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직 자동차 임원, 전기차 추진이 '너무 이르고 너무 빠르다'고 경고Chrysler의 Nardelli와 전 Big Three 임원 Bob Lutz가 미국인에게 EV를 판매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edia/former-auto-executives-warn-electric-vehicle-push-happened-too-soon-too-fast
데이터가 모든 것을 말해줄 수도 있지만, 전직 자동차 산업 임원들은 전기 자동차 추진 에 대한 기록을 바로 세우고 있습니다 .
Ford, Chrysler, General Motors의 전 임원인 Bob Lutz와 전 Chrysler 회장 겸 CEO인 Bob Nardelli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전기 자동차(EV)가 전체 자동차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지만 지금까지 모든 것이 잘못 처리되어 왔다고 말했습니다.
Nardelli는 "단기적으로는 어려운 일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V가 신뢰할 수 있고 저렴한 교통수단이라는 점을 소비자에게 납득시키는 것이 어려울 것입니다."
"밖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었습니다."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 "우리는 실패한 이니셔티브의 계단식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아버지의 기후 변화 유산을 물려받은 앨 고어의 아들, EV 정책의 새로운 얼굴로 자리매김
"전체 EV 운동의 문제는 그 뒤에 엄청난 양의 과대 광고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주로 자유주의 주류 언론이라고 부르고 싶은 것에서 모든 사람의 다음 차량이 EV가 될 것처럼 들리게 만들었습니다. "라고 Lutz는 말했습니다. 디지털. "그리고 물론 정부는 기후 변화 정책 때문에 이를 추진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전혀 일어나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Ford, Chrysler 및 General Motors의 전 임원인 Bob Lutz와 전 Chrysler 회장 겸 CEO인 Bob Nardelli는 Fox News Digital에서 전기 자동차 시장의 현재 상태와 미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폭스뉴스)
Lutz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렇습니다. 너무 빠르고 너무 빨리 이루어졌습니다."
나델리의 관점에서 볼 때, 미국에서 탄소 제로 운송으로의 강제 전환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신차 판매의 절반 이상을 자동차에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자랑하면서 석유 및 시추 프로젝트에 대한 플러그를 뽑은 '이 행정부의 첫날'부터 시작됐다. 2030년까지 전기차로 전환하라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6월 가격 인상에 대한 연설에서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2030년까지 미래 판매량의 50%, 2035년까지 100%를 전기차로 채울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2년에 EV는 미국 전체 차량 등록의 1% 미만을 차지했습니다 . 그 이후 Elon Musk의 Tesla는 2023년 1분기 기대치를 심각하게 놓쳤고 Ford는 전기 트럭과 자동차의 생산 중단을 발표했으며 Nardelli는 Rivian이 작년에만 상당한 54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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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 스타트업은 '성공하지 못할 것': Bob Nardelli
전 Chrysler 및 Home Depot CEO인 Bob Nardelli는 EV 시장 결과 및 미국 경제 상황과 충돌하는 소비자 기대에 대해 설명합니다.
리비안은 또한 올 2월 "경제적, 지정학적 압력"으로 인해 급여 직원의 10%를 해고 하고 플랫 차량 생산량을 예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V 제조업체는 또한 조지아주 오거스타에 있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제조 공장의 작업을 중단했습니다.
Rivian 대변인은 Digital에 보낸 성명에서 "자동차 산업 전체가 장기적으로 전기화될 것이라는 깊은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R1S가 최고가 된 것으로 입증된 것처럼 Rivian이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입증했다고 믿습니다. 또한, R2가 2026년 상반기에 출시되면 가격은 약 45,000달러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R3는 R2보다 낮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더 많은 사람들이 Rivian 차량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Nardelli는 이러한 시장 움직임이 자동차 브랜드 내부적으로 "파급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자동차 제조업체와 Biden 행정부가 먼저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중점을 두었더라면 더 많은 판매 성공과 EV 수용을 얻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Lutz는 Tesla가 완전 전기 자동차에 혁명을 일으키기 전에 하이브리드가 소비자에게 소개되었다는 점을 지적하며 반박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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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4월 22일 뉴욕시에서 Tesla Motors CEO Elon Musk(왼쪽)와 General Motors 임원 Bob Lutz. | 게티 이미지
"하이브리드에 대한 초점은 EV를 향한 진화로서 잘 자리 잡았을 것입니다. 충전소를 허용하고 대규모 그리드 네트워크를 허용했을 것이며 아마도 이를 흡수할 수 있도록 기본 공급을 강화했을 것입니다."라고 크라이슬러는 말했습니다. 07년부터 09년까지 회사를 이끌었던 임원이 말했습니다. "이 나라의 유틸리티, 전기 시스템은 전기 수요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우리를 엄청난 불리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는 부족할 것입니다."
