정체 (Feat. 변희재 대표님이 말씀하시는 차별금지법의 위험성)
차범근 前 감독이 조국-정경심-조민 재판에 선처 탄원서를 제출한 사실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차범근은 여기에 대해 조민을 보니 자기 아들 차두리가 생각나서 그랬다고 얘기를 했는데, 전여옥 작가님 말씀대로, 이는 어찌됐든 어떠한 특혜도 받지 않고 본인 실력으로 성공한 차두리에 대한 심각한 모욕이다.
https://m.blog.naver.com/mymyday/223337457043
차범근 역시 전라도 출신이고, 문재인 지지자에 조총련 계열 학교 유소년 축구 팀을 지원한 적도 있는 인간이며, 그의 아들 차두리 또한 세월호 노란 리본 달고 다니던 좌빨이고, 차범근의 아내 또한 정경심이나 윤미향 같은 빨갱이 년들을 물고 빨던 여편네다. 물론 박지성과 손흥민 이전에 차범근이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차범근은 축구계에서 정말 올 타임 레전드였고, 그는 감독으로서도 나름대로 훌륭한 업적과 성과를 많이 남겼으며, 그의 아들 차두리 역시 박지성이나 손흥민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실력 있는 레전드 축구 선수였고, 무엇보다 차범근-차두리 父子가 어떠한 정치 성향을 갖든 그건 우리가 함부로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다. 다만 차범근이 왜 굳이 그런 좌경적 행보로 말년에 본인의 명성을 본인 스스로 깎아 먹고 있는지는 의문이다.
다음은 안정권 단톡방에 올라온, 차범근-차두리 父子가 빨갱이라는 증거 사진이다.
차범근 일가족들을 필두로 김어준, 주진우, 배성재 등 붉으스레한 인간들이 완전히 올코트프레싱이 되어 있다. 배성재 역시 확실하게는 잘 모르지만 전라도 출신이라는 얘기가 있다. 정확하게는 원래 서울 출신이지만 일이나 학업 때문에 전라도로 내려가게 되면서 그쪽 지방 사람들과 동화된 케이스로, 같은 배씨인 배인규와 유사한 케이스로 보인다.
물론 차범근이 어떠한 정치적 성향을 갖든 그건 개인의 자유지만, 조총련 계열 학교를 지원했다는 것은 국가보안법 위반에 해당할 수 있는, 휴전 국가요 분단 국가요 빨갱이가 존재해서는 안 되는 이 나라 자유 대한민국에서 절대로 용납될 수 없는 범죄 행위다.
변희재 대표님이 말씀하시는 차별금지법의 위험성
https://www.youtube.com/live/G0MZTj6yeW0?si=TQnkTPyFk08SZ_iS
위 오늘자 변희재 시폭 라이브 영상 41분 23초부터 45분 43초까지가 차별금지법 관련 내용인데, 변희재 대표가 그래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핵심을 아주 정확하게 잘 짚어 줘서 공유한다. 변희재 대표는 종교적 측면에서 보면 신(하나님)의 존재는 믿지만 교회에는 나가지 않는 '가나안 성도'인데, 邊 대표가 그래도 어찌됐든 보수 논객이고 페미-PC-이슬람 싫어하는 트럼프 지지자답게 동성애와 차별금지법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반대 입장을 내 줬다.
다만 변희재 대표는 내가 채팅 창에 부계정을 파서 들어가서 안정권 대표님 정의구현 성도단의 차금법 반대 투쟁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돌대가리냐? 돌았냐? 어디서 안정권 빠가 우리 신성한 미디어워치 방송에 기어 들어와? 차단시켜!"라며 가차없이 스패너를 시켜 날 차단시켰다(위 시폭 영상 50분 19초~50분 37초 부분 참조). 물론 내가 아는 여러 네임드 변망구들도 내 닉이랑 신상은 다들 알고 있다.
한편, 한동훈과 배인규의 또 다른 공통점 중 하나는 바로 자아가 없고 남의 것을 베끼는 것에 특화되어 있다는 점인데, 한동훈이 이번에 청소부 아줌마들이랑 경비 아저씨들 데려다가 생쇼 한 것도 글로벌리스트 빨갱이 오바마를 모방했다는 얘기가 있다.
https://m.cafe.naver.com/mediawatchkorea/329078
또한 SK네트웍스서비스 쪽에 사실 며칠 전에 원서를 내고 전화로 사전 인터뷰도 진행했는데 오늘 떨어졌다고 연락이 왔고,
"[SK네트웍스서비스 지원 결과 안내]
안녕하세요, SK네트웍스서비스 장애인 채용을 담당하고 있는 핀휠입니다.
귀하의 역량과 경험은 충분하였으나, 이번에 지원해주신 직무에는 아쉽게도 함께 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긴 시간 결과 기다려주시고, 귀한 시간 내어 지원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단 급한 대로 우선 당근마켓, 알바천국, 알바몬 등을 통해 알바 자리라도 몇 군데 알아보고 지원해서 일을 해 볼 생각이다. 그리고, 앞서 얘기한 대로 막간을 이용해서 댄스 커버 릴스도 3개 찍어서 인스타랑 유튜브에 올렸는데, 여기다가 일일이 링크 걸어서 올리지는 않을 생각이다.
이 밖에 변희재를 필두로 조갑제, 정규재, 이병태, 이상로 등 여러 보수 논객들이 한 목소리로 양승태 무죄 판결 관련, 윤석열과 한동훈의 조작-날조 수사를 연일 맹폭하고 있고, 국민특검단(現 진격의 변호사들) 쪽 사람들도 연일 윤석열-한동훈-이원석 조작 검사 3인방을 맹폭하고 있는데, 조갑제 칼럼은 미디어워치에서 그래도 이렇게 기사화라도 시켜 주는데,
https://mediawatch.kr/mobile/article.html?no=257004
왜 노이린 칼럼은 미디어워치에서 변희재-황의원 대표가 기사화나 기고를 안 해 주는지, 난 도무지 이해가 가질 않는다. 변희재-황의원 대표님께서는 내가 미디어워치 회사 메일로도 이 글을 한 번 더 보낼 테니 이 글을 미디어워치 인터넷 신문에 반드시 칼럼으로 실어 주시기 바라고, 내가 변희재 카페에 강퇴 및 재가입 불가 처리가 돼 있으니, 혹시라도 변희재 카페에 가입이 돼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변희재-황의원 대표가 볼 수 있도록 邊 카페에도 복붙을 하든 캡처를 하든 좌표를 찍든 뭘 하든 해서 공유해서 올려 주시기 바란다. 왜 나라 꼬라지하곤(우국본 카페 닉 '무당에게 빼앗긴 봄') 한 놈 빼고는 변망구들 중에 내 글을 변희재 카페에 공유해서 올려 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고, 나라 꼬라지하곤님이 가끔씩 공유해서 올려 주시는 내 글도 대부분 비공개 글이고 검색 비허용 글이라 변희재 카페에 가입이 안 돼 있는 나 같은 사람들은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다. 이 밖에 뽀삼 게이, JK Chang, sk1813 등과 같은 분들이 가끔씩 내 닉을 언급하거나 내 글 일부분을 발췌해서 邊 카페에 공유해 주기도 한다.
P. S. 참고로 오는 2월 15일 오후 2시가 내 평택대 졸업식이니, 혹시라도 축하하러 오실 분들은 시간 되시면 한 번 보러 오시기 바란다.
2023.01.30.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