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가 잘라고 있다고 믿고 주문 받았는데~가뭄에 비가 적게 내려~ㅠ오이 자라는 속도가 늦습니다비품오이 기다려 주시면순서대로 발송 하겠습니다~
첫댓글 넵~~
천천히 보내셔요
오이배송 배추배송 더운데 너무 힘드시겠어요..오이 잘 받았습니다.생긴건 그리 예쁘지않아도 싱싱하고 아삭하면서 맛은 어떤오이보다 맛있네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을께요.편한밤 되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1: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5: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3: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3:52
오이가 연하고 부드럽고 아주 싱싱하여 엊저녁에도 아침에도 아삭아삭 깎아 먹었지요 고맙습니당
오이 안전하게 받아서 먹어보니아삭아삭 다른오이랑 달라요근데 너무 죄송하네요농사품삯도 안나오게 생겼어요한박스를 싼가격에 받아 먹으려니편치를 않아요잘먹겠습니다
1박스 미배송 건 급하지않으니 천천히 보내주세요오늘도 힘내시고 수고하셔요~^^~
첫댓글 넵~~
천천히 보내셔요
오이배송 배추배송 더운데 너무 힘드시겠어요..오이 잘 받았습니다.생긴건 그리 예쁘지않아도 싱싱하고 아삭하면서 맛은 어떤오이보다 맛있네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을께요.편한밤 되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1: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5:3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3:3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3:52
오이가 연하고 부드럽고 아주 싱싱하여 엊저녁에도 아침에도 아삭아삭 깎아 먹었지요 고맙습니당
오이 안전하게 받아서 먹어보니
아삭아삭 다른오이랑 달라요
근데 너무 죄송하네요
농사품삯도 안나오게 생겼어요
한박스를 싼가격에 받아 먹으려니
편치를 않아요
잘먹겠습니다
1박스 미배송 건
급하지않으니 천천히
보내주세요
오늘도 힘내시고 수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