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학스테이션 부산지사 Flora 입니다.
오늘은 호주 명문 뉴캐슬 대학 부설 어학원 관계자분이신 Angela Henderson 마케팅 오피서님이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주셨습니다.
호주 뉴캐슬 지역에 대한 설명부터 학생들 비율, 학교에서 인기많은 파트, 수업분위기 다 설명해주시고
너무 좋은 시간 보냈는데요 ^^
간략한 설명과 방과후 액티비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
뉴캐슬 대학 부설 어학원은 매년 800명의 학생들이 학업을 하고 있으며 30여개의 나라(아시아, 유럽, 남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등등)에서 온 다국적 학생들은 대학진학, 관광, 취업, 워킹홀리데이, 비지니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뉴캐슬 대학 부설어학원에 재학하고 있습니다.
교사의 대부분은 해외 유학 경험자로 구성되어 외국에서 생활하고 공부하는 도전과 즐거움을 이해하며, 영어향상을 위해 다각도 방법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
뉴캐슬 대학 부설어학원에서는 친절한 학생 서포트와 문화적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여가 시간동안에는 봉사활동, 취미생활, BBQ파티 등을 통한 친목다지기를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봉사활동은 학생들이 선호하는 활동 중 하나로, 시드니나 뉴캐슬 지역에 있는
큰 행사나 패스티벌에서 학생들이 손님들에게 봉사활동을 하면서
그 현장을 직접 느끼기도 하고
생활영어를 현장에서 접하면서 실력도 향상되는 기회를 가진다고 합니다.
스피드 토론 수업은 학생들의 스피킹 실력을 단시간에 향상되도록 하는 수업방식으로
호주 학생들과 함께하는 수업입니다.
한가지의 주제를 놓고 학생들이 5분씩 주어진 시간동안 빠른 토론을 진행하고 다음 토픽으로 또 다시 빠른 토론을 진행하는 릴레이식 토론수업입니다.
학생들이 주어진 시간내에 빠른 정보전달을 하게 함으로써
스피킹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프랜드쉽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학생들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인데요.
여러 국적의 친구들과 어울리면서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많은 걸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취미 생활을 친구들과 함께 하고 박물관 방문이나 여행을 함께 다니면서
소중한 추억들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죠 ? ^^
뉴캐슬 대학교 부설 어학원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저희 유학스테이션으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
항상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