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냉동고에 터키 피자인 "피데" 도 있고 돼지고기와 양고기도 있는데 도무지 아무 것도 먹지 않게 하시고 그냥 과테말라 안티구와 커피만 마시게 하시나요?
주님 과테말라 안티구와 마신다고 인류가 회복이 되나요?
그건 아닌 거 같은데요?
그런데 왜 다른 음식들은 먹지 못하게 하시고 커피만 마시게 하시는지는 저는 모릅니다.
그저 살려 지고 있음을 알 뿐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찌 이리 하시는지 제게 하나님의 뜻을 알게 하시오며 주님의 지혜로 인도 하여 주시옵기를 간구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커피를 로스팅 하며 글라인드 과정 속에 커피 향기를 맡으며 인류를 향하신 하나님의 선하심을 알고 믿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과테말라에 올해 커피 농사가 작황이 아주 좋은 거 같습니다.
커피 열매가 아주 잘 영글었습니다.
로스팅도 잘 되었고 수작업으로 하는 글라인드 작업도 참 감사한 일입니다.
매출이 많은 매장에서는 수작업으로 글라인드 하고 싶어도 시간이 허락 되지 않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로스팅도 글라인드도 수작업으로 하는 것은 가정에서 즐기는 하나님의 은혜의 시간들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에게 이리 맛있는 커피 열매를 주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커피 향기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커피 향기는 사람을 아주 행복하게 만드는 좋은 향기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맛있고 좋은 열매들에 악한 영들이 자기들의 유익을 위해 온갖 악행을 행하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공정 무역 커피도 구매를 해 보아야 하겠습니다.
이 맛있는 커피를 생산 하는 농민들과 농장주들에게 좀 수익이 돌아 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 맛있는 커피를 생산 하는 농민들은 이 맛있는 커피 맛도 보지 못하고 죽도록 일 하고 죽는다고 하니 이 얼마나 기가 막히는 일인가요?
지구 반대편에서 남미의 커피를 이리 맛있게 먹게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거듭 거듭 감사 드립니다.
과테말라 안티구와 생두를 로스팅 하며 글라인드 해서 핸드 드립으로 내려 맛있게 먹게 하시며 과테말라를 축복 하게 하시는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과테말라의 다른 음식들은 별로 먹고 싶은 음식이 없었습니다.
과테말라 뿐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도 왜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을 주시지를 않으실까요?
에공 저는 모릅니다.
경기도 광명에 구직 하니 사단 마귀가 일 자리 못 주게 가로 막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지요?
스스로 멸망 하는 자가 행하는 악행에는 스스로 멸망 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제 제가 무엇을 하리이까?
또 성경 타자를 해야겠지요?
이번에는 버디 3 휴대폰으로 성경 타자를 해 볼까요?
하나님의 인도 하심을 구하옵니다.
"코람데오"
"임마누엘"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