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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L 팁/노하우 2.02베타 권위주의 패스트 사회학 빌드
fan4you2 추천 0 조회 1,716 18.03.21 02:31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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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8.03.21 04:29

    첫댓글 AI 성계가 에너지 광물 많아보이는 이유는 그냥 AI에 주어지는 생산력 버프가 성계 스테이션에도 먹히기 때문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따먹었는데 생산량이 줄더라구요...

  • 18.03.21 08:28

    네 이게 예전엔 은하맵에서 기본 산출량을 표시하다가 얼마전에 실제 산출량을 표시하는걸로 바뀌었죠...

  • 18.03.21 21:06

    켐페인에 대한 언급이 없으신데 돌리고 계신가요? 저는 사기라고 생각해서 꼬박꼬박 돌리는데 특히 헬스케어요.
    식량 1이라도 잉여식량이 되는것보단 농장에서 빼서 발전기 돌릴 총알로 쓰고 헬스케어를 돌리는게 이득이라고 봤거든요.

  • 작성자 18.03.22 03:05

    이유인 즉슨, 직할의 아주 우수한 식량타일 몇개(식량이 무려 3개 이상 나오는 것을 제외한.) 나머지 식량 타일을 전부 채굴망으로 사용하였고 직할에서 이렇게 부족한 식량문제를 자치령의 농장에서 뽑아오는 방식으로 해결했기 때문에 이미 자치령에서 식량공급을 해오는바, 식량을 증강시켜봤자 직할의 채굴망 비율을 더 높일수는 없는 것이고 남는건 자치령이 알아서 늘어난 식량만큼 여유있게 광물이나 에너지를 뽑도록 자체적으로 개발해주는건데... 현재 a.i의 허접한 방식으로는 이 칙령써서 늘어난 식량만큼 잘 개발해줄거라 기대해주기 어렵습니

  • 작성자 18.03.22 03:30

    @fan4you2 댓글쓰다가 앞머리 쪽이 짤려서 그런데... 이쪽이 댓글의 앞머리입니다. 에너지와 광물 버프 칙령은 유용하지만 다수의 자치령행성을 운영하는 입장에선 식량버프는 그다지 효용성이 없을 것이란 것이 제 판단입니다. 에너지 천주고 소비재 15% 할인은 꿀이니 계속쓰고요.

  • 18.03.22 11:25

    @fan4you2 식량버프가 아니고 아예 팝 성장속도를 20% 올려버립니다. 식량버프면 쓰레기지요. 깜짝 놀라실겁니다..

  • 작성자 18.03.22 13:44

    @개강한사람 아 그것도 물론 쓰고 있습니다. 꿀이죠 꿀. 다만 채굴망을 과도하게 굴리면 에너지가 달달 거리는 경우도 꽤 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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