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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이 기록은 명확성을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Paige Montfort: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화를 거는 위치에 따라 좋은 아침, 좋은 오후, 좋은 저녁입니다. 교환원이 소개했듯이 제 이름은 Paige Montfort입니다. 저는 워싱턴 DC에 있는 전략 및 국제 연구 센터(CSIS)의 미디어 관계 관리자입니다. 다가오는 G7 정상회의를 미리 보는 이 언론 브리핑에 오늘 여러분을 모시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오늘 여기에 저와 함께 그들의 통찰력과 분석을 공유하기 위해 훌륭한 전문 동료 그룹을 모았습니다. 먼저, CSIS 경제학 수석 부사장인 Matthew P. Goodman의 이야기를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CSIS의 수석 고문이자 일본 의장인 Christopher B. Johnstone이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다음은 여기 CSIS에서 유럽, 러시아 및 유라시아 프로그램의 러시아 및 유라시아 선임 연구원인 Dr. Maria Snegovaya가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Wadhwani Center for AI and Advanced Technologies의 이사이자 CSIS 전략 기술 프로그램의 선임 연구원인 Gregory C. Allen을 모시게 됩니다.
각 전문가가 약 5분간 개회사를 한 후 나머지 통화에 대한 Q&A를 시작합니다. 물론 우리는 기록도 가지고 있을 것이고 RSVP한 모든 사람에게 보낼 것이며 CSIS.org에도 게시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우리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내일 오전 5월 10일 수요일 오전 9시 30분(동부 표준시)에 5월 24일 시드니에서 4명과 함께 열릴 쿼드 리더 서밋을 미리 보기 위한 또 다른 언론 브리핑을 개최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전문 동료들과 여러분 모두가 그 전화에 우리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Matt에게 넘겨서 시작하겠습니다.
매튜 굿맨: 좋습니다. 고마워, 페이지. 그리고 좋은 아침/좋은 저녁입니다, 여러분. 맷 굿맨입니다. 저는 여기 CSIS에서 경제 프로그램을 지휘하고 있으며 옛날 옛적에 오바마 백악관의 G7 야크 또는 부국장이었기 때문에 과거에 이러한 정상 회담에 참여했습니다.
따라서 G7 지도자들은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일본 히로시마에서 만납니다. 이것은 미국, 일본,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캐나다 등 7대 선진 민주주의 국가 지도자들의 연례 정상회담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큰 7대 선진 민주주의 국가입니다.
또한 8개국 – 개별 국가 게스트가 초대될 예정입니다. 인도와 브라질은 중국을 제외하고 가장 큰 신흥 경제국입니다. 인도와 베트남은 – 죄송합니다. 인도네시아와 베트남은 인도-태평양 지역의 중요한 신흥 시장입니다. 아프리카 연합을 대표하는 코모로; 태평양 섬 포럼을 대표하는 쿡 제도. 그래서 8개의 개별 국가 대표가 있을 것입니다. 그건 그렇고 평소보다 많은 수입니다. 그리고 IMF, 세계 은행, WTO, IEA, WHO와 같은 많은 국제 기구가 여느 때와 같이 일부 회의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벤트.
G7 연도는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입니다. 지난주 디지털 및 기술 장관 회의를 포함하여 이미 5~6회의 장관 회의가 있었습니다. 입니다. 그리고 이번 주말 일본 니가타의 재무장관을 포함하여 다음 주에 4명의 장관이 더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남은 기간 동안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것이 G7입니다. 일종의 재미있는 사실입니다.
내 생각에 – 나에게 헤드라인은 알다시피, 수년간의 표류 끝에 지난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G7이 새로운 공동 목적을 찾았다는 것입니다. 이번 연례 정상회담은 지난 6월 독일 침공 이후 독일에서 열린 두 번째 정상회담이다. 일본은 새로운 공통 목적을 두 가지 광범위한 영역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첫째, 국제 규칙 기반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선진 민주주의를 정렬하고, 둘째,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나머지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인 남반구에 대한 지원입니다. . 그래서 그것들은 두 가지 우버 테마입니다. 여기서 근본적인 주제는 러시아와 중국이 기존 질서를 교란하고 국내외 국가에 대한 영향력을 주장하려는 노력에 반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의제는 항상 그렇듯이 다양한 단기 및 장기 문제를 다룹니다. 단기적으로는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 그것은 목록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제 동료인 마리아가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할 것입니다. 또한 단기 목록에는 세계 경제가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G7 지도자들은 성장을 촉진하고 인플레이션을 억제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바로 지금, 식량과 에너지 안보, 그리고 개발도상국 부채에 관한 문제에 특히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이 논의되는 단기적인 문제들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무역이라는 주제는 별로 없을 것입니다. 내 말은, 거기에는 일종의 표준 언어가 있을 것이지만 무역에 관한 새롭거나 흥미로운 언어는 많지 않을 것입니다.
