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이바시스지 남쪽 상점가 -A
ZARA나 H&M과 경쟁을 벌이는 신흥 SPA 패션 브랜드 GU 새롭게 떠오르는 SPA 브랜드의 다크호스 ZARA, 유니클로, H&M이 주도하고 있는 저가의 대중적인 시장에 뛰어든 후발주자 GU는 더 저렴하고 다양한 아이템,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점차 시장성을 인정받고 있다.
핫한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바오바오백 이세이 미야케
ZARA 신사이바시 상점가의 얼굴 신사이바시 역이 있는 나가호리도리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역에서 지상으로 올라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대형 매장이다. 가격대는 다른 경쟁 브랜드보다 좀 더 비싼 편이지만 SPA 브랜드의 원조격이어서 마니아들이 많이 찾고 있다.
스타베이션. 베이비돌(STARVATIONS · BABYDOLL) 아이을 위한 센스쟁이 부모들의 선호 브랜드 스타베이션 브랜드는 우리나라에 매장이 없어 일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데 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만족스러워 한국 부모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상품이다. 또한 디즈니 사와 계약하여 아이들 옷과 잡화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이용한 한정적인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는데 이런 특별판들이 가장 인기를 끄는 요소는 우리나라에서는 구매를 직접 할 수 없어 우리 아이만의 특별한 옷을 준비하고 싶은 부모들의 심리 때문인 듯하다.
H&M 도톤보리에 위치한 초대형 건물의 SPA 브랜드 ZARA, 유니클로와 더불어 대표적인 SPA 브랜드인 H&M은 유동 인구가 많은
도톤보리 신사이바시 상점가에서 도톤보리로 가는 길목에 입점해 있다. 도톤보리 다리 양쪽의 대형 건물 전체가 모두 H&M이다. 최신 유행 아이템을 빠르게 구매할 수 있고 제품도 다양하며 비교적 저렴해 젊은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쿠민(コクミン) 마쓰모토 키요시처럼 각종 미용, 화장품, 여성용품, 의약품을 판매하는 드러그 스토어이다. 가격은 마쓰모토 기요시보다 좀 더 저렴하지만 종류가 더 적고 제품마다 품질 및 용량에 따라 할인 폭의 차이가 있다.
마쓰모토 기요시(Matsumoto Kiyoshi) 마쓰모토 기요시는 각종 미용에 관련된 상품과 여성용품 그리고 간단한 의약품까지 판매하는 드러그 스토어다.
오에스 드러그 스토어(OS Drug Store) OS 드러그 스토어는 미용과 다이어트 제품에 초점을 맞춘 전문 스토어이다. 특히 다이어트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 제품의 종류는 많은데 수량이 많지 않으므로 오후에 가면 원하는 물건을 구매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단점은 카드 결제가 되지 않고 무조건 현금만 결제 가능해 면세 해택을 받지 못한다는 점이다. 다른 드러그 스토어에선 볼 수 없는 전문 제품들이 많으므로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면 꼭 들러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