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감이 둔하여 매직힐링카드를 사용해도 거의 특별한 느낌을 받지는 못합니다. 카드에 따라 가끔 손바닥과 발바닥에 약간 절절거리는 느낌이 제가 느끼는 기감의 전부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애용하는 카드가 있답니다.
1. 강알칼리미네랄 카드
저는 브리타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왕볼과 미니볼을 넣고 리셋클린카드를 부착해서 사용하던 중 강알칼리미네랄 카드를 부착한 뒤로 물맛이 훨~씬 부드러워졌어요. 정말 알칼리수가 된것 같아요.
2. 키드니코렉트 카드
제 개인용물병에는 신장청소차 파동을 전사한 미니볼을 넣어 사용중이었습니다. 여기에 키드니코렉트 카드를 부착했더니 탄산수 비슷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사실 여러 파동들을 전사한 물을 마셔봐도 특별한 맛이나 느낌을 받지 못했었는데 미네랄카드와 키드니코렉트 카드의 물맛이 다름을 느끼니 내가 느끼지 못해도 파동을 각자 알아서 작동하고 있겠구나하는 확신?이 들더라구요.
3. 숙면관련 카드
가장 많이 도움을 받는 부분이네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때문에 쉽게 잠들지 못하고 중간에 깨면 다시 잠드는것도 참 힘들었답니다. 여러가지 카드를 사용해보다 지금은 바흐숙면카드, best rest카드,
델타파 0.5Hz 카드를 사용하는데 예전에 비해 잠드는데 걸리는 시간도 짧아지고 중간에 깨도 곧 잠이 들어서 수면의 질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4. 프로게스테론 카드
황금무궁화님의 어떤 환자분에게 프로게스테론 카드를 사용했을 때 침이 나온다는 글을 읽고 급 관심이 생긴 카드입니다. 제가 침이 완전 끈적끈적 잘 떨어지지 않거든요. 프로게스테론 카드 2장을 면 주머니에 넣어 하복부에 차고 다니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아주 약간 침이 묽어진거는 같아요. 그리고 한달?정도는 생리때와 비슷한 체취가 나서 좀 거북스럽기도 했어요. (참고로 전 완경된 지 거의 20년 되어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왠지 덜 피곤한것 같아서 항상 사용하고 있답니다.
5. 리셋클린제로
리셋클린제로도 날마다 깔고 앉기도 하고 배도 문지르고 밥할때, 물 마실때 두루두루 사용하고 있습니다. 리셋클린제로 처음 사용했을 때 화장실에서 항상 소변 냄새가 나더라구요. 처음엔 저희 남편을 의심했더랬죠. 그런데 청소를 하고 나도 어느새 또 냄새가 나고 하루종일 계속 나는 거예요. 프로게스테론 카드 사용했을 때 체취가 나는걸 보고 아! 화장실 소변 냄새의 원인 제공자가 저라는걸 알았답니다. 제가 참 둔하죠! 아마 한달 이상 그랬던거 같아요. 몸에 안 좋은 것들 많이 빠져 나갔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상 제가 애용하는 매직힐링카드 체험기였습니다.
첫댓글 1번부터 5번의 내용이 모두 대박입니다.
기감과 상관 없이 무척 잘 활용하시네요.
특히 112번 카드 125종 미네랄 강알칼리수를 브리타 정수기에 붙이니 물맛이 훨씬 부드러워진다니 놀라운 일입니다!
자연여과식 정수기에 112번 카드가 꼭 필요하겠단 생각입니다.
여러모로 유용한 글 나눔 선물로 1~8차 모든 힐링카드중 원하시는 것 2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적어주세요. 저도 메모해놓을게요
감사합니다. 기감이 없어 항상 답답하지만 알파님의 기감과 상관없이 잘 사용하고 있다는 말씀에 힘이 납니다.
도움이 되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사용후기를 올려야 하는데.. 계속 바빠서 여유가 없어요 ㅠㅠ
저도 미루다가 썼는데 써보니 또 금방이네요. 일단 시작해보세요.
기감도 좋으신거 같은데요.. 저도 브리타 정수기 쓰고 있는데 알카리 카드를 부착해야 겠네요..
저는 놀고 있던 다른 카드들을 붙여놓았거든요^^
브리타 정수기 사용하시면 강알칼리 미네랄카드 꼭 사용해보세요. 매끈매끈 훨~씬 부드러운 물맛을 경험할 수 있으실거예요.
동지를 만난거 같은 반가움과 아울러 고마움을 느낍니다~~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브리타정수기 사용하는데, 112번 카드 정보, 완전 감사합니다.
브리타정수기에 강알칼리미네랄 카드 강추합니다.
이미 대단한 전문가이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이쿠! 감사합니다. 항상 황금무궁화님의 글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신기한 체험글 재미있었습니다^^
기영의 글도 재미있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도움되는 후기 감사합니다.^^ 저도 112번카드 물병에 붙여놔야겠네요
112번 카드가 기쁨님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힐링툴을 제대로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체험담 공유 고맙습니다.
기영이라 답답하지만 회원님들의 글을 참고삼아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큰고모님의 후기가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당근님에게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