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임이 나의 영혼을 부르신다면 영원한 본향 나의 임을 뵙기에 감사와 찬양 올려 드립니다. 玄房 현영길
첫댓글 샬롬!늘 고맙습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첫댓글 샬롬!
늘 고맙습니다(*◠‿◠*)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