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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 : Joseph Majkut , Jane Nakano , Maria J. Krol-Sinclair , Thomas Hale , Sophie Coste
2023년 7월 19일 게시됨
소개
지난 30년 동안 미국은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및 모터, 태양열 패널, 풍력 터빈 및 방위 기술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광물에 점점 더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청정 에너지에 대한 광물 수요가 넷제로 에너지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4배가 필요할 수 있는 것처럼 많은 미국 기업들이 광물 공급망의 상류 및 중류 단계에서 벗어났습니다 .
같은 기간 동안 중국은 광물 공급망을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은 현재 미국지질조사국(USGS)에서 중요 광물로 분류된 50개 광물 중 26개를 미국에서 가장 많이 수입하는 곳입니다. 이렇게 집중된 공급망은 물리적, 경제적 또는 정치적 혼란에 취약합니다. 미국 정책입안자들에게 특히 우려되는 점은 중국이 과거에 경제 강압의 도구로 광물에 대한 수출 통제와 금수 조치를 사용해 왔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
크고 다양한 중요 광물 공급망을 개발하는 것은 양당의 관심사입니다. 광물 공급망을 개발하기 위한 미국의 전략은 높은 환경 기준을 유지하고 인권과 지역사회의 요구를 존중하며 전략적 동맹국과 긴밀히 협력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공급망은 기존 공급망과 경쟁하고 보완합니다. 불투명하고 변동성이 크며 조작에 취약한 시장에서 거의 처음부터 새로 구축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외국 정부 및 민간 부문과 함께 미국 정부 이니셔티브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지난 세 행정부는 중요한 광물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2010년 에너지부 , 2019년 상무부 , 2021년 백악관 ). 인프라 투자 및 고용법(IIJA) 및 인플레이션 감소법(IRA)에서 의회는 국내 자원에 대한 더 나은 조사, 제조 보조금 및 국내 생산에 대한 세금 공제(특히 EV 재료용). 국제적으로 볼 때 미국 정부는 광물 공급망을 다양화하고 성장시키기 위해 전략적 동맹국과 국제 파트너십 및 양자간 무역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이 백서에서는 미국과 그 파트너가 강력한 광물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직면한 문제를 검토합니다. 그런 다음 미국 정부가 공급망을 개선하기 위해 만든 메커니즘을 조사합니다. 이 보고서는 공급 중단의 위험을 더 잘 특성화하고 에너지 전환을 촉진할 광물에 대한 더 크고 다양한 공급망을 성장시키기 위한 기존 노력을 보완하고 강화하기 위한 즉각적인 권장 사항으로 결론을 내립니다.
에너지 부문의 중요 광물
다양한 비연료 광물 상품은 에너지 시스템에 중요합니다. 리튬, 니켈, 코발트, 구리, 흑연 및 희토류 원소(REE)는 에너지 기술의 필수 구성 요소이며 훨씬 더 많은 분야에서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특별한 초점을 보장합니다.공급. 리튬, 니켈, 코발트 및 흑연은 배터리의 수명과 에너지 밀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희토류 영구 자석은 또한 풍력 터빈, 전기 모터 및 첨단 군사 장비에 필수적인 입력 요소입니다. REE는 원자량에 따라 무거운(HREE) 대 가벼운(LREE)로 나뉩니다. HREE는 LREE보다 풍부하지 않으므로 더 가치가 있습니다. 디스프로슘 및 테르븀과 같은 HREE와 네오디뮴 및 프라세오디뮴과 같은 LREE는 여러 에너지 전환 기술에 필수적입니다. 현재 공식 평가에서 중요한 광물로 인정되지는 않지만 구리는 높은 전기 및 열 전도율로 인해 전력화 노력을 뒷받침합니다.
이 백서는 에너지 전환에 필수적인 USGS에서 지정한 중요 광물의 하위 집합으로 에너지 광물을 언급하며, 수요 증가를 수용하고 중단 위험을 줄이기 위해 공급망을 확장하고 다양화해야 합니다.
