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저갱의 이해가 계시록해석의 중심이 된다.
왜냐면 짐승이 나오는 곳이기에 짐승의 정체성을 이해하려면 무저갱의 이해가 필수이다.
무저갱이란 단어는 요한이 계시록에서만 사용한 표현이다.
이를 이 카페의 루시퍼 추종자 구라스탈은 셋째하늘을 제외한 모든 장소가 무저갱이라고 주장을 한다.
셋째하늘은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곳으로 이 곳을 쫓겨났으니
그 이하의 둘째하늘과 우리가 보는 하늘,
그리고 지구가 무저갱이라는 논리다.
이 설명은 여기서 구태어 다룰 필요가 없는 여러분들도 다 아는 거짓말이기에 무시한다.
무저갱은 사람이 갇혀있다가 나오는 형벌의 장소가 아니다.
이러한 이해는 성경의 증거가 전혀 없는 뇌피셜이다.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무저갱이란??
(계9:7)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Abyss will attack them,>
요한이 쓴 신약성경인 계시록은 원어가 히브리어가 아니고 헬라어라고 학계는 보고있다.
영어성경에서 표현하고 있는 Abyss 는 헬라어 아비소스에서 나온 단어로 쓰이며,
이 아비스란 단어는 바다를 뜻하기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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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yss 미국∙영국 [əˈbɪs] 듣기 미국식 [əˈbɪs] 어휘등급별 3개 단어장 저장
명사 격식 또는 문예체 심연 (深淵), 깊은 구렁
深渊 [shēnyuān]
1. [명사] 심연. 깊은 못[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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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연의 깊은 물을 아비스(무저갱)이라고 표현하고 있으며,
이 심연의 깊은 물이 바로 바다라고 성경은 또한 설명한다.
(계13:1) 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계시록에서 짐승이 나오는 장소를 세번에 걸쳐 설명하고 있는데,
한번은 위의 바다로 설며하고,
두번은 무저갱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들이 그 증언을 마칠 때에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짐승이>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지금은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그러므로 계13장의 바다에서 나오는 짐승은 깊은 심연의 바다인 아비스로
같은 표현을 반복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무저갱 = Abyss = 바다.
짐승이 나오는 장소이다.
무저갱은 무엇을 하는 장소인가?
헬라어로 사용된 아비소스는 헬라인 이면 모두가 타이탄(반신반인)이 갇혀 있는 장소로 이해했고 정의했다.
이런 아비소스란 단어를 왜 요한은 사용했을까??
무저갱인 아비소스는 타락한 천사들이 갇혀있었기 때문에 요한은 아비소스라고 칭하고 있는 것이다.
짐승이 바로 타락한 천사이기 때문이다.
짐승이 사람이라는 이해는 반은 맞지만 전체적으로는 틀린 설명이다.
이전부터 있었던 적그리스도인 사람은 전삼년반이 끝날 즈음에 테러를 당해
한 쪽 눈을 잃는 비운의 사건(전시안)을 당한다는 것이 성경의 기록이다.(계13장/슥11장)
거의 죽다가 살아나는데 이 때에 무저갱에서 올라온 짐승이 죽어가는 적그리스도인 사람에게 들어가
새로운 영적세계의 왕이 된다.
무저갱의 임금이던 아볼루온이 둘째하늘과 땅의 권세를 갖고 있는 용의 왕좌과
세상 임금으로 군림하는 때가 바로 이때로 후삼년반이 시작되며,
이 권세는 42달까지 아주 짧은 기간만 지속된다.
무저갱의 임금 = 아볼루온 = 짐승 = 후삼년반의 적그리스도.
첫댓글
아폴루운은 대가리 인맞지 아니한 자들을
다섯달동안 독침으로쏴서 괴롭게 하라는
임무를 받은 천사인데
왜 아폴루운이 적그리스도에게 빙의될
거라고 주장하니?
적그리스도영은 요일 4장에 기록된대로
거짓선지자를 말하는 것이지
아폴루온이 아니다....
알겠니?
아볼루온의 히브리어는 아바돈인데 적그리스도인 사람에게 빙의하는 짐승이 바로 아바돈이란다~!!
무저갱에는 황충들이 있고 이 황충들이 불신자들에게 5달간의 괴로움을 끼치는 피해를 입힌다.
하지만....
성경의 기록된 말씀에는 세개의 화가 있단다.
5나팔이 화이고
6나팔이 화이고
7나팔인 7개의 대접이 화란다.
