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 그동안 테러를 당하지 않았었으나,
이제 거리에서 죽음의 공포로 고통당하게 될 것이다.
1975년11월1일 - 모든 성인 대축일 전야
믿음과 전통이 분리되어서는 안된다. 새로운 것은 사탄의 창조물이다
성모님 : “나의 목자들아, 너희가 빛을 구하고자 하는 길이 잘못된 어리석은 길임을 모르겠느냐? 너희가 현혹에 빠져 있다. 온갖 가증스런 짓들이 지상의 성교회 안에서 행해지고 있다. 너희의 이런 행동은 하늘의 모든 이들에게 슬픔을 가져다주고 있다. 믿음과 전통이 분리되어서는 안된다. 새로운 것은 사탄의 창조물이다.”
“나의 딸아, 너희는 모든 결정을 전능하신 성부의 손에 맡기거라. 그리고 성부의 뜻에 따라 일하거라. 너희는 좀 더 조용한 명상으로 피신하여야 한다.”
미국 - 그동안 테러를 당하지 않았었으나, 이제 거리에서 죽음의 공포로 고통당하게 될 것이다
“너희 나라 미국과 너희 이웃 나라 캐나다는 성부를 화나시게 하는 일을 중단하지 않고 있기에 징벌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 나라 미국이 그동안 테러를 당하지 않았었으나, 이제 거리에서 죽음의 공포로 고통당하게 될 것이다. 너희가 재난을 재촉하는구나. 너희 거리는 피로 넘칠 것이다.”
대공황, 기근, 전쟁을 몰고올 엠파이어 빌딩 폭탄 테러!
성모님 : "스테이트 빌딩위에" -1990.9.11(화)-
세계무역센터 테러(2001년 9월 11일)
※ 누가 공격했습니까?
성모님의 경고 : "on the state building." " 스테이트 빌딩위에 " - 1990.9.11(254일&111일) -
H. W. 부시 미국 대통령 : 의회연설에서 '새로운 세계 질서'(New World Order) 선언 - 1990.9.11 -
※ 성모님께서 베로니카에게 1990.9.11 "스테이트 빌딩위에" 라는 말씀을 하셨다. 베로니카는 이 말씀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폭탄테러와 관련된 것으로 받아들였었다.... 11년 후 국제무역센터 테러(2001.9.11)... 그리고 낙태의 징벌로 허락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거대 폭탄 테러...
EMPIRE STATE BLDG: ONE TARGET
Miraculous photo (with an SX-70 Polaroid camera), taken of Veronica holding three votive lights on the sacred grounds. Incredibly, the whole outline of the Empire State Bldg. comes out, even with the needle and airport light at the summit. The beads of prayer cutting through the upper part of structure indicate what floor these terrorists plan to install the bomb, but also that prayers can still avert this disaster. A sword, complete with handle, with its blade cutting through the skyscraper, appears in the lower forefront of the photo. Also, a missile-like object facing downwards (lower right) is clearly visible.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 하나의 목표
성지에 세 개의 봉헌 조명을 들고 있는 베로니카의 기적적인 사진(SX-70 폴라로이드 카메라 포함) 놀랍게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전체 윤곽은 정상의 바늘과 공항 불빛으로도 드러납니다. 구조물 상부를 관통하는 기도 구슬은 테러리스트들이 폭탄을 설치할 계획이 몇 층인지 나타내지만, 기도가 여전히 이 재앙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손잡이가 완비된 칼이 고층 빌딩을 가르고 있는 모습이 사진의 하단 전면에 나타난다. 또한 아래를 향하고 있는 미사일과 같은 물체(오른쪽 아래)도 선명하게 보인다.
