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얼마전에 비스게에 예전 농구게임인 Run&Gun 1 에 대한 게시물이 올라 있어 재밌게 보던 중
직접 운영하시는 카페에 그 게임이 있다고 한 회원 분이 살짝 댓글을 다셨는데 왠지 모르게 뭔가 딱 느낌이 오더라구요.
먼저 인터넷 검색해본 결과... 아 이거 뭔가 있다. 이 분 진정 매니아 일 것 같다... 이런 필이 와서 꼭 가봐야 겠다고 벼르고
있었드랬죠.
그런데 제가 마침 수욜이 쉬는 날이고 예비군 마지막 보충 훈련도 겹쳐서 끝나자마자 비를 가르며 석촌역으로 향했습니다.
찾기도 쉽더군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런앤건이 떡하니 있으니 다른 건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사장님께서 너무나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친히 옆에서 게임도 해주셨습니다. (다른 게임을 하셨지만 ㅎㅎ)
고전게임 카페지만 메인은 식사와 음료 판매구요 모든게임은 무료로 즐기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동전을 계속 보충해 주십니다)
오락실 게임기가 4개 정도 있었고 그리고 각종 만화책과 여러 보드게임들까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70년대 중후반~80년 초반
생 분들은 향수를 느낄만한 요소가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쏠쏠한 재미가 넘치는 곳입니다.
그런데 음식 솜씨가 뛰어나신지 주변에서 점심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젊은 여성분들이 많았는데 제가 나갈 때까지 손님의 성비는 1:1 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의 감동을 장황하게 설명드리고 싶지만 ㅋㅋ 필력이 딸리는 관계로 사진 몇 장 투척하고 간단한 설명 곁들이겠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다가 중간에 사진 찍은 김치 볶음밥입니다. 2500원짜리 김치 볶음밥이 이런 퀄리티라니 다른 음식들도 매우 궁금해지는 맛이었습니다. 다른 손님들도 주로 이걸 드시더라구요! 저는 김치볶음밥 때문에라도 종종 들를 것 같습니다.


감동의 런앤건 1 !!! ㅎㅎ 오랜만이라 첨엔 잘 안됐는데 곧 컨퍼러스 파이널까지는 진출했습니다.


조리퐁 우유...어렸을 때 많이 먹었는데 T.T

요런 분위기에 아기자기한 메뉴들입니다. 전 담에 가서 맥주와 탕수육 먹어볼려구요.


비같은 눈이 추적추적 내리는 날에 옛 추억 떠오르는 즐거운 경험을 하고 왔네요. 가까이 계신 분들은 한 번 찾아가 보시면 재밌으실 거에요. 오전 11시~오후 12시 까지 영업하신다고 하네요. 석촌역 8번 출구 나와서 쭈욱 올라가다 보면 왼편에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직 홍보 한 번 안하셨다고 하는데 운영 잘 되시면 좋겠습니다. 이런 유니크한 곳은 계속 잘 됏으면 해요.
담에는 와이프와 애기랑 같이 가서 호텔왕 한 번 하고 와야 겠어요 ㅎㅎ.
첫댓글 오오 재밌겠는데요. 나중에 석촌호수 보러 갈 때 꼭 들려야겠네요! 스크랩!
한번 가봐야 겠네요 송파에서 20년넘게 살았는데 ㅋㅋ 저도 30대 중반 아저씨구요 언제 기회되면 농구하러 오세요 ^^ 매주 일요일 하고 있거든요 같은 아저씨 또래로요
오옷 어디서 하시는지요!
@yujie 매주 일요일 5시30분부터 3시간 강동구청역 근처에서 하고 있어요 ^^
앗 울 동네! 지나다니면서 저긴 도대체 뭐하는 곳일까 궁금했는데 런앤건이 있다니 꼭 가봐야겠군요 ㅎㅎ
런앤건1,2 에뮬도 있으니 해보세요 ㅎ
와 대박ㅋㅋ
여기어딘가요?
석촌역 8번 출구 나와서 쭉 걸어가시면 될거에요
헐 가봐야겠다... 근데 주차는 어디에 하나요?
주차는 하기 좀 어려우실 듯 해요. 완전 대로변이라.
주차는 건물 뒤에 가능합니다.
원래 주차면적은 건물 평수에 비례해서 확보하게 돼있습니다. 그래서 적어도 1대는 2층 고전게임카페 자리입니다. 건물 뒤에는 총 6대를 댈 수 았는데요, 입구가 좁아서 좀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운전석에 '고전게임카페 방문차량'으로 적어두시면, 태클거는 이웃들은 없을겁니다.
자세한 위치 알고 싶어요 ㅠㅠ
석촌역 8번 출구 나오셔서 쭈욱 올라가시다 보면 크는 한의원 도착 전 건물 왼쪽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 쉽습니다.
조만간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푸른하늘 고전게임카페인가요? 혹시 세이부축구도 있나요?
세이부 축구 있습니다. 사무라이 쇼다운2도 있고요, 300가지 고를 수 있는 오락기가 있습니다.(킹오브 파이터 시리즈들, 메탈슬러그 시리즈들, 캐딜락, 삼국지2, 스노우 브러스, 땅따먹기 등등)
와 좋네요
스파2 게임도 있나여. 레전드게임이여.
스파2는 4버튼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손, 강손, 약발, 강발 4버튼으로요. 6버튼짜리 스파2는 뒤쪽에 조이스틱으로 이용이 가능한 마메게임이 있는데요, 여러 사람이 쓰다보니 스틱이 좀 뻑뻑합니다.
런앤건1... 제일 많이 했던 겜 중에 하나인데~~ㅎㅎ... 몇 년 전에 친구랑 컴터로 했었는데... 더블클런치하기 위한 돌파는 예전처럼 힘들더군요. 여러번 하다보면 되겠지만... 그래서 거의 미들...페이더웨이... 덩크로 했던~~런앤건2는 난이도가 상당했죠... 제가 끝판 클리어를 몇 번하긴했었는데... 알리웁놀이랑 3점놀이죠...ㅎㅎ 암튼... 추억이네요.ㅎㅎ
아 전 런앤건2 하고싶은데 ㅠ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를 남기신지 몰랐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