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상 목사 봉산동 믿음LED조명백화점 3층 우리가기도처 마련
-다음세대사역 위한 영적 기도와 사랑의 후원자가 되어 주기를-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조치에 따라 동안 멈추었던 교회개척 바람이 불어오기를 바란다.(사진) 정지상 목사는 교회개척을 위해 기도하며 장소 물색에 나섰다.
하나님이 준비하심을 믿는 믿음으로 몇 곳을 다니던 중에 감사하게 최근 신축을 마친 신월로 730(봉산동 251-17)에 위치한 믿음LED조명백화점 권사를 만나게 해 주었다. 3층 60평 임대를 허락해 주었다.
또한 소중한 분들을 통해 강단, 서재, 룸, 주방, 화장실 등 은은한 조명시설까지 시대에 맞게 퀼리티가 있는 아름답고 예쁜 예배실로 꾸밀 수 있도록 해 주었다. 예배 자들을 더욱 따뜻하게 맞이하고, 예배공간을 깨끗하게 만들어 하나님의 임재를 더욱 가깝게 느끼게 했다. 우리가 교회(기도처)는 세상가운데 좋은 그리스도인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나가게 된다.
사도행전적인 공동체로 있을 때, 함께 있을 때 행복한 교회가 되는 것이 우리가교회(기도처)의 비전을 삼고 마음껏 소리 높여 찬양하고 기도하고 예배를 드리는 공간이 되고 있어 기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예배드릴 공간을 위한 재정이 기적같이 계속해서 풍성하게 채워지기를 기도한다.
주의 비전성취를 위해 전도용품 등 필요한 것들이 충만하게 채워지기를 소원한다. 영혼을 사랑하고 한 영혼을 주님의 사람으로 세우기 위해 전심전력을 하게 될 것이다. 다음 세대(중고, 청년, 대학생)를 살리고 하나님의 사람을 키우는 거룩한 성령운동이 시작되었다. 기도하기는 한 분 한 분 다음 세대 사역을 위해 기도하는 분들에게도 함께 기도와 동참을 바라고 있다.
다음세대 사역을 위한 영적 기도와 사랑의 후원자들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 사람의 힘을 완전히 내려놓고 주님을 의지한다. 주님이 해답이 되기 때문이다. 내 힘이 아닌 주님이 부어주시는 성령의 힘으로 거룩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지역 섬김으로 영적 문화를 만들고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게 될 것이다.
우리가교회(기도처) 예배시간 안내다. 주일 낮 11시, 주일오후 2시,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목요찬양예배 저녁 7시 30분(매월 마지막 주), 새벽기도회 매일새벽 5시(토요일×). 정지상 목사는 사랑하는 가족으로 부인 유지인 사모와 아들 온유와 딸 하음이가 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