장기적인 문제: 일본은 핵 군축과 비확산을 특별히 강조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총리의 고향인 히로시마에서 정상회담이 개최되고 러시아가 전술 핵을 사용할 의향이 있음을 암시했기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의 무기. 따라서 일본은 이러한 일련의 문제로 매우 활기차게 움직입니다.
또한 일본은 경제 안보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공급망 탄력성을 강화하고 중요한 기술과 중요한 광물을 보호하는 것은 모든 G7의 관심사입니다. 그렉 – 제 동료인 그렉은 아마도 나중에 이것에 대해 더 말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경제적 강압에 대응합니다. 나는 이것이 경제 안보에서 큰 주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방금 경제적 강압에 대한 대규모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에 대해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Q&A에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른 장기적인 문제들: 물론 기후 변화. 이것은 작년에 G7의 주최국인 독일에게 매우 큰 우선순위였습니다. 일본에 대해서는 조금, 어쩌면 덜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그들에게 중요한 문제이지만 그들은 또한 에너지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위기와 그들 자신의 핵 도전 이후 즉각적인 에너지 수요입니다.
그리고 다른 장기 이슈, 전염병 대비 및 대응에 초점을 맞출 세계 보건, 보편적 건강 보장(UHC), 주최할 때마다 자주 등장하는 일본 주제인 UHC, 음, 매년, 그러나 특히 그들이 주최할 때 – 그리고 이러한 건강 문제 중 일부에 대한 백신 및 기타 솔루션을 홍보하기 위한 건강 혁신.
그리고 초점을 맞춘 더 광범위한 개발 의제가 있을 것입니다. 개발에 대한 인간 안보 및 인간 중심적 접근이라는 용어를 많이 듣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일본 테마입니다. 기후 변화 및 기타 글로벌 공공재에 더 집중하기 위한 세계은행 로드맵에 대한 이야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프라 투자에 대한 논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큰 것입니다 – 최근 G7에서 큰 주제였습니다.
제가 다룰 마지막 영역은 Greg가 아마도 이것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것인데, 디지털 및 기술 문제입니다. 4월 29일과 30일에 G7 국가의 디지털 및 기술 장관 회의가 있었습니다. 강조하고 싶은 것은 그들이 언급한 내용이 많지만 특히 두 가지 문제, 즉 책임 있는 AI를 강조하겠습니다. 글로벌 AI 거버넌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Greg 문제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DFFT, 즉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자유 흐름입니다. 이것은 아베 전 총리가 몇 년 전에 도입한 개념이며 G7은 파리의 OECD에 수용될 수 있는 일종의 새로운 제도적 장치를 통해 이 개념을 운영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듣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정상회담에 대해 냉소적이 되기 쉽다는 말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알다시피, 정상회담에서 나오는 멋진 헤드라인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몇 가지 특정 사항에 대한 놀라운 소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본과 핵 문제 또는 DFFT와 같은 중요한 문제라고 말하는 의미에서 일종의 의제 설정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정상회담이 이 지도자들 사이에 협력의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이 지도자들 중 몇몇과의 양자 회담에 특별한 초점이 맞춰질 것입니다. 그것이 많은 헤드 라인이 될 곳이라고 추측합니다.
이것으로 Chris Johnstone에게 전달하겠습니다.
크리스토퍼 존스톤: 좋습니다. 고마워, 매트.
다시 말하지만 저는 Chris Johnstone입니다. 저는 여기 CSIS의 수석 고문이자 일본 의장입니다. 저는 일종의 일본 입장, 특히 기시다 총리, 이러한 행사에서의 그의 역할, 그리고 제가 말해야 할 일부 내용에 대해 제 발언의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 번째 요점은 단순히 G7이 기시다 총리에게 중요한 행사라는 것입니다. 특히 Matt가 말했듯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비추어 G7의 활성화와 같은 상황에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드문 기회입니다.