2020년 에너지법은 중요한 광물을 "비연료 광물 또는 미국의 경제 또는 국가 안보에 필수적이며 중단에 취약한 공급망이 있는 광물 물질"로 정의합니다 . 이 법은 USGS가 최소 3년마다 중요 광물 목록을 업데이트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는 연방 기관이 공급망 강화, 세금 공제 부여, 공급 증가 및 다양화를 위한 전략 설정에 전념하는 자금 사용을 알리는 것입니다.
USGS는 공급 위험의 세 가지 구성 요소인 "해외 공급 중단 가능성, 해외 공급에 대한 미국 제조 부문의 의존도, 공급 중단에 대한 미국 제조 부문의 취약성"을 기반으로 중요도를 결정합니다 . 이러한 기준에 대한 평가는 최근 시장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즉, 2022년 USGS 중요 광물 목록은 2018년부터 2021년까지의 데이터에 의존함). 따라서 경제적 중요성이 커지거나 수요와 공급의 변화에 따라 더욱 취약해질 수 있는 광물(예: 구리)은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평가는 미래지향적일 수도 있습니다. 에너지부(DOE)는 빠른 탈탄소화를 포함한 여러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단기 및 중기적으로 에너지 및 탈탄소화 기술에 중요한 재료를 평가합니다 . 에너지 전환으로 인한 수요는 광물의 중요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DOE 보고서에서 다루는 시나리오 전반에 걸쳐 수요 증가 또는 공급 중단 위험 증가로 인해 단기(2020~2025년)에서 중기(2025~2035년)까지 중요 재료의 수가 두 배가 됩니다.
표 1: 에너지 전환에 중요한 에너지 광물
원격 시각화
위험 이해
미국은 현재 세계는 말할 것도 없고 자체적으로 핵심 에너지 광물을 공급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경제 및 안보 위험을 초래하고 에너지 전환의 속도와 비용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미국이 에너지 광물에 대한 자원, 제조 능력 또는 자체 국내 시장을 보유한 국가와 더 깊은 경제적, 외교적, 전략적 관계를 형성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과도하게 집중된 공급망이 부과하는 위험을 이해하는 것은 탄력성을 구축하고 광물 생산을 다양화하기 위한 노력을 조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지정학적 취약성
에너지 광물의 추출 환경은 자원이 풍부한 국가의 지리적 분포와 경제적, 정치적 우선순위의 조합에 의해 형성됩니다. 다양한 광물의 상위 업스트림 생산업체가 전 세계적으로 분포되어 있습니다. 2021 년 호주는 전 세계 리튬 채굴의 약 50%, 콩고민주공화국(DRC)은 코발트의 70%, 인도네시아는 니켈의 거의 40%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공급자 국가와 수입국 간의 형평성 문제는 물론 자원 보유 지역 사회와 국가 정부 간의 형평성 문제는 여전히 공급 접근에 대한 불확실성을 부채질할 수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한 금속 시장 참가자의 68%법률 회사인 White & Case는 올해 초 자원 민족주의가 증가하고 있어 거래자와 프로젝트 개발자에게 시장 불확실성을 야기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수출 금지 및 제한은 광물 공급망의 고부가가치 가공 및 제조 부문을 포착하려는 국가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짐바브웨는 2022년에 모든 원시 광물 광석에 대한 원시 리튬 수출 금지를 연장했습니다 . 금지 조치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현지에서 광물을 처리하도록 강제할 것입니다. 세계 최대의 니켈 생산국 중 하나인 인도네시아는 2020년에 수출을 금지했습니다 . 금지령에 따라 외국인 바이어는 수출 전에 현지에서 재료를 가공하기 위해 인도네시아의 제련소에 투자해야 합니다. 2023년 6월에 칠레 의 보크사이트 수출 에 대해서도 유사한 금지 조치가 발표되었습니다. 2023년 4월 칠레는 국가의 리튬 매장량을 국유화 할 계획을 발표했고 칠레 정부는 새로운 로열티 에 대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한 달 후 구리 및 리튬 판매. 수출 제한은 해외 활동을 개발하려는 개인 광업 및 가공 회사의 불확실성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하위 소비자의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리튬과 코발트의 60~70%, 니켈의 약 60%, REE의 90%를 포함하여 핵심 광물은 거의 전적으로 중국에서 가공됩니다 . 중국은 REE 생산량의 60% 를 통제하고 있지만 이러한 광물의 대부분은 전 세계로부터 업스트림 투입이 필요합니다 . 대조적으로 리튬의 글로벌 공급망은 덜 집중되어 있으며 호주, 칠레, 중국, 아르헨티나 및 브라질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 의미 있는 추출 활동이 있습니다. 가공 및 분리 단계에서 중남미 계정전 세계 용량의 거의 40%를 차지하며 중국은 약 60%를 차지합니다. 광물 공급망은 가공 단계에서 중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즉, 중국 기업은 상류 광석 구매자로서 상당한 시장 지배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정부는 하류 물질에 대한 수출 통제를 통해 지정학적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공급망 위험
