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国民の力 people power party 구글링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시사디비기라이브]
https://youtu.be/XQpe8hpMq_k
방송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용을 요약하자면 가장 큰 충격적인 내용은 국민의힘 국민총력 이라는 단어가 일제시대때부터 사용울 한것 같습니다. 실제 일제시대 때 사용되었던 포스터나 문구가 적힌 것들을 전시하는 전시회 블로그를 구글링을 통해 살펴보니 국민총력 국민의힘 등과 같은 내용으로당시 왜놈들이 조선인에게 상당히 자주 이용하는 문구로 활용해었네요. 그리고 인민총력이라는 기관지를 통해서 친일화가는 대놓고 여성들을 군대 징병을 홍보하는 그림을 표지에 그리기도하였구요. 경남쪽에 영화세트장에는 드라마 각시탈에 나왔던 일제시대 극장의 문구에 국민의힘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일본회의 사이트 들어가보니 쪽바리 새키들 차에 홍보물이라던지 간담회 할때 현수막에 국민의 힘이 항상 들어가있네요. 뭐 빼박인듯합니다.
또한 영문인 people power party로 검색해봤는데 역시나 북한 및 중국에서 사용하는 인민을 뜻하는 people.
그리고 싱가포르, 루렌공화국이라는 곳에서 똑같은 이름으로 인민권력당으로 사용하고 상가포르는 자유한국당하고 로고가 거의 똑같네요 ㅎㅎㅎ 그렇게 현정부를 향해 사회주의라고 떠들어대더만 영국 블룸버그 통신의 말이 맞았네요. 대한민국의 야당이 점점 좌파로 변해가고 있으며 당명을 인민권력당으로 바꿨다고.. 이에 대해 사회주의 공산주의 그렇게 씨부려대는 틀딱새키들한테 이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고 싶네요. 하긴 태구민 같은 새키를 뽑아줬으니 말다했네요. 참고로 루렌의 인민권력당의 당로고는 아예 소련 소비에트 로고 그대로 박혀있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무지개를 로고로 넣는다면서요. 뭐 컬러풀대구 신천지인가요? 하긴 신천지를 쉽게 버리기는 힘든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