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화) 11시 파주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총원 65명중 참석23명 위임 20명 으로 성원되았다.
본회의에 앞서 전국협의회 회장상(경기도협의회정기총회 표창장)을 경기도협의회 김정희부회장이 시상을 했다. 수상은 통일로가족봉사회 남상필부회장이 받았다
연규희회장은 최근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발생한 지진피해지역 이재민들을 위해 우리 적십자사도국제적십자와협력하여 조속한 복구가 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또한 경기도협의회 권역 부회장인 김정희회장의 방문 감사하다며 인사말을 했다
서북봉사관 변지현관장은 코로나 상황이 안정되긴 했지만 봉사원들의 건강유의를 당부하고 다음 반찬나눔 행사에도 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겠다는 인삿말을 했다.
경기도협의회 김정희 부회장은 앞으로 고양지구협의회뿐만 아니라 파주지구협의회에 더 많은 참여로 함께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인삿말을 했다.
본회의로 서은숙 재무의 재무보고와 총무부장의 전월사업 보고후 안건토의를 했다.
2월 희망나눔 반찬나눔 행사는 우미건설의 500만원 후원으로 할 예정이었으나 집행이 늦어져 3월 17일에 행사를 하는것으로 결정했다. 다음으로 파주시 자원봉사단체 지원사업으로 파주지구협의회는 "사할린 동포 고향바라보기" 를 신청하기로 했고 각 단위봉사회별 분담금과 중협회비 납부는 2월 말까지 입금 안내후 회의를 마쳤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연규희 회장님 2월 월례회의 진행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표창장을 수여해주신 경기도협의회 김정희 부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협의 안건 잘 추진 되시길 바라며 총무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