Lutz는 "나는 틀림없이 미국 최초의 확장 범위 EV인 2007년형 Chevorlet Volt의 아버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이브리드가 먼저 나왔습니다. 우리는 토요타 프리우스(Toyota Prius)를 가졌습니다. 포드는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처럼 하이브리드와 여러 모델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하이브리드를 먼저 만들었고 그 다음에는 인기를 잃었다가 이제는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국인들은 예를 들어 30~50마일 범위의 전기 구동 차량을 선택하는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부분의 여행에 충분한 거리입니다."
대규모 납품 부족으로 인해 테슬라 재고가 하락했습니다.
여론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미국인은 새 차를 구입할 때 배출가스를 고려합니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에 대한 추진에도 불구하고 데이터에 따르면 소비자는 하이브리드와 같은 다른 "친환경" 대안을 선호합니다 .
S&P 글로벌 모빌리티 데이터에 따르면 하이브리드는 2023년 1월부터 11월까지 미국에서 신규 경차 등록의 9.3%를 차지해 EV를 1.8%포인트 앞섰습니다.
Nardelli는 석유 부문이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큰 지정학적 카드"라고 주장하면서 미국의 석유 공급을 늘리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Lutz는 중국이 곧 미국 자동차 브랜드보다 더 많은 EV를 생산하고 수출할 수 있다는 비즈니스 리더들의 무역 전쟁 우려를 진정시켰습니다.
"저는 자동차 산업의 무역 수지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가 미국 제조업을 강화하기 위해 이곳에 오는 [중국 EV 제조업체] BYD에 엄청난 관세나 금수 조치를 취한다면… 나델리는 "이미 미국과 중국 사이에 엄청난 긴장이 조성될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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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가 전기 트럭 생산을 줄이면서 1,000명 이상의 근로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조치
FOX Business의 Jeff Flock은 Toms River 대리점의 Celebrity Ford에서 전기 F-150이 충분히 빠른 속도로 주행하지 못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중국 자동차 산업은 가공할 만한 힘이지만 미국 자동차 산업을 파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미국 자동차 산업은 아마도 군살을 줄이고, 더욱 집중하고,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하는 측면에서 새로운 도전이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Lutz는 말했습니다. "항상 좋은 일이지만 중국인은 다른 사람들과 똑같습니다. 키가 10피트도 아닙니다. 그들은 자동차 산업의 경쟁자이지만 미국 산업을 파괴할 세력은 아닙니다. ."
업계가 시장 중심, 소비자 중심 사고방식으로 발전하기를 바라면서 두 CEO는 EV로의 점진적인 전환이 불가피하다고 인정한 반면 Nardelli는 이러한 전환으로 인해 자동차 대리점 경험이 사라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Nardelli는 "흥미진진한 변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산업을 이끄는 사람은 누구이든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어야 하고 기술, 인프라, 제공 전환에 매우 유연해야 합니다"라고 Nardelli는 말했습니다.
"딜러 시스템은 지금으로부터 10년 후에도 그대로 유지될까요?" 그는 가정했다. "큰 질문이군요."
Nardelli는 "Amazon이 혁신을 통해 이룬 일을 보면 택배가 중요한 곳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Carvana에서 이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Nardelli는 지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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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la의 Cybertruck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추악한 차량입니다: Mike Caudill
자동차 전문가 Mike Caudill은 Elon Musk의 Tesla Cybertruck 디자인이 'Cavuto: Coast to Coast'에서 잠재 구매자를 밀어낼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민주당이 11월 선거에서 승리 하면 우리는 무언가 다가올 수 있습니다. 그들이 기본적으로 업계가 EV 외에는 아무것도 생산할 수 없도록 매우 엄격한 배출 규제를 수립하는 EV 의무 사항입니다. 그리고 미국 대중은 EV를 구입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거기에는 EV가 전부이기 때문입니다."라고 Lutz는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전 Big Three 임원은 EV가 업계의 약 4분의 1을 차지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결과라고 믿습니다.
"10년 동안의 내 추측은 목격할 수 있지만 92세인 지금은 확신할 수 없습니다. 정부가 강제로 일자리를 주지 않으면 EV가 전체 시장의 25~30%를 차지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계속해서 올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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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X Business의 Breck Duma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