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신통방통한 일입니다.
어찌 그렇게 비 사이로 막 가듯이 당첨번호들이 솔솔 빠져나가는지…
단 한 개도 적중하지 못했습니다.
적중은 고사하고 오히려 정반대로 결과들이 쏟아지니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참 모를 일입니다.
제가 잘 아는 지인께서 추첨전 날 성모상이 반으로 깨어지는 꿈을 꾸셨습니다.
저는 진주를 캐는데 진주가 너무 미끄러워 자꾸 손에서 밖으로 삐져나가는 꿈을 꾸었었습니다.
그러니까 금요일 밤이 되겠네요.
불상이나 성모상이 깨지는 꿈은 공들여 놓은 어떤 일이 순식간에 사라지거나 무너지는 암시입니다. 로또와 연관시키자면 그야말로 엽기패턴이 등장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꿈자리가 좋지 않아 토요일 내내 추첨전까지 게시판을 들락거리며 마음을 잡지못해 안달을 했었습니다.
추첨결과를 보고나니 진주는 바로 pearl님의 꿈이었네요.
중요한꿈이라며 제목까지 써놓으신걸 보고서 솔직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추첨전날의 꿈은 오히려 그 의미가 약해 다음주로 이월되는것으로 판단 해 왔지만 pearl님의 꿈을 통해 또 하나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시커먼 개의 등장
살점을 3번 뜯김
아버님의 포상
파란건물 3개
흑돼지 3마리
와인을 슬래쉬( / )님에게 드림
당첨번호 대부분을 담고 있었네요.
지난 50회차에서 로또백학님의 꿈이 그렇듯이 이번에는 운영자이신 pearl님의 꿈을 통해서 많은 예지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추적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신서가 어렵고 당첨번호의 패턴이 어려울수록 카페에 지대한 노력을 하고 계신분들의 꿈을 통해 그 비상구가 열려 있음을 잘 이해하고 받아들이겠습니다.
꿈 또한 현실에서의 노력의 산물이고 그 공들인 노력의 결과들을 기꺼이 공유해 주시는 모든 분들게 마찬가지로 감사를 올립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 꿈을 올려주시는 분들께도 그 아름다운 마음에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공유는 아름다운 원칙입니다.
강요하지도 강요당하지도 않으며 스스로 나눔을 행하는 것은 아름다운 실천입니다.
가장 큰 나눔은 마음의 나눔이겠지요.
희망이라는 마음의 속성은 나누어 나갈수록 오히려 더 커지는 것이기에 우리는 그 희망을 나누어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작은 꿈을 꾸더라도 그 꿈속에 담긴 희망을 읽기에 모두에게 유효하고 모두에게 퍼 줄 수 있는 그런 공유의 실천을 원합니다.
꿈이 갖는 효용성은 비단 개인적인 길흉의 판단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만인의 꿈이 모이면 그것이 곧 현실이 된다는 공적인 논리로까지 확장됩니다. 우리는 염원이라는 말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우리모두가 청부의 꿈을 안고 현실에서 염원한다면 밤사이 우리들의 꿈은 빛깔을 달리 합니다. 제게 격려를 주신 어느분의 말씀처럼 상징적으로나마 그 첫번째 청부의 실천을 하실 분이 카페에 등장하실것으로 믿습니다. 멀지 않았습니다. 뛰는자 위에 나는자가 있다면 우리는 나는자 위를 높이 솟아 우주로까지 갈것입니다. 그 길은 절대로 멀지 않았습니다.
만인의 꿈이 모이면 현실이 된다는 대목에서 저는 중국과 우리나라를 주목합니다.
우리는 온전히 옳은것과 옳지 못한 것, 완전히 채우는것과 약간 모자란것의 차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2001년 11월 9일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WTO각료회의에서 중국은 WTO가입과 함께 날기 위한 큰 날개를 얻었습니다. 이른바 ‘도하라운드’로 명명되는 이 회의에서 중국은 소위 ‘뛰고 있는’ 미국을 향해 코웃음의 화살을 날리며 도전장을 내민것이지요.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분주히 뛰고 있는 미국으로서는 그동안 잠만 자고 있던 중국같이 거대한 후진국이 어떻게 뛰고 있는 자신들을 능가할것인가라고 지금도 생각하고 있겠지만 중국은 이제 뛰는 미국을 비웃으며 날게 될 것입니다.
인구 14억으로 세계1위
식량자급자족율 120%로 세계1위
석유매장량 2.5%로 미국 2.3%보다 우위
기타 철광석을 비롯한 광물자원 부존량 세계1위
정치적 안정성 세계 3위(미국은 4위, 미국은 당이 2개지만 중국은 단 1개)
군사력 세계 1위(인해전술을 펼칠경우에는 핵전쟁이 터져도 세계 1위)
세계 명문대학 100위권에 5개대학 랭크
세계최초유일 핵무기개발능력 보유 대학(칭화대학교)
노동경제성 및 생산성 세계 1위
이 모두 뉴스지면상에서 중국을 수식하는 말입니다.
