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은 죽은 자가 다시 사는 것을 말하죠
단순한 표현은 죽은 자가 산자가 되는 것이 부활이죠
부활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은 산 자의 하나님이 되는 것입니다.
죽은 사람도 다 다시 살리시는 분이기 때문에
장민재라는 자가 정신 넋빠진 주장을 하고 있는데요???
이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는 것"은 시간적으로 아주 큰 차이를 말하는 것입니다.
15절과 16절, 두번 강조하고 있는 산자의 휴거가 죽은 자의 부활보다 먼저 되지 않는다고 강조한 것은
다른 시간에 죽은 자의 부활이 일어난다는 뜻으로
환난전에 휴거된다는 설도 이 성경말씀에 의하면 말이 안된다는 것이 방점이다.
<환난전휴거도 산 자의 휴거가 죽은 자의 부활보다 먼저 일어나게 되기 때문이다>
이 말씀은 오히려 환난전휴거인 산자의 휴거를 강하게 반대하는 말씀이 됩니다.
먼저 말씀을 알면
14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14절에서 이와 같이라는 말은 예수님처럼 죽은 자들이 다시 산다는 말씀이죠..
그래서 그리스도 안에서 자는 자 즉 죽은 자들의 혼을 대리고 오시는 것입니다.
누가?? 하나님께서
부활은 몸을 떠난 혼이 다시 죽은 자의 몸으로 돌아와 몸이 다시 사는 것을 한자어로 부활입니다.
돌아올 부 復, 살 활 活
하나님이 데리고 오시는 것이 바로 낙원에 있은 성도들의 혼을 대리고 오시는 겁니다.
부활하는 하나님 아버지의 능력으로 대시는 겁니다.
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단코 앞서지 못하리라
죽은 자들이 부활하여 산 자가 되는 때가 바로 주의 강림하실 때입니다.
산 자들의 휴거가 있기 전제 부활이 먼저입니다.
고전 15장
23 그러나 각각 자기 차례대로 되리니 먼저는 첫 열매인 그리스도요 다음에는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그에게 붙은 자요
24 그 후에는 나중이니 저가 모든 정사와 모든 권세와 능력을 멸하시고 나라를 아버지 하나님께 바칠 때라
25 저가 모든 원수를 그 발 아래 둘 때까지 불가불 왕 노릇 하시리니
부활의 순서의 따라서 첫 열매는 그리스도이시고 다음에는 주의 강림하실 때입니다.
주의 강림하실때 살아있은 사람 보다 먼저 부활이 있는 겁니다.
부활만 있는 것이 아니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것도 같이 일어납니다.
고전 15장
42 죽은 자의 부활도 이와 같으니 썩을 것으로 심고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며
43 욕된 것으로 심고 영광스러운 것으로 다시 살며 약한 것으로 심고 강한 것으로 다시 살며
44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육의 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죽은 사람들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것이 먼저입니다
그리고 이 때 살아있는 사람들은 죽은 자가 아니기 때문에 부활할 필요는 없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만 하게 되죠
그래서 성경을 이렇게 설명하죠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우리도 변화하리라. 죽은 사람들도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했기 때문에 살아있는 사람도 변화한다고 말씀하시는 겁니다.
우리가 죽은 자들이 부활할때 신령한 몸으로 변화하는 것까지 함께 이해를 하죠
영생이라는 것이 바로 부활한 몸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되는 몸을 말하는 겁니다.
죽지 않고 썩지 않은 몸인 신령한 몸이 바로 영생하는 몸을 말하는 겁니다.
요한복음 6 : 40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부활과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것 즉 영생하는 몸을 얻는 것이 산자들 보다 먼저 죽은 자들에게 이루어지는 겁니다
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주의 호령은 예수님이 친히 성도들이 이름을 부릅니다.
요한복음 5 : 25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요한복음 10 : 3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주의 강림하실때 먼저 일어나는 사건이 바로 죽은 자들이 부활과 신령한 몸으로 변화하는 사건이 먼저 일어나고..
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그 후에 죽은 자들이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된 다음에. 살아있던 사람도 신령한 몸으로 변화 되겠죠
그리고 휴거은 같이 됩니다. 저희와 함께 즈 저희는 죽은 자들로 먼저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된 자들이죠
죽은 자들이 부활하면 산자가 되는 겁니다
끌어올려. 이것을 한자어로 휴거. 들 휴. 끌 거.. 어떤 힘에 의해서 끌려올라가는 것을 휴거라고 합니다.
주의 강림하실때 휴거가 있어는데
먼저 죽은 자들 산자로 만드는 부활이 먼저 있고
그리고 휴거는 같이 함께 올라는 겁니다.
장민재의 주장을 보면
이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는 것"은 시간적으로 아주 큰 차이를 말하는 것입니다.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는 것은 시간적으로 아주 큰 차이???
개소리이죠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순식간에 홀연히 다. 다. 다.