일본은 여전히 G7의 유일한 아시아 국가라는 위상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쿄 총리실 밖에는 디지털 카운트다운 게시판이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 게시판이 이 행사의 중요성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Kishida는 이 게시판을 사용하여 인도-태평양에서 자신이 보고 있는, 일본이 보고 있는 특별한 우려 사항을 집중 조명할 것입니다.
이번 정상회담은 기시다의 정치적 위상이 지난 1년 동안 집권 자민당의 일부 정치적 스캔들에서 크게 회복된 시점에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여론 조사에서 그의 내각 지지율은 약 50%로 돌아왔습니다. 그것은 약 1년 전의 상태에서 상당히 회복된 것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 그는 꾸준한 능력에 대한 평판을 발전시킨 것 같습니다. 그렇죠? 일본은 COVID에서 견고한 형태로 나타났습니다. 경제 성장은 느리지만 긍정적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경제의 꽤 효과적인 청지기였습니다.
그는 올해 후반에 선거를 소집하고 그렇게 하여 두 가지 특정 정책 이니셔티브에 대한 권한을 찾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국방력 증강을 지원하기 위한 세금 인상입니다. 야심 찬 보육 계획.
따라서 이것은 G7의 배경이기도 합니다. Kishida는 자신의 국내 의제를 추진할 권한을 부여한 것으로 간주하는 선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Kishida가 G7 정상회담에서 리더십을 보여주려고 노력할 네 가지 분야를 봅니다. 이 중 일부는 Matt의 요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첫 번째는 물론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뒤에 드러난 연대입니다. 이것은 Kishida에게 다소 놀라운 우선 순위였습니다. 그는 처음부터 러시아의 침략에 대한 강력한 글로벌 대응이 아시아의 억지력에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특히 2022년 2월에 중국과 러시아가 제한 없는 파트너십을 발표한 이후에 둘 사이에 연결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내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가 시진핑 주석이 모스크바에 있을 때 거의 동시에 키예프를 방문했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연대는 기시다에게도 중요할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연히 중국이다. 언급한 바와 같이, 이것은 일본이 인도-태평양의 우려 사항을 부각시킬 수 있는 7년에 한 번 있는 기회이며, 확실히 중국의 수정주의적 행동이 그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몇 주 전 외무 장관의 G7 회의는 대만에 대해 매우 확고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이 지도자 회의에서 비슷한 언어를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동중국해, 남중국해, 일본에 대한 특별한 우려를 언급하는 언어도 있을 것이며, 언급한 바와 같이 경제적 압박에도 중점을 둘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최종 텍스트에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것입니다.
유럽과 인도-태평양 사이에 중국과 관련된 위협 인식이 수렴된다는 폭넓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Kishida는 이를 일종의 자본화하고 보여줄 방법을 모색할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중국에 대한 메시지의 강점과 일관성이 올해 G7에서 Kishida의 리더십에 대한 척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는 Matt가 말했듯이 Global South에 대한 아웃리치입니다. 이것은 최근 일본 정부가 중국과 정도는 덜하지만 러시아가 경제적 지원과 반서방 메시지로 침투하고 있다고 믿는 주요 주제였습니다. 그들은 특히 ASEAN과 남아시아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예를 들어 Kishida는 아프리카에서 4개국을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Matt는 포함되는 다른 손님을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거의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Kishida가 3월 인도에서 한 정책 연설에서 그는 2030년까지 남반구의 인프라를 위해 750억 달러를 동원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Global South의 질서도 큰 장면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네 번째는 Matt가 말했듯이 핵군축입니다. Kishida는 히로시마 출신이며 군축 의제를 깊이 믿고 있습니다. 그는 2016년 아베와 함께 히로시마를 방문했을 때 오바마의 관광 가이드였으며, 물론 여기에서 기시다는 아슬아슬한 길을 걷고 있다. 그는 핵우산의 필요성과 미국의 확장 억제력에 대한 일본의 의존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솔직히 현재의 안보 환경에서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지만 그는 여전히 핵무기 없는 세상에 대한 이 비전을 지지합니다. 그래서 지도자들이 참여하여 히로시마의 역사와 핵 사용의 위험성을 조명하는 행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G7 주변부에서 일어날 일부 외교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시다, 한국의 윤 대통령, 바이든 대통령과의 3자 회담 계획이 될 것이다. 이번이 그들의 세 번째 방문이 될 것이며, 지난 주말 기시다의 서울 방문에서 드러난 한일 관계의 매우 중요한 모멘텀을 기반으로 합니다.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부가적인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Kishida와 Yoon은 한국인 원폭 희생자를 기리는 히로시마의 작은 기념관을 방문할 것입니다. 피해자 중 상당수가 일제강점기 일본으로 끌려온 노동자들이어서 두 정상이 함께 방문하는 것은 의미가 크다.
