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통칭명 | CB400SS | |
차명·형식 | 혼다·BC-NC41 | |
전체 길이×전폭×전고(m) | 2.165×0.780×1.125 | |
축며느리발톱(m) | 1.405 | |
최저 지상고(m) | 0.160 | |
시트고(m) | 0.790 | |
차량 중량(kg) | 159 | |
건조 중량(kg) | 145 | |
승차 정원(사람) | 2 | |
연료 소비율(km/L) | 39.0(60km/h 정지 주행 테스트치) | |
최소 회전 반경(m) | 2.5 | |
엔진 형식 | NC38E(공냉·4strokeOHC4밸브단 기통) | |
총 배기량(cm3) | 397 | |
내경×행정(mm) | 85.0×70.0 | |
압축비 | 8.8 | |
최고 출력(kW[PS]/rpm) | 21[29]/7,000 | |
최대 토르크(N·m/rpm) | 31[3.2]/5,500 | |
캬브레터 형식 | VEBAC | |
시동 방식 | 셀프식(킥식 병설) | |
점화 방식 | CDI식 배터리 점화 | |
윤활 방식 | 압송식(드라이산프식) | |
연료 탱크 용량(L) | 11.0 | |
클러치 형식 | 습식 다판 코일 스프링 | |
변속기 형식 | 상시 서로 맞물림식5단 리턴 | |
변속비 | 1 속 | 2.615 |
2 속 | 1.789 | |
3 속 | 1.350 | |
4 속 | 1.076 | |
5 속 | 0.925 | |
감속비(1차/2차) | 2.826/2.333 | |
캐스터(번)/트레일(mm) | 28о00′/128 | |
타이어 사이즈 | 전 | 100/90-19M/C 57S |
후 | 100/90-18M/C 61S | |
브레이크 형식 | 전 | 유압식 디스크 |
후 | 기계식 리딩·트레이 링 | |
현가 방식 | 전 | 텔레스코픽식 |
후 | 스윙·암식 | |
프레임 형식 | 세미 더블 진흙 달러 |
|
첫댓글 오~ 연비 작살이네요... ^ㅇ^
정말.. 연비 압도적이네요 ㅡ_ㅡ..
연비를 어떻게 보죠? ^^;;
연비 진짜 대박이다 1리터에 39킬로미터(위에 연료소비율 있습니다~~) 엑시브보다 나은거 아닌가 ㅎㅎ
맘ㅇㅔ든다ㅋㅋ.. 시판되믄 사버려야지.
엑시브는 대충 연비가 25키로(?)맞나?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저정도 연비면 괜찮지여...이쁘기도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