비연료 광물에 대한 경제 및 에너지 안보 위험은 연료와 다릅니다. 연료의 경우 가격과 서비스 소비에서 부족함이 즉시 느껴집니다. 또한 공급이 증가한 후에 신속하게 완화될 수 있습니다. 비연료 광물의 경우 부족 현상은 공산품 가격과 판매 둔화로 나타납니다. 둘 다 큰 경제적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 칩 부족은 신차 부족 으로 이어져 중고차 가격이 상승하고 인플레이션 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 이 부족으로 인해 미국은 2021년에 약 2,400억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자동차 산업에 미치는 영향은 2022년 말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제조업체가 잠재적인 부족 또는 기술 개발에 대응하여 공급망을 재정비함에 따라 이러한 위험은 역동적입니다. 그리고 에너지용 광물은 다양한 수준의 가격 민감도와 투입물의 대체 가능성으로 경제에서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상품 소비 및 생산 통계의 수집 및 분석을 담당하는 국립광물정보센터(NMIC)의 연구원들은 산업 취약성을 평가하고 주어진 상품 공급 중단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을 예측하는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그들의 추정에 따르면 미국 경제에 대한 리튬, 흑연, 니켈, 코발트 또는 REE 공급이 20% 감소하면 GDP가 최대 2% 감소합니다.
위험은 역동적이지만 현재 평가는 그렇지 않습니다. 공급망 중단의 경제적 위험을 정량화하는 모델링 도구는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다양한 광물에 대한 중요도를 평가하고 광물 공급에 대한 미국의 우선 순위를 알리기 위해 더 나은 입력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NMIC 모델은 6년 지연된 후 5년마다 보고되는 산업별 입력 및 미국 인구 조사국 통계에 의존합니다 . 이 모델은 또한 광물 대체 또는 다른 부문과의 경쟁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업데이트된 데이터 없이 광물 공급 중단의 경제적 위험에 대해 명확한 결론을 내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투자 환경
에너지 광물의 공급망을 확장하려면 상당한 추가 투자가 필요합니다. 국제에너지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2050년까지 순 제로 에너지 전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2022~2030년 동안 핵심 광물 채굴에 대한 글로벌 투자가 3,600~4,500억 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으로 추정합니다 . 900~2100억 달러. 현재 예상되는 광업 투자는 필요한 투자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반면, 처리에 대한 예상 투자는 필요한 투자의 약 2/3를 차지합니다. 여기에서도 중국은 예상되는 전 세계 가공 투자의 거의 70%를 차지하는 점유율로 압도적인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낮은 가격 투명성과 주요 광물 시장의 비유동적 특성은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민간 자본을 방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광물 시장은 규모가 작고 불투명하여 투자자의 기회와 자신감을 모두 제한합니다. 모든 형태의 단일 광물을 거래할 수 있는 조직화된 시장이 없기 때문에 생산 및 거래 흐름을 추적하기 어렵고 광물 시장이 작습니다. 예상되는 수요 증가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은 투자 품질 저하와 높은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습니다. 무가치한 화물을 구매하는 광물 거래자들의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또는 사기의 피해자. 