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팀의 국내외 팬들이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 출연하는 팀에게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와 뮤지컬의 성공을 기원하며 팀에 대한 쌀화환 응원을 이어갔다.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가 개막된 지난 16일 서울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 배달된 팀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팀 에밋 !! 당신의 메이퀸이 되고파 금발로 염색 할꺼에요 ~ 굽히고 튕기면서 팀스월드가 응원합니다 [공식팬클럽 Tim's World]', '부드러운 카리스마, 하버드 엘리트 법대생 Tim 에밋!! 흥해라~~꼭! 일본에서도 공연하길 바랍니다 [일본 팬클럽 Timmy Lovers]'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사랑의 쌀이 담겨 있었다. 팀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팀과 팬들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팀의 팬들은 지난 해 7월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과 지난 해 11월 20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팀 콘서트 'For You'에도 팀 응원 드리미 쌀화환으로 보내와 쥬빌리교회에 사랑의 쌀을 기부했었다.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지난 2001년 개봉한 영화 ‘금발이 너무해’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철부지 엘 우즈가 자신을 차버린 남자친구 워너가 다니는 하버드 법대에 입학해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그렸다. 제시카, 최우리, 정은지, 김산호, 김경수, 조유신, 진선규, 팀 등이 출연하며 11월17일부터 3월17일까지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팀 응원 드리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팀 콘서트 'For You' 응원 드리미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 팀 응원 응원 드리미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