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전라북도지사(회장·이선홍)는 2023년 11월 8일 (수) 오전 11시 전북지사 3층 대회의실에서 대한적십자사 2023년도 창립 118주년을 기념하는 연차대회를 개최했다.
SK브로드밴드 김나연 아나운서의 사회로 부터 2023년도 창립 118주년을 기념하는 연차대회를 시작되고 내빈소개에 이어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을 김숙정 부회장의 낭독 순서로 진행됐다.
본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김철수회장 전북지사 이선홍회장 방극성 법률고문 이대갑 재정감독 임규래 전국대의원 윤방섭 강형숙 안춘엽 김진태 상임위원 손경호 지사대의원 목영숙 여성봉사 특별자문위원회 명예위원장 서혜영 유광수 특별자문위원 전라북도협의회 회장복 회장이 참석하였고. 임상규 전라북도행정부지사 서거석 전북교육감 김태현 전북은행 부행장 송 재철 전북개발공사 본부장 소재철 대한건설협회 회장 적십자 봉사원등 약 25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엔 지역사회 적십자 인도주의사업에 공헌한 후원기업 봉사원 등 1,096명의 수상자들이 적십자포장, 자원봉사유공 대한적십자사회장표창 사업유공 표창, 정부포상을 수상하였다.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의 기념사,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의 격려사 임상규 전라북도 행정부지사 축사의 순으로 한해동안 적십자활동을 돌아보며 앞으로 활성화를 다짐하며 연차대회를 마무리했다.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서 남다른 사랑과 헌신을 보여주신 공 로로 오늘 영예로운 포장과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드립니다.
첫댓글 전라북도지사 창립 118주년 기념식 . 연차대회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라북도지사 2023년도 창립 118주년을 기념식과
연차대회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표창 수상자분들께 축하드리며 올 한해 나눔 실천 수고 많으셨습니다.
118주년 창립기념일 축하합니다
수상하신 분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