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영어가 술술~ 구민아카데미에서 배우는 영어회화
초급반, 중급반, 영화로 배우는 생활영어반 등 수준별 프로그램 운영
동대문구가 구민들의 영어 능력 함양을 위해 한국외대와 함께 ‘동대문구-한국외대 구민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동대문구-한국외대 구민아카데미’는 오는 8일부터 6월 23일까지 운영되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 차원에서 웹엑스 또는 줌을 통한 온라인 강의 시스템으로 실시간 운영된다.
또한 수강자의 실력에 맞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초급반, 중급반, 영화로 배우는 생활영어반까지 총 3개 반으로 구성해 운영한다. 2/3 이상 출석한 수강생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동대문구민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주민은 오는 7일까지 동대문구청 누리집 예약포털 페이지, 유선전화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초급반과 중급반은 각 25명, 영화로 배우는 생활영어반은 30명까지 선착순으로 수강생을 모집하며, 수강료는 5만 원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톱뉴스 http://www.seoultop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51743#09gs
동대문구 영어가 술술~ 구민아카데미에서 배우는 영어회화 - 톱뉴스
[톱뉴스] 동대문구가 구민들의 영어 능력 함양을 위해 한국외대와 함께 ‘동대문구-한국외대 구민아카데미’를 운영한다. ‘동대문구-한국외대 구민아카데미’는 오는 8일부터 6월 23일까지 운
www.seoultop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