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발전이 다된 도시 혹은 향락위주의 건물을 지은 도시에 장군이 오랫동안(?) 상주하면 생기더군요. 초반 가족이 성인이 되어 합류하면 '아카데미'있는 건물에 2~3턴을 보내고 무조건(?)적으로 적들이 많은 곳에 보내 전쟁에 선두로 참여시키면 별도 달고, 영향력도 달고, 좋은 수행원도 얻을 수 있습니다.(참고로 수행원은 장수들끼리 이동이 가능합니다.) 머 맨날 전쟁만 하다보면 안좋은 점도 있는데, 그래도 도시안에서 놀게하는 것보다는 좋더군요.
ㅇㅇ 그렇군요.....근데 참 어려운게요....제가 지금 상황에서 전쟁할곳이 글케 많이있진않고...(물론 정복해야할 땅은 어마어마하게 남아있지만요....) 더 중요한게....신인이 한꺼번에 두세명씩 동시다발적으로 나오는 경우엔 걔네를 전부다 전장에 보내버리면 많은 도시들이 성주없이 비어버려서요... 초보라 이런부분의 운용에 미흡해서 그러는데 다물님은 이런경우 어떻게 돌리셨나요??
첫댓글 발전이 다된 도시 혹은 향락위주의 건물을 지은 도시에 장군이 오랫동안(?) 상주하면 생기더군요.
초반 가족이 성인이 되어 합류하면 '아카데미'있는 건물에 2~3턴을 보내고 무조건(?)적으로 적들이 많은 곳에
보내 전쟁에 선두로 참여시키면 별도 달고, 영향력도 달고, 좋은 수행원도 얻을 수 있습니다.(참고로 수행원은 장수들끼리 이동이 가능합니다.)
머 맨날 전쟁만 하다보면 안좋은 점도 있는데, 그래도 도시안에서 놀게하는 것보다는 좋더군요.
ㅇㅇ 그렇군요.....근데 참 어려운게요....제가 지금 상황에서 전쟁할곳이 글케 많이있진않고...(물론 정복해야할 땅은 어마어마하게 남아있지만요....)
더 중요한게....신인이 한꺼번에 두세명씩 동시다발적으로 나오는 경우엔 걔네를 전부다 전장에 보내버리면 많은 도시들이 성주없이 비어버려서요...
초보라 이런부분의 운용에 미흡해서 그러는데 다물님은 이런경우 어떻게 돌리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