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송년회 안내
☞ 일시: 2011년 12월 3일(토) 저녁 6시부터
☞ 장소: 창원 상남동 당항포횟집(60명 수용가능)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31-8 아텍빌딩 2층
가을의 향기가 깊어가고 있습니다.
정기총회는 레임덕 현상?? 으로 많이 아쉬운 맘으로 마쳤지만 연말 송년회는 좀 떠들썩하게 보냈으면 하는 맘입니다.
올 송년회는 창원 동기회에서 창원의 제일 번화가인 상남동(서울의 강남이라고들 함)으로 여러 친구들을 초대하고자 합니다.
부디 많은 친구들이 참석하여 즐거운 한마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약도
KTX 이용시 창원중앙역, 창원역에서 하차하고, 고속버스 이용시는 창원종합터미널에서 하차 후 상남동 창원우체국, 또는 농협을 찾아오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개인 차량을 이용하는 친구는 아텍빌딩(상남동)을 검색하고 오면 됩니다. 당항포횟집은 이사를 한지 얼마되지 않아 예전 장소를 안내를 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ㅎㅎ 집이 불편한 친구들을 위해 호텔도 예약되어 있으니 이용바랍니다.
첫댓글 올해는 창원에서하네 친구들아 많이참석해~~~~~~~~~~~~~~
이번연말 송년회는 지나온것과는 달리 새롭게 준비합니다 많이들 참석하여 즐거운시간 보냅시다
용~ 그럼 진짜 서울 강남에서 주최하지 그러냐 ??....
ㅎㅎ 창원의 강남으로 와라 서울 강남 분위기하고 비슷해서 꼭 서울 같을끼다. ㅎㅎㅎ
넘 멀다.
멀어도 대구에서 1시간 정도 더 고생하면 되는데.... 충청.대전친구들 총동기회 참석이 많이 아쉽네.
요즘 동기회를 이끌어나가는게 너무 힘들다고 느껴집니다. 일단 임원진들(부회장단)의 동기회에 대한 애착이 거의 실종되어 가는 느낌입니다. 시들어가는 29회 동기회를 이번 송년회를 기점으로 다시 불을 지펴봄이 어떠할까요? 친구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합니다.
동기회의 비활성화 이유는 1. 삶이 팍팍 2.냄비근성 3.잘난 친구는 잘났다고 안나오고 4. 못난친구는 못났다고 안나오고등등 입니다. 친구간에 어찌 대소가 있으리오? 왔다가는 인생 그냥 그리운 친구 자주 얼굴보고 우정을 다시 돈독하게 하며 즐겁게 가는거지....
그러면 너는 참석한다는건가??? 올 만이네 잘지네지~~~
ㅎㅎ 맞습니다. 그날만은 모든 시름 잊고 친구들과 즐거운 자리를 만들어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