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50327
141
20250328
146
20250329
96
20250330
122
20250331
129
가입
20250327
0
20250328
0
20250329
0
20250330
0
20250331
0
게시글
20250327
4
20250328
2
20250329
2
20250330
2
20250331
0
댓글
20250327
4
20250328
1
20250329
2
20250330
1
20250331
0
 
카페 게시글
HIkari Railstar의 여행기 - 2019/10 간사이 여행기 [2012 Winter Mission] 2. 첫 열차는 지하철로 : 많이 달라진 하카타역
Hikari RailStar 추천 0 조회 664 13.02.20 00:2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2.20 01:01

    첫댓글 415系 전동차가 JR동일본에서 완전히 퇴출된 건 아니지요. 스테인리스 차체인 차량은 4량 편성으로 미토를 중심으로 아직도 운행하고 있습니다.

  • 13.02.20 02:47

    동일본의 415계 1500번대는 아무래도 구형 415계와는 생산 시기가 많이 차이가 나니까요... ^^ 현재 남아있는 JR동일본의 415계는 1986년산부터 1991년산까지 모여 있으니 아직 퇴출이 될 때는 아닌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Hikari Railstar님은 구형 415계에 국한하여 말씀하고 계시는 것 같군요. ^^

  • 작성자 13.02.20 09:36

    1500번대는 아무래도 415계라는 느낌은 덜하죠^^ 오히려 211계의 느낌이랄까요.
    제가 본문에 "철제차량" 이라는 말을 달지 않았네요^^ 이것은 수정을 하겠습니다.

  • 13.02.20 02:48

    여행기 잘 보고 있습니다. ^^ 차량DB올릴 때 N700계 S18편성의 경우 생산일이 1월 23일인데 촬영일이 2월 1일이어서 조금 의아했는데 보니 시운전 뛰는 차량이었군요. 다음편도 감사히 보도록 할게요 ^^

  • 작성자 13.02.20 09:37

    그렇게 새 차인지 몰랐죠^^
    별 일 없으시죠? 명절도 지났으니 한 번 뵈어야 할텐데요.^^

  • 13.02.28 14:18

    [사진46]은 나 대학때에 생산 된거면 무지 오래됐군요....그런데도 아직까지 현역으로 달리고 있다니....
    사진과 글 잘 보고 갑니다....
    그리고 성수야! 함 보자꾸나....

  • 13.03.06 11:31

    역시 후쿠오카, 하카타에서부터 시작하는 철도 탐사는 인천에서 후쿠오카까지의 신속한 조조 이동,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까지 매우 짧은 시간내 이동의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초고수 일철 탐사 회원이라도 일본 입국 후 처음 맞이하는 철도차량은 보기만 해도 감개무량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일행이 없으신 단신 경무장 상태이시군요. 님께서 여름철의 큐슈 여행에서 악천후로 고생을 하신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기후는 괜찮아 보입니다. 본ㄱ겨적인 탐사 이전에 느껴지는 정적인 상태가 느껴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