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희영 멤버 가 보여주는 모습처럼 내일의 꿈의무대에서 멋진모습으로 성장하기 위해 트레이닝 수업은계속 진행됩니다.
장애인 문화예술인 팀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각자 내면에 숨겨져있는 끼를 발산하면서 문화예술인 으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이시간에도 우리 공공일자리 팀들 은 장혜란 보조강사의 지도하에 난타의 기본가락을 익히면서 매의눈빛으로 박자들을 맞춰보겠습니다.
우리 공공일자리 공연팀중에서 유일한 오카리나 연주자 정진욱 멤버 께서는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멜로디 로 그 옛날에 노래를 가지고 연주를 시작으로...
장애인 ♿️ 문화예술 팀에서 유일한 드러머 문현일 멤버가 힘껏 두드리는 드럼소리에 따라서 ~!
공연준비하면서 각자의 자리에서 좌절하기보다는 최선을 다해서 문화예술인 으로서 활약을 펼치고있는 우리들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
우리 장애인 ♿️ 문화예술인 팀들이 제일좋아하는 시간이기도하는 이시간에는 애창곡위주로 신나게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두명씩 짝을지어서 희망을주는 그노래 코리아나 팀들이 부르는 명곡 손에 손잡고 ~! 벽을 넘어서 우리 사는 세상!!~ 더욱 살기좋도록...
마치 세상사람들이 우리를 바라보는 시선 그편견에대해서 대변하는 듯한 노랫말가사를 마음속에서 음미하면서 ~!
우리들이 전하고자 하는 마음들이모여서 파워풀한 목소리로 열창하는 모습들을 끝으로 오늘의 보컬트레이닝 수업을 모두다 마치겠습니다.
첫댓글 열정적인 모습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