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오늘 한겨레신문과 동아일보에서 팅커벨 입양센터에 취재를 나옵니다. 취재를 나오는 이유는 지난번 회원님들의 축하를 많이 받았던 LG전자 피터팬봉사단의 서울시장 봉사상 표창을 계기로 해서 선행을 널리 알려, 다른 분들에게도 유기동물 봉사와 후원의 잔잔한 새물결을 퍼뜨리기 위해서 입니다.
특히 피터팬봉사단이 소속되어 있는 LG전자의 경영진과 다른 사원들도 그 내용을 알고 보다 많은 분들이 봉사와 후원에 참여를 하게 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 팅커벨프로젝트는 LG전자 피터팬봉사단의 봉사를 계기로 해서 펫케어 세탁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입양센터에 꼭 필요한 고가의 전자제품을 많이 후원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런 제품들을 팅커벨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지금도 열악한 환경에 놓여있는 지방의 유기견보호소나 고양이쉼터에도 후원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도 있습니다.
모쪼록 세나강이아빠의 세나 입양을 계기로 해서 맺어진 LG전자 피터팬봉사단과 팅커벨프로젝트의 좋은 인연이 오래오래 더 튼튼하게 발전해서 우리나라 유기동물 보호소 봉사 및 후원 문화의 확산에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 취재 잘하겠습니다.
아참.. 오늘 한겨레신문에서는 입양센터의 '노라'도 취재하기로 했습니다. 노라는 2년 전 구조 당시에 어린 새끼를 낳은 채 보호소에 입소하여 안락사가 될뻔 했던 아이입니다. 새끼들은 모두 입양가고 어미개 노라만 아직 입양을 못가고 있네요. 우리 입양센터의 순둥이 어미개 노라에게도 좋은 일이 만들어지길 많이 응원해주세요 ~
LG전자 피터팬 봉사단.
서서울호수공원에서 산책봉사.
LG전자에서 후원받은 펫케어 세탁기와 건조기.
LG전자에서 후원받아서 고양이방에 설치한 고가의 공기청정기 (3대 후원)
오늘 한겨레신문을 통해서 입양홍보되는 노라.
순둥순둥 어미개 노라
첫댓글 오와우 멋져요!! 저도 피터팬 보고 회사에 봉사 동호회 만들었는데, 이런 좋은 소식은 널리널리 알려야죠ㅎㅎ
그리고 노라도 태풍이처럼 잘 찍혀서 행복한 가족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인터뷰 잘하셔요^^
따뜻하고 좋은 이야기 널리널리 퍼져서 아픈 아가들이 없는 세상이 왔음 좋겠습니다.
노라에게도 좋은 소식이 오기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착한아가 노라가 꼭 행복한 삶을 선물 받을수있길 기도하겠습니다.
널리널리 알리게 되어서 좋은 기회로 연결되길.. 감사합니당^^
오우~ 좋은 기회네요 ㅎㅎ인터뷰 잘 하세요
울 착하고 예쁜 노라도 좋은 기회 꽉 잡으렴^^파이팅 😉
노라야~~촬영잘했지?
좋은소식 기다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