Maria Snegovaya 박사: 제재는 이번 G7 회의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입니다. G7은 우크라이나 재무장관 Serhiy Marchenko를 세계 경제 세션에 초청할 예정입니다. 주요 문제는 특히 비동맹 글로벌 남반구 국가에 대한 제재 준수 및 집행과 우크라이나가 추진하고 있는 유가 상한선의 잠재적 인하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G7 국가들은 러시아에 부과된 제재에 대해 공로를 인정받을 만하지만, 중요한 것은 러시아가 여전히 장기적으로 이 전쟁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쟁은 러시아에게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기존 추정치를 기준으로 GDP의 최대 5%는 적어도 향후 몇 년 동안 러시아가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제재의 누적 효과는 그것을 근본적으로 바꿀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EU의 석유 금수 조치와 유가 상한제를 따르더라도 러시아의 예산은 적자를 겪고 있습니다.
우리의 평가에 따라 우리는 제재가 러시아 국방에 미치는 다음과 같은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첫째, 제재는 특정 고급 부품의 부족을 초래하고 러시아 국방 부문이 이를 저품질 대안으로 대체하도록 강요합니다. 둘째, 그들은 여전히 러시아가 제3국의 제재를 우회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기존의 구성 요소/무기 시스템 재고를 통해 놀라운 수준의 적응성을 허용합니다. 셋째, 제재로 인해 모스크바는 공격적인 자세보다 느린 속도의 소모전과 더 방어적인 자세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또 다른 전격전을 감당할 수 없지만 장기적으로 우크라이나와 G7의 결의안을 소진시킬 수 있기를 여전히 희망합니다.
러시아는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서방의 제재에 대한 놀라운 적응력을 보여주었고 불행하게도 이 상황은 계속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다시 우크라이나에서 계속되는 공격 작전을 선택하는 대신, 제재는 러시아가 적어도 러시아가 이미 점령한 영토를 보존하기 위해 더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와 동맹국인 G7 국가 모두에서 천천히 피를 빨아먹을 수 있는 느린 소모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와 관련하여 제기될 수 있는 주제 중 하나는 기본적으로 러시아가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제재는 – 그리고 제재를 집행할 수 있는 서방의 능력은 – 그런 점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러시아가 현재의 기존 설계를 준수하기 위해 제재를 우회하도록 여전히 돕고 있는 국가를 강제하고 예를 들어 유가 상한제와 관련하여 잠재적으로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겠다는 서방의 공약과 관련하여 해결되지 않은 한 가지 문제는 목표가 무엇인지입니다. 실제로 G7 국가가 이 전쟁에서 달성하려는 목표는 무엇입니까? 정책 입안자들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항상 우크라이나가 결정할 일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이미 영토를 되찾기를 원한다고 여러 차례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정도는 서방의 무기 공급과 제재 체제의 유지에 크게 좌우됩니다.
따라서 G7 국가인 우크라이나의 지지자들이 실제로 그 점에 대해 어느 정도 명확성을 제공하고 실제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우크라이나를 얼마나 지원할 것인지 스스로 결정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서구의 원조 공급이 컸던 만큼 불행히도 여전히 현장 상황을 근본적으로 바꾸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러시아는 여전히 느리게 진행되는 소모전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G7 국가들이 그 점에서 더 결단력을 얻는 것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기서 멈출 것이다. 매우 감사합니다.
Ms. Montfort: 좋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렉에게.