1234나팔까지는 화가 될수 없는 재앙이고 진짜 재앙이 화 화 화라고 성경이 기록한 것이다
1234나팔보다 못한 재앙인 5나팔이 화일수 있겠니?
고작 불신자 5개월 고통이~??
무저갱이 열려서 짐승이 올라오는 것이 화라고 기록한 성경이란다~!!
왜 짐승이 세상에 나오면 화일까??
성도가 죽어나가기 시작하는 5나팔이 화인거임~!!
마흔두달동안에 성도의 피가 땅에 쏟아지기 때문에 첫째 "화"라고 부르는 성경이란다.
무저갱은 영들의 감옥
그런데 짐승은 사람이라고 빙신아
내가 보기엔 짐승이 넌데~~?? ㅋㅋㅋㅋㅋ
@새하늘사랑(장민재) abyss = a deep or bottomless hole 밑이 없는 구덩이. 짐승은 바다에서 올라 올지라도 가둘때에는 밑이없는 구덩이 에 가두어야 한다. 넓은 바다에 가둔다는 것은 가두지 않은것과 같다. 협소한 구덩이에 가두어야 잡아둘 열쇠도 필요한거다.
적그리스도가 전시안이 되는 것이 아니고,
다니엘의 땅의 넷째 짐승 = 계시록의 짐승의 일곱째 머리가
(이것은 땅의 넷째 나라요(단7:23) 일곱 째 제국을 의미함)
상하여 죽게된 것 같은 것을 말하는 것이란다.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이상히 여겨 짐승을 따르고(계13:3)."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다가 살아 나는 것이다.
이 죽게 되었던 땅의 네째 나라요 일곱 째 제국이 다시 이 세상에 등장을 하게되는 것을
성경은 짐승이 무저갱에서 올라온다라고 표현하는 것이다.
이 죽게 되었다는 의미가 "시방은 없다"라고 묘사되기도 한다.
어쨌든 이 죽게되었던 나라가 이 세상에 다시 등장을 하게되면
거기에 열왕이 있고,
한 왕이 세 왕을 정복하고 제국의 왕이 되면
이가 멸망으로 들어갈 적그리스도라는 것이다.
뭐 아바돈이 무저갱에서 기어 올라와 사람에게 빙의하여 짐승이 되는 것이 아니라
짐승으로 묘사된 시방 없는 제국이 다시 등장을 하면 거기서 적그리스도가 나온다!!!라는 것이다.
음모론 전시안을 제시해서 또 보이는 것으로 혹하게 만드려고 하는데,
그런 짓좀 하지 말거라.
죽게 되었다가 다시 살아났다는 뜻은...
칼에 상했다가 살아났다는 뜻이란다.
(요한계시록 13장)
14 짐승 앞에서 받은 바 이적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하며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이르기를 칼에 상하였다가 살아난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지금 세상에 어떤 나라가 칼에 죽겠니?
사람인 적그리스도 칼에 상했다가 살아났다는 뜻이란다.
(스가랴 11장)
17 화 있을진저 양 떼를 버린 못된 목자여 칼이 그의 팔과 오른쪽 눈에 내리리니 그의 팔이 아주 마르고 그의 오른쪽 눈이 아주 멀어 버릴 것이라 하시니라
@새하늘사랑(장민재)
그 당시에는 칼로 전쟁을 했기 때문에 칼은 전쟁을 상징한다.
"그런즉 내가 외인 곧 열국의 강포한 자를 거느리고 와서 너를 치리니 그들이 칼을 빼어 네 지혜의 아름다운 것을 치며 네 영화를 더럽히며
또 너를 구덩이에 빠뜨려서 너로 바다 가운데서 살륙을 당한 자의 죽음 같이 바다 중심에서 죽게 할찌라
너를 살륙하는 자 앞에서 네가 그래도 말하기를 내가 하나님이라 하겠느냐 너를 치는 자의 수중에서 사람뿐이요 신이 아니라(겔28:7~9)."
"오직 너는 자기 무덤에서 내어쫓겼으니 가증한 나무가지 같고 칼에 찔려 돌구덩이에 빠진 주검에 둘려싸였으니 밟힌 시체와 같도다(사14:19)."
짐승의 머리는 제국을 의미하고
일곱 째 머리에 있는 뿔이 왕권이다.
뿔이 칼에 상한 것이 아니라
머리가 칼에 상한 바 되었다라는 말씀이란다.
아주 머리가 완전히 굳어 버렸구나?
전시안 같은 소리 하덜 말고
말씀대로
성경대로
은혜대로.