광석 등급 하락, 재활용 벤처의 출현, 지속적인 배터리 기술 혁신 또한 투자자들이 수요 예측을 염두에 두고 투자를 하지 못하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광물 시장의 높은 불확실성은 국제 기업의 투자를 억제하고 국가 지원 기업에 대한 기회를 왜곡합니다. "가격 변동성, 긴 프로젝트 리드 타임, 복잡한 ESG 요소" 및 투자자의 점점 더 높아진 "책임 기준"과 같은 기타 요소 도 민간 프로젝트 파이낸싱의 과제입니다. 이는 중국 기업과 대조된다. 영국의 2023년 핵심 광물 전략에 따르면 " 국가 보조금을 받는 기업은 더 민첩하고, 더 낮은 마진으로, 더 긴 투자 기간으로 전 세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으므로 보조금을 받지 못하는 기업에게는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광물 공급망의 집중은 투자로 확장됩니다. 자원이 풍부한 개발도상국의 많은 사업에 대한 재정적 지원은 중국 기업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DRC는 코발트의 주요 생산국이지만 2020년 DRC의 19개 대규모 코발트 작업 중 15개는 중국 기업이 소유 하거나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중국 정부의 상당한 지원을 받고 있으며 중국 국영 은행에서 수십억 달러의 신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은 지난 10년 동안 세계에서 니켈 매장량이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진 두 개의 인도네시아 섬에 142억 달러를 쏟아부었습니다 . 대조적으로 이러한 인도네시아 매장량은 지난 10년 동안 호주, 캐나다, 한국 및 미국으로부터 총 15억 달러를 유치했습니다.
공급망 강화
에너지 광물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정책 목표가 있습니다. (2) 에너지 전환 하에서 글로벌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투자를 허용할 시장을 구축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광물 전략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존 지출 프로그램, 외교적 계약 및 무역 도구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탐사와 보호로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탐사 도구를 통해 미국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립하고 재정, 기술 지원 및 외교적 참여를 통해 공급과 수요를 연결하는 활동을 찾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인적, 물적 자본을 개발하고 미국 수요에 필요한 공급을 확보하기 위해 프로젝트별로 작업합니다. 보호 도구는 높은 기준을 충족하고 민간 자본을 유치하여 공급이 글로벌 에너지 전환에 필요한 규모에 도달하도록 돕는 성장하는 공급망을 위한 시장 조건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망
국방물자생산법
국방물자생산법(DPA)은 에너지 시스템을 포함하여 국가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국가의 산업 기반을 동원하기 위한 연방 정부 도구입니다. DPA는 대출 및 대출 보증, 구매 및 구매 약속, 보조금 및 보조금과 같은 인센티브를 통해 미국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제품의 용량 및 공급 확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국방부는 DPA를 사용하여 텍사스에서 LREE 및 HREE를 처리하는 시설을 지원했습니다 . Biden 대통령은 DPA가 EV 및 청정 에너지 부품을 위한 광물 공급망을 개발하고 확장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DPA 기금을 받을 수 있는 중요 광물 생산 프로젝트의 수. 2023년 6월 중순, Jervois Mining은 미국 정부가 국내 코발트 생산을 활성화하려고 함에 따라 알려진 코발트 자원 기반을 확장할 수 있는 자원 시추를 위해 1,5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DPA Title III 상은 미국 및 캐나다 법인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캐나다 는 경제 통합 및 미국과의 강력한 안보 관계로 인해 DPA 자금 지원 목적의 국내 출처 로 간주됩니다 . 백악관은 2018년에 발표된 미국의 중요 광물 목록에 있는 35개 중 21개를 포함하여 여러 주요 광물의 막대한 매장량과 호주의 광범위한 REE 채굴 및 처리 능력을 고려할 때 의회가 호주를 DPA 적격 대상으로 포함하기 를 원합니다 .
