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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침체는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나는 NBER도 전화를 걸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년 초부터 모든 것이 안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왜일까요?
인플레이션 감소법을 입력
바이든 대통령은 2022년 8월 16일 IRA에 서명했다.
2023년 4월 27일에 저는 인플레이션 감소법 가격이 3,850억 달러에서 1조 달러 이상으로 오른다는 점 을 언급했습니다.
비용이 계속 오르네요. Goldman Sachs는 현재 비용이 1조 2천억 달러에 달하며 현재 민주당이 주장한 것의 3배에 달하는 무제한 세금 공제 비용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Goldman의 추정에 따르면 IRA 세금 공제는 10년 동안 CBO가 추정한 것보다 수백억에서 수천억 달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입니다.
Goldman은 EV 신용 추정치의 차이가 더 많은 차량이 부분적으로 3,750달러의 소비자 신용과 전체 7,500달러의 신용에 대한 법의 "자급자족" 광물 및 배터리 재료 조건을 충족할 것이라는 전망에 기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재무부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로비를 벌이고 있는 신용 조건을 느슨하게 해석한다면 EV 신용에 대한 골드만삭스의 추정치조차 낮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또한 미국에 공장을 설립하여 현지에서 제조된 배터리 셀 및 모듈에 대한 세금 공제를 활용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Goldman의 추정과 유사하게 지난 달 Mercatus Center 동료 Christine McDaniel의 분석에 따르면 배터리 생산에 대한 세금 공제는 다음과 같이 예상되었습니다. 비용은 최대 1,965억 달러에 달합니다.
중국 배터리 제조업체 CATL이 있는 포드의 미시간 공장만으로도 연간 15억 달러의 크레딧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세금 공제를 통해 배터리 생산 비용을 35~42%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EV는 내연기관 차량보다 여전히 17% 더 비싸다. 세금 공제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EV 마진을 향상시키겠지만, EV의 수익성을 높일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Goldman은 IRA가 3조 달러의 기후 투자를 "추진"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즉, 경제 전반에 걸쳐 3조 달러의 자본을 재분배할 것입니다. 석유 및 가스 회사는 생산량을 늘리는 데 드는 비용을 줄이고 IRA의 풍부한 세금 공제를 통해서만 수익성이 있는 탄소 포집 기술, 수소 및 바이오 연료 개발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것입니다 . 에너지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oldman은 세액 공제를 없애면 "효과적인 세금 인상"이 될 것이며 공화당원들은 투표하기를 꺼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 론 드샌티스(Ron DeSantis)는 지난해 태양광 로비 단체가 이를 “세금”이라고 비난한 후 옥상 태양광 보조금을 축소하는 법안을 거부했습니다. 공화당원들은 사업 친구들에게 전달된 녹색 유인물을 회수할 용기를 가질 수 있을까요?
그러다가 2023년 초에 납세자들은 엄청난 세금 감면을 받았습니다.
2022년 vs 2023년 연방세율
다른 건 없나요? 예! 다른 건 없나요? 예!
2023년에 인상되는 주의 최저 임금
앞의 두 차트에 대한 논의는 가처분 가능한 개인 소득의 엄청난 인플레이션 급증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지난 3년 동안 바이든은 연방 학자금 대출 1,380억 달러를 취소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2023년 초 경제를 안정시켰습니다. 그러자 최저임금 인상이 시작되었고 노조 임금이 대폭 인상되었습니다.
이러한 조합을 통해 우리는 2022년 말과 2023년 초 경기 침체를 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앙코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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