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사가 10월 시카고 CVS 매장에서 COVID-19 부스터 용량을 제공합니다.
안토니오 페레즈 | 트리뷴 뉴스 서비스 | 게티 이미지
미국은 전국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코비드 주사를 구매하는 것을 중단하고 이른 가을에 백신 배포를 민간 시장으로 전환하여 무료 백신에 대한 접근을 잃게 될 미국 보험사와 무보험 미국인에게 비용을 전가할 것입니다.
백악관 Covid 대응 코디네이터인 Ashish Jha 박사는 목요일 UCSF 의학부와의 인터뷰에서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민간 시장으로의 전환이 여름이나 초가을에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복지부 고위 관계자는 CNBC에 특히 식품의약국(FDA)이 백신에 대한 새로운 코로나19 변종을 선택하고 제조업체에 미리 업데이트된 주사를 생산하도록 요청한다면 가을은 민간 시장으로 전환하는 자연스러운 시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호흡기 바이러스 시즌.
지난 2년 동안 미국은 화이자 에서 직접 백신을 구입했습니다.그리고 모더 나Kaiser Family Foundation에 따르면 복용량 당 평균 약 $ 21의 가격으로 .
연방 정부는 보험 상태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이러한 주사를 무료로 제공하도록 약국, 의원 및 병원에 요구했습니다.
건강 보험이 있는 경우
연방 Covid 예방 접종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Affordable Care Act에 따른 요구 사항으로 인해 건강 보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주사가 무료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성인은 화이자 가 예방 접종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모더 나개인 시장에서 주사를 판매하기 시작하면 현재 연방 비축량이 바닥납니다. 가족이나 보호자가 주사를 맞을 여력이 없는 어린이에게 무료 백신을 제공 하는 연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Jha는 화요일 계획된 전환이 5월의 Covid 공중 보건 비상 사태의 종료와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Jha는 화요일 트위터 스레드에서 “PHE의 종료가 사람들이 갑자기 필요한 백신과 치료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비디오 06:49
Moderna CEO Stephane Bancel과의 CNBC 전체 인터뷰 보기
연방 정부가 더 이상 전국에 대해 할인된 가격으로 백신을 구매하지 않으면 개인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더 높은 가격으로 백신 제조업체로부터 백신을 구매할 것입니다.
Moderna CEO Stephane Bancel은 지난달 CNBC에 회사가 올 가을에 민간 시장에서 백신을 판매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fizer의 CEO인 Albert Bourla 는 이번 주 회사 실적 발표에서 투자자들에게 하반기에 상용화할 백신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이자와 모더나는 미국 정부가 백신 프로그램에서 탈퇴하면 백신 가격을 1회 복용량당 110~130달러로 인상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무보험인 경우
Kaiser Family Foundation의 Affordable Care Act 전문가인 Cynthia Cox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비용 전액을 부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는 여전히 상당한 양의 무료 백신 비축량이 남아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해 1억7100만개의 오미크론 부스터를 주문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지금까지 약 5,100만 개의 부스터가 투여되었습니다.
무보험자들은 이 1억 2천만 도즈 를 무료로 계속 이용할 수 있지만 공급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불확실합니다.
HHS 관계자는 ”우리가 가진 백신과 항바이러스제의 공급으로 우리는 이것을 시장 파트너에게 떨어뜨리기 위해 급격하게 전환하는 상태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백신 제조사들이 올해 말에 민간 시장에서 주사제를 판매할 준비를 하고 있지만, 추가접종률이 낮기 때문에 연방 정부의 무료 주사제 비축량이 그보다 더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Cox는 말했습니다.
CNBC 건강 및 과학
CNBC의 최신 글로벌 건강 보도 읽기:
더보기
콕스는 ”시민권이나 보험 상태에 관계없이 미국에 있는 모든 사람은 이 연방 비축량이 지속되는 한 무료 백신을 맞을 수 있다”고 말했다.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I-Vt.)은 지난달 모더나 CEO에게 보낸 서한에서 백신 가격 인상을 맹비난했다 . 상원 보건위원회 의장이 될 샌더스는 가격 인상이 메디케이드와 메디케어 예산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납세자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다.
샌더스는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4배가 되면 백신을 살 수 없는 수백만 명의 보험이 없거나 보험이 충분하지 않은 미국인들이 백신을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생명을 구하는 백신에 대한 제한된 접근의 결과로 얼마나 많은 미국인들이 Covid-19로 사망하게 될까요?”
Jha는 이번 주에 Biden 행정부가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이 Covid 주사와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ha는 목요일 ”무보험자는 정의에 따라 일반 보험 시스템에서 무료로 백신과 치료를 무료로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무보험자를 위한 완전히 별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라고 목요일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HHS 관계자는 연방 정부가 사용할 계획인 한 가지 도구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성인에게 무료로 주사를 조달하고 투여하기 위한 자금을 제공하는 섹션 317이라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습니다.
ACA 요건
그러나 개인 보험이 있는 압도적 다수의 사람들에게는 Affordable Care Act가 백신 비용을 충당할 것입니다. ACA에 따라 민간 건강 보험은 소비자에게 무료로 CDC가 권장하는 모든 예방 접종을 보장해야 합니다.
Medicare는 바이러스에 가장 취약한 노인을 위한 주사를 보장하고 저소득층은 Medicaid를 통해 백신을 접종할 수 있습니다.
Cox는 ACA 이전부터 Covid 백신을 보장할 필요가 없는 소수의 레거시 민간 건강 보험 계획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HS 관계자는 이러한 계획의 대부분이 주사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일부 단기 보험 정책은 백신 비용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다고 Cox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트럼프 행정부 때 만들어졌으며 ACA를 준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ACA는 또한 민간 보험이 네트워크 내 공급자에게 백신 보장을 제한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Cox는 말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약국에서 예방접종을 받는 데 익숙해진 사람들은 앞으로 무료 주사를 맞으려면 특정 약국에 가야 할 수도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화이자와 모더나가 주사 가격을 인상하면 소비자들도 건강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고 콕스는 말했다.
Paxlovid는 무료가 아닐 수 있습니다.
일부 환자는 보험 정책에 따라 향후 화이자의 항바이러스제 Paxlovid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백신과 같은 예방 서비스와 달리 ACA는 치료를 보장하기 위해 보험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Bourla는 이번 주 시장 분석가들에게 Pfizer가 2023년 하반기에 민간 시장을 통해 상업적 가격으로 Paxlovid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이자는 항바이러스제가 상업화되면 비용이 얼마가 될지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연방 정부는 5일 치료 과정에 약 530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환자가 본인부담금을 얼마나 지불해야 하고 가격 보험이 얼마를 커버할지는 불확실합니다.
미국 비축을 담당하는 연방 사무소의 책임자인 Dawn O’Connell 은 지난 8월 보건 복지부가 2023년 중반까지 Paxlovid가 고갈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Jha는 화요일에 미국 비축량에 Paxlovid 및 omicron 부스터가 여전히 수백만 도스 있다고 말했습니다. Jha는 나머지 연방 공급품에 대해 ”필요한 모든 미국인에게 계속해서 무료로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