DOE 대출 프로그램 사무소 DOE
의 대출 프로그램 사무소(LPO)는 광물 요구량을 줄이거나 주요 광물의 국내 공급을 늘리는 핵심 기술의 상업화 및 다운스트림 프로젝트에 공공 투자를 합니다. 2022년 7월 DOE는 리튬 이온 배터리용 양극 재료의 제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루이지애나에 있는 호주 광산 회사의 자회사에 대한 1억 200만 달러의 대출을 마감 했습니다. LPO 자금의 추가 사례로는 루이지애나 비달리아에서 흑연 기반 활성 양극 재료 생산을 위한 1억 700만 달러 대출; 네바다 주 매캐런의 배터리 재료 시설 확장을 위한 20억 달러 대출 ; 7억 달러네바다 주 에스메랄다의 탄산 리튬 개발을 위한 대출; 테네시와 켄터키의 EV 배터리 제조 공장 건설을 위한 92억 달러 대출 .
2021년 11월 의회에서 통과된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
IIJA는 배터리 제조, 재활용 및 중요 광물 이니셔티브에 79억 달러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배터리 가공 및 제조를 위한 보조금 프로그램에 30억 달러, 보조금 프로그램에 30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 배터리 제조 및 재활용을 위해 전면적인 통합 희토류 추출 및 분리 시설 및 정유소 설립에 1억 4천만 달러, 국가 중요 광물 자원 지도 작성 현대화에 3억 2천만 달러.
미국 개발 금융 공사
미국 개발 금융 공사(DFC)는 저소득 및 중저소득 국가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광범위한 임무의 일환으로 해외 에너지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DFC는 선택된 프로젝트에 대출, 대출 보증, 지분 투자, 정치적 위험 금융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만과 도로와 같은 지원 인프라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브라질의 니켈 및 코발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TechMet에 3천만 달러를 투자한 것은 중요한 광물 공간에 대한 DFC의 유일한 투자입니다.
글로벌 인프라 및 투자를 위한 파트너십
글로벌 인프라 및 투자를 위한 파트너십(PGII)은 2022년 6월 독일에서 열린 G7 정상회의에서 공식 출범했습니다. G7 이니셔티브는 6,000억 달러를 동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회원국에서 개발 도상국의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공공 및 민간 대출 및 보조금에서. 청정 에너지를 위한 공급망 개발은 "금속 및 중요 광물 채굴"과 "새로운 글로벌 정제, 가공 및 배터리 제조 현장" 개발을 포함하여 파트너십의 네 가지 기둥 중 하나입니다. PGII가 개발도상국에서 지속 가능성과 에너지 관련 인프라의 품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은 일대일로 이니셔티브에 따라 중국의 공공 재정 기관을 통해 자금을 조달하는 에너지 관련 인프라와 암묵적으로 대조되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젝트. 첫 해에 PGII 는DFC를 통해 미국 정부가 부분적으로 소유한 TechMet과 Life Zone Metals는 탄자니아 정부와 프레임워크 계약을 체결하여 니켈 및 기타 중요한 광물을 처리하기 위한 새로운 시설을 개설했습니다.
