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0 | Western Digital, 울트라 포터블 8TB 외장 SSD, 1TB USB 스틱 및 새로운 WD_BLACK 외장 드라이브 시리즈 전시

WD의 8TB 외장 SSD 프로토 타입
인상적인 울트라 포터블 8TB 외장 SSD는 프로토 타입 단계이며 1-2 년 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반면 SanDisk Ultra Dual Drive Luxe USB-C 1TB 스틱과 게이머를위한 새로운 WD_BLACK 외장 드라이브는 이번 분기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가격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요즘 내부 SSD가 거의 2TB를 넘지 않고 1TB와 2TB 사이의 가격 격차가 적어도 수백 달러에 이르면 Western Digital은 CES 2020에서 8TB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있는 휴대용 SSD로 급증했습니다. WD는 이것이 프로토 타입이라고 명시 했으므로 몇 년 동안 상용 모델을 볼 수는 없지만 그러한 용량의 예상 가격을 얻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바라건대 출시 가격이 US $ 500 이하가 되길 바랍니다.
8TB 외부 모델이 너무 빨리 출시되지 않기 때문에 WD는 작년 ISSC에서 강조한 128 층 BiCS 5 생산 웨이퍼 를 사용할 것 입니다. 1-2 년 안에 QLC플래시 메모리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보다 쉽게 이용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되므로 CES 2020에서 선보인 8TB 프로토 타입과 같은 용량 증가는 맛있는 가격으로 제공 될 것입니다.
WD는 또한 Type-C 커넥터와 Type-A 커넥터를 통합 한 SanDisk Ultra Dual Drive Luxe USB-C 1TB 스틱을 사용하여 구형 장치와 호환되도록했습니다. 이 썸 드라이브는 2020 년 1 분기 후반에 출시 될 예정이지만 아직 가격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Western Digital은 게이머를 대상으로하는 WD_BLACK 시리즈의 외부 스토리지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P50 모델은 최대 2000MB / s의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제공 할 수있는 USB 3.2 2x2 20Gbps 인터페이스를 통합 한 최초의 외부 SSD 중 하나입니다. 또는 P10 및 D10 HDD 모델은 최대 8TB의 대용량으로 제공되며 Xbox 브랜드 변형도 제공합니다. 가격 책정에 대한 말은 없지만 모든 새로운 WD-BLACK 모델은 이번 2 월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