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더🍭
보고싶당!! 요즘 뭐 하고 지내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밖에만 나가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여름 오지 말고 이 날씨 계속 유지해 줬으면 좋겠다☀️☀️)
꽃가루가 엄청 날리던데 꽃가루 알레르기가 있다면 마스크 필수!! 😷
이제 곧 5월인데 시간 참 빠르다..... 우리 언넝 봐여
캔더 사룽해😍
하트 셀카는 필수~🫰🏻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보 고 싶 어 . . .
ㅠㅠ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난 늘 너 생각만 해 건강 잘 챙기고 빨리 보자 사랑해 보고싶어 🥺🩷🩷
수이귀여워ㅓ 5월도 화이팅!!!💙💙💙🖤🖤🖤
수이냥 사랑해
첫댓글 보 고 싶 어 . . .
ㅠㅠ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난 늘 너 생각만 해 건강 잘 챙기고 빨리 보자 사랑해 보고싶어 🥺🩷🩷
수이귀여워ㅓ 5월도 화이팅!!!💙💙💙🖤🖤🖤
수이냥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