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기 교수의 교수전략 절차를 순서대로 쓰시오.
2. "이번 시험을 망쳐버렸어. 문제가 너무 어려워서 그랬던 거 같아." 이 문장을 귀인 재훈련의 이론에 근거하여 안정성의 차원, 원인의 소재, 통제 가능성을 바탕으로 어디에 속하는지 쓰시오.
3. 적대적 반항장애와 품행장애를 결정짓는 기준 2가지를 쓰시오.
첫댓글 1. 인지적 모방-외적 모방-외적 자기교수-외적 자기교수 용암-내적 자기교수2. 안정적, 외부, 통제 불가능3. 타인의 기본권리 침해 여부 , 연령에 적합한 사회적 규범 위반 여부
1. 인지적 모델링 - 모델의 외현적 지도, 외현적 자기 교수 - 외현적 자기 교수 점진적 감소 - 내면적 자기교수2. 과제 난이도 - 불안정 , 외부, 통제 불가능3. 심각한 규칙 위반, 타인에 대한 권리 침해
1.인지적 모델링,외적 안내,외적 자기 교수,자기 교수 용암,내쪽 자기 교수2.안전성,외적,통제 불가능3.타인의 권리에 대한 침해,사회적 규범 위반
1. 인지적 모델링, 외현적 외부지도, 외현적 자기지도, 외현적 자기지도 용암, 내재적 자기지도2. 안정, 외부, 통제불가능3. 타인의 권리침해, 사회적 규범위반
1. 인지적 모델링, 외적 안내, 외적 자기교수, 외적 자기교수의 제거, 내적 자기교수2. 안전성, 외적, 통제 불가능3. 타인의 권리 침해, 연령에 적합한 사회적 규칙 위반
첫댓글 1. 인지적 모방-외적 모방-외적 자기교수-외적 자기교수 용암-내적 자기교수
2. 안정적, 외부, 통제 불가능
3. 타인의 기본권리 침해 여부 , 연령에 적합한 사회적 규범 위반 여부
1. 인지적 모델링 - 모델의 외현적 지도, 외현적 자기 교수 - 외현적 자기 교수 점진적 감소 - 내면적 자기교수
2. 과제 난이도 - 불안정 , 외부, 통제 불가능
3. 심각한 규칙 위반, 타인에 대한 권리 침해
1.인지적 모델링,외적 안내,외적 자기 교수,자기 교수 용암,내쪽 자기 교수
2.안전성,외적,통제 불가능
3.타인의 권리에 대한 침해,사회적 규범 위반
1. 인지적 모델링, 외현적 외부지도, 외현적 자기지도, 외현적 자기지도 용암, 내재적 자기지도
2. 안정, 외부, 통제불가능
3. 타인의 권리침해, 사회적 규범위반
1. 인지적 모델링, 외적 안내, 외적 자기교수, 외적 자기교수의 제거, 내적 자기교수
2. 안전성, 외적, 통제 불가능
3. 타인의 권리 침해, 연령에 적합한 사회적 규칙 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