Gregory C. Allen: 안녕하세요. 저는 이곳 CSIS의 Wadhwani Center for AI and Advanced Technology 책임자인 Gregory Allen입니다. 그리고 저는 올해 G7 정상회담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하고 있는 두 가지 문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공 지능의 문제이며 또한 인공 지능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반도체 기술에 대한 수출 통제를 조정합니다.
따라서 전 세계의 리더들은 인공 지능의 놀라운 기술 발전 속도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주목할만한 ChatGPT와 같은 생성 AI 시스템은 세계 지도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총리 – Kishida 총리는 최근 ChatGPT 시스템을 만든 회사인 OpenAI CEO Sam Altman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AI와 관련하여 G7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광범위한 목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AI의 유익한 채택 및 사용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G7 국가는 노동력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즉, 노동력을 늘리거나 노동력의 생산성을 높일 방법을 찾지 못하면 장기적인 경제 전망이 훨씬 더 나빠집니다. 그리고 AI는 현재 세계 경제에서 일어나고 있는 그 어떤 것보다 생산성 향상 기술로서 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G7 지도자들은 경제의 이익과 정부 서비스 제공의 이익을 위해 AI를 채택하려고 합니다.
동시에 그들은 AI와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7 국가에서 정말 중요한 규제 노력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럽 연합은 적어도 현재 초안에서 잠재적으로 회사에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중요한 법안인 EU AI 법을 논의하고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조치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 전 세계 수익의 최대 6%를 배상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정말 강력한 규제입니다. 또한 미국에서도 Chuck Schumer 상원 다수당 대표는 최근 AI 규제에 대한 주요 노력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G7에서 모든 국가는 물론 주권을 가지고 있으며 정상적인 정부 절차가 추구하는 모든 규정을 제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동시에 이러한 리더들은 어느 정도의 규제 상호운용성과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규제 조치에 대해 일관되고 상호운용 가능한 프레임워크와 유사한 것을 보장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기시다 총리는 최근 공개 발언에서 이러한 국제 규칙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일관되고 상호 운용 가능한 프레임워크의 일부로 정렬되고 만들어질 수 있는 한, 그것은 모두 매우 바람직합니다.
지난 4월 29일과 30일 디지털장관회의 결과에서 공식적으로 밝힌 목표들이다. 그리고 원래 AI는 디지털 및 기술 장관 회의에서만 논의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Kishida 총리와 Sam Altman과의 만남과 이 문제에 대한 고위급 정상회담을 촉구하는 유럽 의회 의원들이 보낸 서한에 따라 제너레이티브 AI가 리더십 정상회의 의제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히로시마 정상회담에서도 의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AI와 관련하여 두드러지게 다룰 또 다른 주요 주제는 첨단 AI 및 반도체 기술과 관련하여 미국이 중국에 부과한 10월 7일 수출 통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AI 소프트웨어가 반도체 하드웨어에서 실행되며 미국은 중국이 첨단 미국 설계 및 일반적으로 대만산 반도체 칩을 사용하는 것을 중국의 첨단 AI 사용과 관련된 주요 제어 위치 중 하나로 식별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군사, 감시 및 스파이 응용 프로그램.
그래서 이러한 수출 통제는 최근 일본과 네덜란드와 같은 국가들이 미국이 10월 7일에 채택한 수출 통제와 대체로 일치하는 반도체 제조 장비를 제한하는 조치를 발표함에 따라 다자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수출 통제 발표에서 네덜란드와 일본 모두 수출 통제가 중국을 대상으로 한다고 명시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일본은 반복적으로 수출통제를 조정하는 것이 G7 의제 중 하나이며 이를 수행하기 위한 우선순위 중 하나이며 반도체는 현재 다자간 수출통제 조정에서 가장 높은 우선순위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G7에서 이러한 유형의 논의가 진행되는 이유 중 하나는 수출 통제를 위한 전통적인 다자간 조정 메커니즘인 바세나르 협정이 합의에 기반한 의사결정 모델이기 때문에 새로운 지정학적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실제로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는 바세나르 협정의 회원국이다. 따라서 현재 많은 다자간 수출 통제의 대상인 러시아는 바세나르 협정의 효과적인 업데이트를 막고 있으며 일본, 미국 및 기타 G7 국가가 추구하는 데 관심이 있는 유형의 조치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들이 반도체 분야와 기술 분야에서도 매트가 언급한 것처럼 중국의 경제적 강압과 중국 공산당 총서기 시진핑의 이전 연설을 방지하기 위해 더 일반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2020년 4월부터 시진핑 주석이 "국제 생산 사슬의 중국 의존도를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던 지도자들의 마음 속에 크게 떠오를 것입니다. 중국에 대한 취약한 의존도는 그들이 AI 기술과 반도체 기술에서 씨름하게 될 문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나는 거기서 멈출 것이다. 감사합니다.
