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생명의 말씀과 거짓으로 얼룩진 한 기총 경서를 가지고 신앙하는 모든 신앙인들은 경서의 주인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생명의 말씀을 공급받고 그 말씀대로 행하기를 원하시는 것이 주인의 뜻이다. 특별히 기독교인들은 성경 말씀으로 신앙생활을 하는 지침서이며. 생명의 말씀을 공급 받는다. (요1:1)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나님을 만나고자 생명의 말씀 큐티 묵상 날마다 주님과 함께 CTS방송을 많이 듣고 보고 했던 책자들이다. 최고의 말씀은 성경 말씀인데, 성경 말씀은 뒤 전이고. 다른 책자에서 하나님을 만나기를 원했던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오늘도 하나님은 하늘의 뜻을 이루고자. 지금도 일하고 계신다.
(신천지) 생명의 말씀과 거짓으로 얼룩진 한 기총 성경 말씀은 하나님이 택하신 선민의 역사를 기록한 선민사이지 기독교 한 기총이 말하는 자신들에게 좋은 말씀은 내 것 별로 마음을 아프게 하는 교훈의 말씀은 교회 밖의 이방인들에게 화살을 돌린다. 하나님은 아담의 범죄로 인해서 하나님은 아담에게서 노아에게로 가셨다. 노아의 둘째 아들 함과 가나안의 범죄로 하나님은 떠나가시고. 다시 아브라함과 장래사를 약속하시고 이룰 때는 모세를 통해 이루시며.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다고 하였다. 시대마다 이루어진 실상을 통하여 알아보고 확인 해 본다면 알 수 있을 것이다. 하나님은 죄를 범한 육적 이스라엘과 함께 할 수 없으므로 구약 선지자들을 통하여 예언 하시고 초림 때 예수님이 구약의 이루어진 실상의 말씀을 전하셨다. (신천지) 생명의 말씀과 거짓으로 얼룩진 한 기총 예수님은 구약 선지자들에게 예언 하신 일을 이루시고 다시 새 언약을 하셨으며. 새 언약은 2천 년 동안 지구촌에 전파 되었으며. 하나님과 예수님을 모르는 자들이 없다, 믿지 않는다 할지라도 그 이름은 들어 봤을 것이다. 오늘날 예수님의 참 뜻이 무엇인지 알고 신앙하는 신앙인이 얼마나 되겠는가? 한국교회에 터주 대감처럼 아니 정통이다, 라고 하는 한기총은 어떠한가? 성경 말씀이 아닌 주석과 교리 교법으로 설교를 하고 있으며. 온갖 세상 이야기 목사증을 돈으로 사고팔고 거짓과 성문제와 돈으로 얼룩지고 입만 열면 거짓말이 쏟아져 나온다, 회장 선거에는 10당 5락 10억을 뿌리면 당선 5억을 뿌리면 탈락 이런 일들이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기독교는 생명이 말씀을 주신 분이 주인이다, 회장이 주인이 아니다. (신천지) 생명의 말씀과 거짓으로 얼룩진 한 기총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종교계의 대통령이 되고 자 10당 5락을 하고 있으니. 종교 세계가 부패했다는 말이 당연한 것 같다. 성도들은 아는가? 목사의 말의 의해서 나의 신앙이 좌,우 하는지 생각해 봐야 할 것이다 성경으로 신앙하는 모든 신앙인들은 성경의 참 뜻을 알고 믿고 행하는 신앙이 먼저 되어야 한다. 한 기총에는 박사 석사 증을 가진 목사들이 많이 있지만. 신천지에서 제시한 40문제에 답하는 자가 없다. 한 기총은 신천지를 핍박만 하지 말고 성경 앞으로 나오라. 변론을 해보자,
(신천지) 생명의 말씀과 거짓으로 얼룩진 한 기총
안티카페에는 젊은이들이 입에 담지도 못할 욕설과 망언을 하지 않는가? 이들은 자신들이 하기 싫어도 돈 주는 자의 의해서 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자신들도 욕하고 안 좋은 말들을 하기 싫어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하는 이유는 위에서 시키니까 한다고 답했다. 한 기총의 수가 급감한다고 한다. 왜 그럴까? 한 기총을 보라. 거짓과 부패로 얼룩진 한 기총 권위와 교권은 땅에 떨어진 한 기총 소속의 교회에 나가겠는가? 최근 자료에 의하면 교회 안 나가는 이유. 목사들의 이기심 부패함이 눈에 보인다고 한다. 헌금만 강조하고 뒤로 돌아서면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성도들은 너무나 잘 알고 있다고 한다. 종교 세계가 이래서야 되겠는가? (신천지) 생명의 말씀과 거짓으로 얼룩진 한 기총 한기총은 예수님처럼 서로 사랑하고 이단 삼단 저주만 할 것이 아니라. 생명 되신 말씀 앞에 회개 하고 하나님의 말씀의 씨로 다시 거듭나 살아계신 하나님과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
출처: 슈퍼맨 개인블로그 원문보기 글쓴이: 슈퍼맨
첫댓글 저도 큐티할때 잡지를 이용했고 성경본문보다 옆에 실린 살의 이야기에 관심이 더 많았던 시절이 있었는데ㅜㅜ
참말씀으로 인도해준 신천지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