큰 재앙을 허락한 이유 - 뉴욕시와 이 나라의 낙태행위에 대한 징벌
뉴욕시에서의 이 큰 재앙을 허락한 이유는 뉴욕시와 이 나라의 낙태행위에 대한 징벌이다 - 베로니카: 길이 보인다. 평범한 길이다. 도시다. 큰 도시다. 빌딩들로 봐서 뉴욕시 인 것 같다. 매우 음흉해 보이는 자들이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도시를 걷고 있다. 가방을 들고 있다. 가방에는 오! 소형기관총이 들어 있다. 예수님: "그렇다. 나의 딸아" "나의 딸아, 나는 지금 뉴욕시의 살인 행위들을 보고 있다. 많은 자들이 죽어가고 있다. 이는 공산국가들의 지시에 의해 움직이고 있다." "나의 딸아, 너희가 이들 국가들의 이름을 알 필요는 없다. 그들을 잡으면 모든 것을 알 게 될 것이다. 연방수사국(FBI)은 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저들의 살인행위를 막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들 침입자는 뉴욕시의 평화에 파문을 던지고 있다. 이들은 이 나라의 사람들이 아니라, 미국을 파멸시키려는 국가에서 보내온 사람들이다. 그들은 뉴욕시를 혼란시킬 목적으로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덤벼들고 있다. 그들의 계획은 전략적으로 중요한 곳을 폭파시키는 것이며, 이들 때문에 많은 자들이 죽을 것이다." 뉴욕시에서의 이 큰 재앙을 허락한 이유는 뉴욕시와 이 나라의 낙태행위에 대한 징벌이다." "세계의 자본가들이 너희의 돈을 뉴욕시에서 가져나갈 것이다. 이 돈들은 또다른 전쟁을 시작하기 위해 모이는 것이다. 이 단체가 너희 너희 나라에서 계몽자들이라고 부르는 단체이다. 그들은 큰 자본가들에 의해 조직되어졌고, 그들은 그들의 영혼과 수천의 영혼들을 사들이고 있다." - 1988.10.1 -
하나의 목표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영원하신 성부께서 인류에게 대공황을 허락하였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오. 안돼! - 예수님: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아, 기도가 끊이지 않도록 계속 기도하여라. 미국 뿐만 아니라 세계 다른 모든 나라에서 이 기도를 계속하여라. 시간은 조금밖에 남지 않았다.영원하신 성부께서는 인류에게 대공황을 허락하였다. 나의 자녀들아, 이번 공황은 1920년대 와도 비교될 수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한다. 대공황이 인류앞에 와 았다. 앞으로 2년안에 너희나라 미국과 캐나다에 이 공황이 닥칠 것이다." "나의 딸아 이 공황을 멈추게 할 수 있겠느냐? 만약 시간내에 모든 이들이 우리를 따르고 믿는다면 멈출 수 있으련만, 나의 딸아, '지역 책임자'라고 설명할 수 있는 미국내에 있는 특별한 두 사람과 살인자들을 방관만 할 수 없구나" 베로니카: 두 사람이 보인다. 이슬람교도 같다. 그들은 우리와 다른 피부색이지만 그리 검지도 않다. 지금 그를이 건물로 들어가고 있는데 무엇인가 들고 있다. 가방이다. 가방은 조금 커 보였다. 그 가방이 뭔가 수상해 보인다. 예수님: "그 가방 속에 파괴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이 들어 있다. 베로니카: 오! 보인다. 그들이 거리를 가로질러 간다. 그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오. 안돼! - 1988.10.1 -
그들은 세계인의 주목을 끌기 위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선택하였다 - 예수님: "나의 딸아 그들은 세계인의 주목을 끌기 위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선택하였다." "나의 딸아, 우리는 이 밤이 가기전에 또 다른 일을 생각하고 있다. 세상은 아직 태어나지 않은 생명에 대한 살인을 하늘에서 더 이상 관대하게 보아줄 수 없음을 알아야 한다. 영원하신 성부께서는 성교회의 진실한 믿음을 어린아이에게서 되찾으시려는 계획을 세우셨는데 너희는 태어나지도 않은 생명을 살해하면서 성부의 계획을 거역하고 있다. 모든 거짓장이의 아버지인 사탄은 낙태를 통해 많은 것을 가져가고 있다. 그리고 낙태한 여인들이 우리의 성교회로 침투하고 있다. 그들은 진실을 속이고 있다. 살인자라는 것을 그들의 자녀를 죽인 살인자라는 것을," - 1988.10.1 -
특수부대, 미국의 열린 국경을 넘어 테러리스트가 쏟아져 들어온다고 경고
Ava Grace 작성 // 2024년 7월 5일
https://newstarget.com/2024-07-05-special-forces-group-warns-terrorists-open-borders.html
