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세상

━━━━○ 이야기 샘터 2. 천둥소리를 내는 폭포,나이아가라~!
하늘별 추천 0 조회 104 04.01.25 15:03 댓글 6

• 04.01.25 15:18

첫댓글 3년전 캐나다쪽 폭포를 구경 하고 그 주변에 Bed & Breakfast 라는 민박이 많은데 그중 고풍스러운 성 같은 곳에서 이틀을 보냈지요. 유럽식의 호화로운 침실과 귀족같은 아침 식사를 제공 하는 민박인데 가격도 호텔보다 저렴 하고 분위기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 작성자 04.01.25 15:30

카카다에는 그런 B.B가 잘 발달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뱅쿠버 공항에는 뱅쿠버의 B.B 안내 책자들이 여럿 나와 있어 담에 오면 한국인이 운영하는 B.B에 머물러야겠다 하고는 그 뒤로 가지 못했습니다. 한국음식 먹고,세탁도 해주고,공항 픽업도 해주고 관광 안내까지 해주니 얼마나 좋아요.

• 04.01.25 15:45

아니 게 까지 가셔서 한국음식을 드시려구요...ㅎㅎㅎ.... 유럽식으로 즐겨보시지요...

• 04.01.25 17:31

저도 가보고 싶어요 !!

• 04.01.26 00:03

저도 3년전에 나야가라 폭포관광을 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사이로 강이 흐르고 그 강 상류에 폭포가 있어요 미국에서 캐나다로 건너가는 다리를 걸어서 왔다갔다 했습니다 아침의 폭포는 조용하고 밤에는 서치라이트 무지개빛 광란의 폭포였습니다. 한국 관광객들은 대부분 캐나다의 한국식당에서 식사를 하지요

• 작성자 04.01.26 09:58

첨엔 외국가서 한국음식 찾는 사람이 좀 이상했는데,자주 가다보니 더욱 한국 음식이 좋드라구요. 명숙님 미국이나 카나다 가시면 한번 들러 보시지요.토론토에서는 자동차로 갈수 있답니다. 성취님 근래 다녀 오셨다니 기억이 생생 하시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