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용직에 대한 질문인데요...
더존에 일용진 급여자료입력에 현장마다 실제 나간 금액보다 한 300씩 더 더해서 털라고 하는데..
그럼 일용직 총괄표라는걸 만들었는데.. 거기에는 실제 나간금액을 적는건가요?? 아니면 실제 나간금액보다 300씩 더해서 털은 금액을 넣는건가요??
음..그리고.. 무작정 실제나간금액에 한 300정도 더해서 터는건아닐꺼구..
계약서의 인건비에 맞춰서 털어줘야 하는건가요??
도무지 알길이..ㅜ.ㅜ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__)
첫댓글음,,,, 영이 님이 말씀하시는게 일용직직원들 나오고 도장찍고 금액 나오는 현장별 달달이 노무명세서 같은디,, 그건 원래 노무명세랑 가라(?)노무명세랑 따로 만들어야 하구요 되도록이면 각 사람마다 주민등록증사본을 꼭 챙기세요 ^^(왜 두개냐면 순 비용을 구해야 하고 가라로 만들은 대외적 노무명세도있어야함입니다)
첫댓글 음,,,, 영이 님이 말씀하시는게 일용직직원들 나오고 도장찍고 금액 나오는 현장별 달달이 노무명세서 같은디,, 그건 원래 노무명세랑 가라(?)노무명세랑 따로 만들어야 하구요 되도록이면 각 사람마다 주민등록증사본을 꼭 챙기세요 ^^(왜 두개냐면 순 비용을 구해야 하고 가라로 만들은 대외적 노무명세도있어야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