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이다희, 강렬한 첫 등장…도도女 '완벽 변신'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다희가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알렸다.지난 1일 첫 방송된 JTBC 새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한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일 년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이다희는 세상 완벽하고 도도한 야망녀 강사라 역을 맡았다.
이날 이다희는 승무원 유니폼 차림으로 첫 등장, 공항에서 도재(이민기 분)와 팽팽한 대립을 형성하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감기 조심해요"…(여자)아이들 미연, 가을 맞이 깜찍 셀카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여자)아이들 미연이 깜찍한 셀카로 근황을 알렸다.2일 (여자)아이들의 멤버 미연은 공식 SNS를 통해 "여러분 미연이에요. 오랜만이죠! 엄청 보고 싶은 거 알죠. 요즘 저녁에는 많이 쌀쌀해졌어요. 가을이 오고 있나 봐요. 겉옷 꼭 챙겨입고 감기 조심해요.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미연은 핑크색 머리띠를 쓰고 한 손을 얼굴에 대고 있는 깜찍한 모습이다.
특히 미연 특유의 큰 눈과 무결점 피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한편, 미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디지털 싱글 '한(一)'으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는 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기차여행♥"…설현, 가을맞이 '소녀 미소'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겸 가수 설현이 상큼한 가을소녀의 비주얼을 뽐냈다.AOA 설현은 2일 자신의 SNS에 "신났었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설현은 짙은색 재킷에 레드 스커트 차림으로 가을날씨 만끽을 위한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눈부신 설현의 미소도 돋보인다.설현은 최근 조인성-남주혁과 함께 한 영화 '안시성'에서 열연했다.
'건강 회복' 지연, 휴가지서 뽐낸 '물오른 미모'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그룹 티아라 지연이 휴가지서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지연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속에는 휴가지를 거니는 지연의 모습이 담겼다.
빛나는 외모와 늘씬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렷한 이목구비 역시 시선을 끈다. 한편 지연은 지난달 건강상의 이유로 홍콩 팬 미팅을 연기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이제 YG 패밀리" 전소미 '더 예뻐진' 근황 '상큼美 폭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전소미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에 찍은 개구진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검은색 시스루 의상을 입고 있는 전소미가 흰 피부에 레드립으로 화려한 미모를 과시했다.
이국적인 미모에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전소미는 최근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인 더블랙레이블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YG 패밀리가 됐다.
'배드파파' 손여은, 본방사수 독려 사진 공개…이번에도 '인생캐' 경신?
결혼 후 생활고를 해결하기 위해 자신의 꿈을 접고 고군분투하는 '최선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으로, 본방사수 독려를 위해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스틸 컷 속 손여은은 드라마 '배드파파'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로 응답하고 있어 작품 속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