광물 안보 파트너십
광물 안보 파트너십 (MSP)은 2022년 6월 미국, 유럽 연합 및 9개 파트너 국가가 출범한 다자간 포럼으로 "중요한 광물이 다음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생산, 처리 및 재활용되도록 보장합니다. 국가가 지질 자원의 완전한 경제 발전 혜택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 이후 13개 정부를 포함하는 규모로 성장했습니다 .대부분은 광물을 수입에 의존합니다. MSP는 파트너십 국가의 투자자, 개발자 및 소비자 간의 조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MSP는 회원을 대신하여 대량 구매를 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며 구매자 클럽으로 기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표준 설정 조직이 아닙니다. 대신 포럼의 목표는 높은 환경, 사회 및 기업 지배 구조(ESG) 표준을 옹호하는 것이지만 집행은 참여 국가와 해당 기관에서 설정합니다.
유망한 프로젝트는 민간 기업이 제안한 다음 광물 수요 및 상업적 투자 잠재력을 기반으로 MSP에서 평가합니다. 그러면 MSP 국가는 정치적 지원, 기술 지도, 대출, 수출 진흥 은행 또는 수출 신용 기관을 통한 자금 조달, 정치적 위험 보험 등 다양한 형태로 투자 유치 및 자금 조달을 위한 기업의 노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23년 1월 기준으로 MSP는 평가된 170개가 넘는 해외 광업, 정제 및 재활용 프로젝트 중 16개를 " 정점 "했습니다.
보호
양자 무역 협정
분야별 무역 협정은 광물 시장을 보호하기 위한 또 다른 국제 협정으로 등장했습니다. IRA 청정 차량 세액 공제(30D)에 따라 미국과 자유 무역 협정을 맺은 국가에서 배터리 광물을 추출하거나 가공하는 경우 $7,500 세액 공제의 절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 일본 등 전기차 배터리 광물 처리 능력을 갖춘 몇몇 핵심 동맹국은 미국과 자유무역협정(FTA)을 맺지 않고 있다. 미국 무역 대표부(USTR)는 광물 관련 양자 협정을 발표했습니다.중국 이외의 주요 희토류 가공 및 제조 산업 중 하나를 유치하는 일본과 3월 중순. 이 부문별 협정에 따라 양국 정부는 서로 거래하는 중요한 광물에 대해 수출 관세를 부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협정은 일본에서 미국으로 수출되는 광물이 IRA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전 세계 코발트 처리 능력의 20%를 차지하는 유럽연합(EU)은 2023년 3월부터 미국과 유사한 협정을 협상해 왔지만 지금까지 진전이 제한적이었다.
추천
기존의 글로벌 광물 공급망은 가공 단계에 매우 집중되어 있으며 미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입 의존도가 높아집니다. 제대로 규제되지 않고 불투명한 광물 시장은 민간 자본 투자를 더욱 위축시키고 사기와 조작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제도적 역량과 신뢰할 수 있는 시장의 부족은 미국이 국내 및 국제 자원에 적절하게 의존하고 오늘날보다 더 크고 다양하며 책임감 있는 공급망을 개발하기 위한 전략을 구체화하는 데 주요 장벽입니다.
미국 정부는 에너지 광물 공급망을 확장하고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탐사 도구는 광물에 대한 액세스를 확보하기 위해 프로젝트별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미국 기관 및 파트너의 고유한 프로젝트 선택 및 자금 조달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미국에는 광물 시장의 투명성을 개선하고 투자자 신뢰도를 높이며 민간 기업이 국영 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 보호 도구 포트폴리오가 부족합니다. 이러한 도구가 없으면 성장하는 안전하고 다양한 광물 공급망이 프로젝트별 접근 방식으로 제한되어 에너지 전환이 느려지고 시장이 사기 및 조작에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위험 분석 및 시나리오 계획을 위한 데이터 수집을 개선합니다.