중국이 그동안 잠을 자고 있었던 이유는 굳이 일어나서 기지개를 펼 이유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2001년을 기점으로 기지개를 서서히 펴게 된 이유는 바로 시끄럽게 주변을 빙빙 돌며 뛰고 있는 미국의 구둣발소리와 그 구둣발에 차여 여기저기 비명을 질러대는 주변국들의 요란함에 잠을 깬 것이지요.
특히 오랜 긴장상태를 유지하던 동방의 나라에서 주인이 부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그동안 안주인과 바깥주인이 냉담하며 서로 으르렁거리느라 할 일이 없어 조용히 머슴방에서 졸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부부가 화해를 한답시고 안방분위기가 화기애애 해 지니 당연히 머슴이 할 일이 많아지겠지요. 슬슬 이제 몸을 풀어야 마당도 쓸고 집도 고칠 것이 아니겠습니까?
내년초 6자회담이 성공적으로 성사된다면 이제 통일의 분위기로 급속히 전환될 것입니다. 그 중재역활을 바로 중국이 하게 될 것입니다.
그 거대한 중국을 조정하게 될 주인은 후진타오가 아닙니다.
실질적 주인은 바로 동방의 나라, 우리나라입니다.
56개 민족, 14억의 인구를 일사불란하게 움직일 수 있었던 중국의 힘은 바로 유목을 전통으로 하는 역사적인 합리성이었습니다. 징키스칸이 이루어 놓은 실크로드의 업적을 바탕으로 유목의 힘은 중국민족 대부분의 강한 자생능력과 함께 합리적인 삶의 꿈들을 심어놓았습니다. 세계역사는 이제 정착이 아닌 그 유목의 힘에 주목하고 있는것입니다.
우리가 광개토대왕에게 정치적 힘을 실어주었었더라면 어쩌면 중국은 이미 오래전부터 우리의 땅이 되었을지도 모를 일입니다. 말 많고 입씨름 좋아하는 정치적무리들의 협작의 결과는 예나 지금이나 나라의 발전을 가로막는 최대의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물에 빠지면 그 순간에도 물고기와 말싸움 하느라 엉덩이가 수면에 뜰것이라는 개그는 더 이상 웃을 일이 되지 못합니다.
21세기에 다시 찾아온 유목의 경제적 의미는 바로 인터넷입니다.
징키스칸은 말을 타고 달렸지만 우리는 무선케이블을 타고 날아갈것입니다.
징키스칸이 제국을 건설하고 150여년동안 통치를 했지만 우리는 순식간에 제국을 만들어 영원히 통치할것입니다.
컴퓨터보급율 세계 1위, 인터넷 사용율 세계 1위
유일하게 자랑스러운 우리의 모습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21세기를 휘어잡을수 있는 가장 강력한 무기를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날개를 달아 거대한 날개짓을 하려 하지만 날개의 힘을 가져다 줄 네트워크 건설이 지금당장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네트워크는 속도입니다. 21세기는 속도의 싸움입니다.
지금까지의 인류역사가 공간의 싸움이었다면 이제부터는 시간의 싸움입니다.
몽고에서는 아직도 제국시대의 속도를 중시하는 관습이 남아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을 밖으로 내보낼때는 두 다리에 적당한 보폭을 유지할수 있게끔 명주실로 연결해 놓습니다. 그리고는 어디로 가든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공간에 제약을 두지 않는것이지요. 그리고 애들을 찾을땐 말을 타고 30분 이내에 찾아냅니다.
유목의 힘은 바로 공간을 포기하는 대신에 속도를 지배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속도를 지배하는 모든 합리적방법과 수단들을 수용했습니다. 민족을 가리지 않고 신분과 계급을 제한하지 않고 수평적으로 능력에 따른 합리적 지배논리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네트워크이고 오늘날 중국의 거대한 대륙은 완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제한된 땅덩어리에서 살고 있습니다. 지금 땅덩어리를 넓히려고 전쟁을 치룰수도 없는 일입니다. 우리는 바로 속도를 지배해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부존자원도 없고 군사적 힘도 없습니다. 국토의 70%가 산이며 그 흔한 핵무기 하나도 만들어내지 못합니다. 그런데도 말들은 무지 많습니다. 그것은 인재가 많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가진 것은 대단한 영적 통찰력을 지닌 다수의 인재들이며 이제 그 인재들을 정치판에서 썩힐 것이 아니라 중국으로 보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꿈입니다.
경제전쟁시대에서 우리의 꿈은 청부가 되는 것이며 그것은 개인의 꿈을 떠나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강력한 집단이 되는 꿈인 것입니다.
이란에서 다시 대규모의 사상자가 발생하였습니다.
이란의 외무부장관이 세계각국에 원조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가진자가 못가진자를 돕는 것은 개인의 일뿐만 아니라 이미 세계의 문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작은것을 나누는것도 나눔이지만 정작 큰 것을 나누기 위해서는 우리스스로가 그 만큼 큰 힘이 있어야 합니다. 미국이 자국의 이익만을 위해 덩치를 키운 곰새끼라면 우리는 중국이라는 거대한 호랑이의 등을 타고 청부의 실현을 꿈꿔야 할것입니다.