미국 특수부대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개방 국경 정책 덕분에 테러리스트가 미국으로 유입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이 그룹은 미국 특수작전협회(SOAA) 회장인 크리스토퍼 밀러가 서명한 공개 서한을 통해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이 그룹은 육군 레인저와 그린베레, 해군 특수부대, 해병 레이더, 공군 항공 특공대 및 기타 특수부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편지에 따르면 미국은 국가 내부에서 "심각하게" 심각한 테러 공격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밀러는 또한 SOAA가 "미국 내부와 해외의 미국과 동맹국 이익에 대한 테러 공격의 현재 고조된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SOAA 의장은 멕시코와의 넓게 열린 남부 국경이 이에 대한 또 다른 요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위험은 중동의 발전과 우리가 테러리스트 감시 목록에 있는 개인과 적대적인 국가의 다른 사람들이 미국에 입국하려고 시도하는 수많은 사례를 목격한 허술하고 안전하지 않은 남부 국경으로 인해 더욱 커졌습니다." 밀러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관련: 미국 특수 작전 그룹이 말하는 바이든의 "안전하지 않은 남부 국경"은 국내 테러 위협입니다 .)
"그것들은 우리가 감지했기 때문에 알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미국 내에 얼마나 많은 다른 테러리스트가 있는지 모릅니다."
전직 트럼프 대통령의 첫 임기 말에 국방장관 대행을 지낸 밀러에 따르면, 바이든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엉성하게 철수한 것이 이 위협의 주된 이유라고 합니다. 그는 이로 인해 미국은 "위협을 억제할 수 있는 생존 가능한 잔류 또는 지평선 너머의 테러 방지 및 정보 역량이 없게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극단주의 집단이 다시 번성할 수 있는 권력 공백을 조성했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자유를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람들이 정보를 얻고, 건강하고, 자각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분산형, 피어투피어, 검열 불가 Brighteon.io 자유언론 플랫폼을 살펴보세요. Brighteon.AI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생성 AI 도구에 대해 알아보세요 . HealthRangerStore.com 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인류에게 지식과 풍요로움을 제공하기 위한 더 많은 도구를 구축하고 공유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미국은 이 지역에서 상당한 정보 수집 능력을 상실했고, 연방 당국은 이 지역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위협에 대해 눈멀고 귀머거리가 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내에 새로운 테러리스트 훈련 캠프를 만들고 재설립한 것은 이슬람 국가[이라크와 시리아](ISIS) 지역 지부가 이란과 러시아 및 기타 지역의 목표물을 상대로 성공적이고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는 결과를 낳았으며, 이는 미국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 생각에 더욱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중앙아시아의 테러리스트들조차 국경을 넘고 있다
Modernity News 에 따르면 , SOAA의 공개 서한은 국토안보부 (DHS)가 지난 3년 동안 미국에 입국한 중앙아시아 및 기타 지역의 400명 이상의 이민자를 우려 대상으로 파악한 방법에 대한 보고서와 일치합니다. 이 이민자들은 ISIS와 관련이 있는 인신매매 조직에 의해 유입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민 및 세관 집행국 (ICE) 요원들은 약 150명을 체포했고, DHS는 나머지 대부분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50명 이상의 행방은 여전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 수에는 ISIS와 잠재적으로 관련이 있는 타지키스탄 출신 남성 8명이 포함되었습니다. CBS 뉴스 보도에 따르면 타지키스탄인들은 뉴욕, 필라델피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체포되었습니다. 연방수사국(FBI )의 합동 테러 태스크포스 의 레이더에 잡혔던 용의자들은 ICE 요원들에게 체포되었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잘 아는 두 관리에 따르면 타지키스탄인 8명 전원이 남부 국경을 통과해 미국으로 들어왔으며, 범죄 경력 검사 결과는 모두 깨끗했습니다. 그중 최소 2명은 작년 봄에 국경을 넘었고, 그 중 1명은 CBP One 앱을 사용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이주민들이 망명을 신청하기 위해 예약을 할 수 있도록 CBP One 앱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