급변하는 수요, 불확실한 기술 전망, 제한된 시장 데이터로 인해 광물 공급망의 경제 및 에너지 안보 위험을 평가하는 것이 특히 어렵습니다. 위험은 매우 역동적이지만, 기존 모델링 도구와 분석은 시의적절하고 강력한 데이터에 대한 열악한 액세스로 인해 부담을 받습니다. 위험 분석은 또한 공급 중단으로 인한 미래 위험의 범위를 이해하고 그러한 위험을 헤지하는 데 적절한 공공 투자의 범위를 알리기 위해 여러 시장 및 기술 시나리오에 적용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기존 기관을 통해 지원될 수 있지만 연방 정부 내에서 보다 중앙 집중화된 권한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발굴 도구에 유연성을 더하십시오.
중국은 광물 공급망에서 상당한 시장 지배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가는 광업 및 가공 산업에 막대한 보조금을 지급하고 전략적 금융 계약을 통해 해외 광물 매장량에 접근함으로써 공급망을 수직적으로 통합했습니다.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중요한 광물 공급망을 다양화하기 위한 글로벌 노력을 성공적으로 이끌려면 미국의 제도적 규범과 가치를 훼손하지 않고 정부 수단을 배치할 수 있는 방법을 재구상해야 합니다. 미국의 외교 탐사 도구는 확장되는 에너지 광물 가치 사슬에서 사회적 및 경제적 이익의 보다 공평한 분배를 보장함으로써 자원 보유국의 형평성 문제에 효율적이고 공정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연마되어야 합니다.
성장을 위해 시장을 보호하십시오.
분열되고 신뢰할 수 없는 광물 시장은 광물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해 민간 자본을 배치하는 미국의 능력을 방해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가격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이는 시장 기술을 혁신하고 거래자가 장외 거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전에 유럽 연합, 영국, 미국, 호주 및 일본의 시장 규제 기관은 시장 투명성에 대한 공통 목표와 이러한 목표가 ESG 문제에 부합하는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결론
미국 정부는 에너지 광물에 대한 국가 공급망의 취약성을 해결하기 위해 상당한 자원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수십 년간 수입에 대한 의존도 증가, 글로벌 공급망에서 미국 기업의 이탈, 자체 공급망을 개발하려는 중국의 전략적 노력에 맞서고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내구성 있고 경제적으로 건전한 정책 처방은 글로벌 공급망의 성장과 다양화를 강조해야 합니다. 국내 소싱을 통해서만 에너지 광물의 미래 국내 소비를 충족시키는 것은 미국의 실행 불가능한 목표입니다. 그러나 미국 및 글로벌 수요를 충족시키는 측면에서 미국 국내 생산 및 정제의 역할을 정의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채광 및 처리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데 있어 미국은 REE의 처리 및 추출과 같은 기존 역량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강조하는 프로젝트에 집중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광물 접근권을 확보하기 위한 외교적 도구는 미국이 탈탄소화를 위한 광물의 글로벌 공급에 기여할 수 있는 곳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재정렬될 수 있습니다. 많은 다자간 및 양자간 광물 계약은 견고하고 안전한 성장 시장을 개발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지질, 산업 및 금융 자원을 매핑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시장의 투명성과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글로벌 금융 부문과 규제 기준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성장을 위해 이러한 시장을 보호하는 것은 민간 자본이 에너지 전환과 궁극적으로 국가 안보를 위해 보다 강력한 광물 공급을 구축하기 위해 미국과 같은 생각을 가진 동맹국의 탐사 노력을 기반으로 구축하도록 장려할 것입니다.
Joseph Majkut는 워싱턴 DC에 있는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CSIS)의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 프로그램 책임자입니다. Jane Nakano는 CSIS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 프로그램의 선임 연구원입니다. Maria J. Krol-Sinclair는 CSIS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 프로그램의 겸임 연구원(비거주자)입니다. Thomas Hale은 CSIS 에너지 안보 및 기후 변화 프로그램의 겸임 연구원(비거주자)입니다. Sophie Coste는 CSIS 에너지 보안 및 기후 변화 프로그램의 인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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