오케이?
@crystal sea
칼에 죽은 나라가 어느 나라인데?
그런 나라는 없단다,
@새하늘사랑(장민재)
성경을 자세히 읽어 봐라.
이재하 목사에게 네 영혼을 신탁하지 말고.....
신앙이 무슨 점술이냐?
뿔이 칼에 상한 것이 아니라 머리가 칼에 상한다고 하는 말씀을 변개하면 안된다.
"그런즉 내가 외인 곧 열국의 강포한 자를 거느리고 와서 너를 치리니 그들이 칼을 빼어 네 지혜의 아름다운 것을 치며 네 영화를 더럽히며
또 너를 구덩이에 빠뜨려서 너로 바다 가운데서 살륙을 당한 자의 죽음 같이 바다 중심에서 죽게 할찌라
너를 살륙하는 자 앞에서 네가 그래도 말하기를 내가 하나님이라 하겠느냐 너를 치는 자의 수중에서 사람뿐이요 신이 아니라(겔28:7~9)."
"오직 너는 자기 무덤에서 내어쫓겼으니 가증한 나무가지 같고 칼에 찔려 돌구덩이에 빠진 주검에 둘려싸였으니 밟힌 시체와 같도다(사14:19)."
왕이 죽으면 그 제국도 망하는 것이다.
그래서 제국와 왕은 일체이고 이 것을 두고 짐승이라 한 것이다.
@crystal sea
적그리스도는 신이 아니고
사람이란다.
아직도 적그리스도와 짐승을 구분하지 못하는 너의 한계를 돌아보거라..
ㅉㅉ
미련한 놈~!!
@새하늘사랑(장민재)
적그리스도와 그 제국을 짐승이라고 한단다.
사람에게 아바돈이 빙의해서 짐승이 되는 것이 아니라니까!
바벨론 왕은 사람이지 아바돈이 아니고,
두로 왕도 사람이지 아바돈이 아니라니까!!!
(요한계시록 13장)
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3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놀랍게 여겨 짐승을 따르고
용이 짐승에게 자신의 보좌와 권세와 능력을 줄때에 일어난 사건이 짐승이 칼에 상하는 겁니다.
지금 세상 임금은 용, 사탄이 임금입니다
짐승이 왕이 아닙니다
짐승은 7왕이후에 8왕으로 세상을 통치합니다.
아직까지 용이 이 세상임금으로 하늘에 악한 영으로 있습니다.
짐승에게 보좌를 넘겨주는 때는 과거가 아니고...
앞으로 일어날 사건이지요~~!!
구라스탈의 칼에 상한 나라는 과거가 아니고 미래에 일어날 일이란 것이 방점임~!!!
미래에 일어나기는......
계시록을 기록할 때 이미 칼에 상하여 시방은 없다고 하구만.....ㅎㅎㅎㅎ
@crystal sea (요한계시록 13장)
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3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놀랍게 여겨 짐승을 따르고
용이 짐승에게 자신의 보좌와 권세와 능력을 줄때에 일어난 사건이 짐승이 칼에 상하는 겁니다.
지금 세상 임금은 용, 사탄이 임금입니다
짐승이 왕이 아닙니다
짐승은 7왕이후에 8왕으로 세상을 통치합니다.
아직까지 용이 이 세상임금으로 하늘에 악한 영으로 있습니다.
짐승에게 보좌를 넘겨주는 때는 과거가 아니고...
앞으로 일어날 사건이지요~~!!
구라스탈의 칼에 상한 나라는 과거가 아니고 미래에 일어날 일이란 것이 방점임~!!!
@새하늘사랑(장민재)
앵무새....ㅎㅎㅎ
@crystal sea (요한계시록 13장)
2 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3 그의 머리 하나가 상하여 죽게 된 것 같더니 그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으매 온 땅이 놀랍게 여겨 짐승을 따르고
용이 짐승에게 자신의 보좌와 권세와 능력을 줄때에 일어난 사건이 짐승이 칼에 상하는 겁니다.
지금 세상 임금은 용, 사탄이 임금입니다
짐승이 왕이 아닙니다
짐승은 7왕이후에 8왕으로 세상을 통치합니다.
아직까지 용이 이 세상임금으로 하늘에 악한 영으로 있습니다.
짐승에게 보좌를 넘겨주는 때는 과거가 아니고...
앞으로 일어날 사건이지요~~!!
구라스탈의 칼에 상한 나라는 과거가 아니고 미래에 일어날 일이란 것이 방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