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전주시장 2016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쾌척’
□ 김승수 전주시장은 18일(월) 시장 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에 도내 취약계층 지원 및 재난구호를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써달라며 2016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였다.
□ 이에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김광호 회장은 김승수 전주시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2016년 적십자 특별회원증을 전달하였다.
□ 김승수 전주시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는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주시민들이 적십자회비모금 운동에 관심을 갖고 적극 동참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 이에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김광호 회장은 “나눔 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해주신 시장님께 감사드리며, 소외된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2015년 12월 1일부터 2016년 1월 31일까지를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으로 정하고 2016년도 인도주의 사업 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연말정산시 소득금액의 100% 범위 내에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로(금융기관 창구, CD/ATM, 무인공과금수납기), 인터넷(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로 납부가 가능하다.
첫댓글 김승수 전주시장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