죽은 사람이 먼저 부활하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고 살아 있은 사람도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시간은 순식간에 홀연히
장민재라는 빙신(빙의를 믿는 자)은 성경에 내용이는 관심이 없고 환난후휴거라는 주장에 성경을 짜집기 하고 있고 특히나 사단의 회 즉 유대인과 이방인들을 구분하지 않는 지들을 하고 있죠
15절과 16절, 두번 강조하고 있는 산자의 휴거가 죽은 자의 부활보다 먼저 되지 않는다고 강조한 것은
다른 시간에 죽은 자의 부활이 일어난다는 뜻으로
이게 먼 개소리 일까요. ?
이 빙신은 부활을 하면 어떻게 되는지 이해를 못합니다.
죽은 자들이 부활하면 산 자가 되는 겁니다.
휴거는 산 자들만이 휴거되는 것이죠. 나머지 죽은 자들 즉 악인들은 둘째 사망때 심판의 부활을 하죠
주의 강림하실때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부활하고 이들도 산 자들이 됩니다.
주의 강림하실때 살아 있는 사람은 부활할 필요가 없죠. 죽은 자들이 아니니까
부활은 죽은 자들에게만 일어나는 겁니다.
그래서 살아있는 사람보다 앞서는 것이 부활입니다.
산자의 휴거가 죽은 자의 부활보다 먼저 되지 않는다고 강조한 것
이런 주장을 하는 자체가 멍청한 것이죠.
죽은 자의 부활이 산자가 되는 것이고 그래서 죽은 자들도 부활해서 산 자가 되어 휴거됩니다.
다른 시간에 죽은 자의 부활이 일어난다는 뜻으로
이게 개소리이죠.
산 자의 하나님이 시기 때문에 죽은 자도 산 자로 만든 다음에 살아있은 사람과 함께 휴거되는 겁니다.
다른 시간이 아니고 같은 때 즉 주의 강림하실때.. 죽은 자의 부활도 있고. 휴거같은 때에 함께 이루어집니다.
15절과 16절, 두번 강조하고 있는 산자의 휴거가 죽은 자의 부활보다 먼저 되지 않는다고 강조한 것은
다른 시간에 죽은 자의 부활이 일어난다는 뜻으로
환난전에 휴거된다는 설도 이 성경말씀에 의하면 말이 안된다는 것이 방점이다.
이 빙신은 15절과 16절로 환난전휴거 혹은 환난후휴거를 논한다는 것은 똘아이...
살전 4장으로 환난전 혹은 환난후 휴거를 주장 할 수 없죠.
4장과 5장을 같이 봐야 주의 날이 있기 전에 휴거가 있구나를 알수 있죠
4장 14절 부터 16절은 부활과 휴거만 설명하는 겁니다..
5장에서 주의 날이 설명하죠
1 형제들아 때와 시기에 관하여는 너희에게 쓸 것이 없음은
2 주의 날이 밤에 도적같이 이를 줄을 너희 자신이 자세히 앎이라
3 저희가 평안하다, 안전하다 할 그 때에 잉태된 여자에게 해산 고통이 이름과 같이 멸망이 홀연히 저희에게 이르리니 결단코 피하지 못하리라
주의 날이 저희에게 밤에 멸망히 홀연히 임하는 난. 그래서 저희가 결단코 피하지 못하는 날이죠
주의 날 때문에 우리가 그 전에 휴거되는 겁니다.
8 우리는 낮에 속하였으니 근신하여 믿음과 사랑의 흉배를 붙이고 구원의 소망의 투구를 쓰자
9 하나님이 우리를 세우심은 노하심에 이르게 하심이 아니요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게 하신 것이라
10 예수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사 우리로 하여금 깨든지 자든지 자기와 함께 살게 하려 하셨느니라
환난전휴거는 5장을 근거로 주장하는 겁니다.
4장에서 휴거. 5장에서 주의 날.. 주의 날이 바로 하나님의 진로가 이 땅에 쏟아지는 재앙 즉 환난.
주의 날은 밤에 임하고 우리는 낮에 속한 사람이라. 밤이 오기 전에 휴거되는 겁니다.
살전 4장 15절과 16절로 환난전휴거니. 환난휴휴거 하는 주장을 개똘아이 같은 주장이고
환난전휴거는 살전 5장을 근거로 주장하는 겁니다.
저 빙신(빙의를 믿는 자) 죽은 자들이 부활하면 산자가 된다는 말을 이해도 못있고, 그러다보니
죽은 자들을 부활시켜 산자가 되게 하고 이 때 살아있는 사람들 즉 산자과 같이 죽은 자들도 산자가 되어 휴거된다는 내용도 이해를 못합니다.
그래서 환난전 휴거는 살전4장에 말씀에 정면으로 반대되는 거짓이론이 되는 것입니다.
"14만4천과 두증인이 부활휴거되기 전에는 산자의 휴거는 없다"가 진리가 됩니다.
이런 빙신 같은 주장을 하죠..
"14만4천과 두증인이 부활휴거되기 전에는 산자의 휴거는 없다"
부활휴거라는 것도 있고 산자의 휴거라는 것도 따로 따로 있냐???
빙신은 답이 없어요. 귀신이 저런 자의 몸에 빙의해서 저런 개소리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