만인의 꿈은 염원이 되어 현실화되고 우리는 그것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57회차를 준비하면서 우리 가까운곳에서 이미 그런 현실화된 꿈이 나타나기를 바래봅니다. 종교도 고귀한 신만을 위해 치달을 때 이미 그 종교성을 잃어버리듯이 우리가 가진 경제적 부의 완성이 현실을 무시한채 다분히 꿈으로서만 남는다면 이 또한 청부의 의미는 사라지고 말것입니다.
젊은 인재들은 미래의 중국을 꼭 우리것으로 만들수 있도록 청부의 의미를 가슴속에 새겨주시기를 바래봅니다.
향후 10년 이내에 중국에 로또가 도입된다면 우리도 한번 가볼까요?
인구가 14억이니 10원씩만 내도 140억…100원씩이면?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해에는 청부의 꿈을 이루는 주인공이 되고 싶군요. 그기회가 이루어 진 후 저의 번호 추출방법을 공개할 시간도 주어 지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모든것이 돈있고 권력있는 자들을 위해 판이 이루어지는 듯하여 과연 로또를 통하여 청부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어 그 기회가 없습니다
음..우리나라뿐아니라,세계경제에 대해서 다시한번 복습하는 기분이었습니다.우리나라는 중국을 등에 업고 빠르게 성장해 나갈것입니다.우리모두 조금만 참아냅시다...일본이 미국에 도전장을 던졌다가 깨갱소리 한번 못내고 뒤로 밀려났지만,이제 중국이 날개를 펼것입니다.Dale님의 말씀 잘 들었습니다.건강하세요.
첫댓글 수고 많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하시는일마다 성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펄님의 꿈을 간과한게 저도 후회스럽군요..... 항상 지나고 보이니 아직도 정성이 부족한가 봅니다 새해에도 님의 활약 기대합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노고에 감사드리고 새해에는 청부의 꿈을 이루는 주인공이 되고 싶군요. 그기회가 이루어 진 후 저의 번호 추출방법을 공개할 시간도 주어 지리라 믿습니다. 지금은 모든것이 돈있고 권력있는 자들을 위해 판이 이루어지는 듯하여 과연 로또를 통하여 청부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어 그 기회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구 좋은날이많길바랍니다
금년 다못이룬 꿈은..아쉽지만 내년으로 옮겼습니다.다들 그러하시겠지요. 하다가 포기하면 아니한만 못하다 했습니다. 청부의 실현을 위해 늘 수고해 주시는 데일님께 다가올 새해에도 다시한번 부탁드리오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그럼~~
항상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새해에도 부탁드려염...^^
꿈풀이를 통한 추적이라는게 참 어렵네요. 저도 꿈 하나하나를 적어놓고 풀어봤지만 제꿈조차도 풀지못했는걸요...dale님, 끝나고 나서 남는 미련은 새로운 회차엔 더 큰 도전의 의지가 되겠지요? 건강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음에 꼭 1등해야지여~
감사합니다. 57회는 꼭 잘되겠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님의 노력하는 모습에서 감탄합니다...새해에는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04년 새해에는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꿈이 가득한 한해였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홧팅!!!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빕니다... 건강하세요...
역시 dale님 입니다...말씀 깊이 생각해 봅니다...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언제나 좋은 말씀...맘깊이 잘 새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2004년은 모두가 잘 되야지요
항상수고가많으십니다.몸건강하시고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그간 큰수고를 많이 하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날개님 말씀이 좀 지나치신듯 하네요... 자신과 맞지 않는다면 다음부터는 안보시면 될듯 한데요... 암튼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화이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들 화이팅...!
데일님,,,항상 감사드립니다,,^^* 제꿈은 워낙에 복잡해서,,꿈을 올리는것이 무척 망설여집니다,,하지만 계속 올릴겁니다,,제가 꿈꾸는 기계거든여,,,이번주에도 무거운 짐 왕창 드릴께여^^* 잘 부탁 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십시요. 옴마니반메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건강하세요^^*
ㅋㅋㅋ데일님 첫문장 읽다가 뒤집어지는줄 알았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자그마한 돈이나 기부할렵니다.남목사님의 아이들 ...남목사님처럼 사는게 꿈이지만 지금은 어렵네요.제발 청부의 꿈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새해복많이 받으세여~ 일주일동안 고생많으셧구여 감사합니다..하시는 일이 잘되시고 건강하신 새해가 되시길바랍니다..
ㅉ ㅉ ㅉ~~~역시 시원시원 하시네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음..우리나라뿐아니라,세계경제에 대해서 다시한번 복습하는 기분이었습니다.우리나라는 중국을 등에 업고 빠르게 성장해 나갈것입니다.우리모두 조금만 참아냅시다...일본이 미국에 도전장을 던졌다가 깨갱소리 한번 못내고 뒤로 밀려났지만,이제 중국이 날개를 펼것입니다.Dale님의 말씀 잘 들었습니다.건강하세요.
인신공격성 글을 남기신 날개님 등급 아웃 되셨습니다.
오늘 첨가입했눈데... 정말 대단한카페인것같습니다.^^*
새해복많히받으세요행운의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