Ms. Montfort: 좋습니다. Greg, Maria, Matt, Chris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AT&T 교환원에게 다시 넘기면 모든 사람이 질문을 받기 위해 줄을 서게 됩니다.
교환원: (대기열 안내를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첫 번째 질문에 대해 잠시 시간을 주고 먼저 Politico와 함께 Steven Overly에게 가십시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안녕하세요. 이 통화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 두 가지 질문을 하고 싶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Matt 및/또는 Greg에게 했습니다.
G7이 경제적 강압을 통해 성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G7 국가들 사이에 무엇이 문제인지,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합의가 있는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 두 번째 질문은, 여러분 모두가 대답할 수 있다면, 백악관은 오늘 바이든 대통령이 이달 말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를 순방하는 동안 파푸아뉴기니에 들른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태평양 섬 국가를 방문하는 최초의 현직 대통령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그것이 당신에게 의미 있는 일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Goodman 씨: 고마워요, 스티브. 맷 굿맨입니다.
귀하의 첫 번째 질문에 대해 Greg와 제가 말했듯이 경제적 강제는 G7 지도자들의 성명서에서 언급될 것이며 일종의 하위 섹션 또는 단락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상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이 반복되는 문제라는 점에 주목하게 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선진국들은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보고서에서 말했듯이, 이 경우 억지력의 많은 부분은 취약한 국가에 더 많은 무역 기회, 대체 시장을 제공하고 그들의 취약성을 매핑하고 다른 방법으로 회복력을 강화한 다음 국가가 강제를 받을 경우 잠재적으로 약간의 안도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지지 성명서, WGO 사례 또는 자금 지원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복원력 및 완화 조치에 대한 참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세 번째 R은 보복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3월에 발행한 보고서에서 우리가 느꼈던 것입니다. 결국에는 효과가 없을 것이며 파트너가 우리에게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보복한다면 그들이 더 괴롭힘을 당하고 희생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암시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도자들은 아마도 그들의 툴킷에서도 그것을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구체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문제에 대한 약간의 언급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협력하기 위한 공유된 우려와 결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식으로.
그런 다음 파푸아 뉴기니에 대해 한 마디만 하겠습니다. 하지만 Chris는 다른 생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는 아시다시피 대체로 태평양 섬 영역의 일부입니다. 그 점에서 다른 지역과 약간 다르지만, 제 생각에는 이 행정부에서 집중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태평양 지역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그곳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해당 국가를 돕기 위해 더 많은 경제적 제안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파푸아뉴기니의 특별한 의미는 바이든 대통령이 11월 중순 샌프란시스코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태평양 경제 협력 포럼인 APEC의 회원이라는 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 말 정상회담을 앞두고 그 나라에 대한 미국의 지원과 관심을 제공하려는 시도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Chris는 그것에 대해 다른 생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Mr. Johnstone: 물론이죠.
Mr. Allen: 안녕하세요, 저는 Greg입니다.
아, 죄송합니다. 계속해, 크리스.
Mr. Johnstone: 아니요, 계속하세요, Greg. 후속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Mr. Allen: 물론이죠.
그래서 매튜가 구호와 보복에 대해 말한 것 외에 경제적 강압에 대응하는 것과 관련하여 제가 생각하기에 반도체의 특정 사례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조치인 조정 투자를 지적하겠습니다.
미국은 칩스법을 통해 미국 국내 반도체 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수백억 달러를 쓰고 있다. 일본은 그렇게 많이 지출하지는 않지만 유럽과 마찬가지로 주요 투자 수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서 해당 투자가 조정되면 해당 투자의 기회와 이점이 크게 증가합니다. 그리고 만약 그 투자가 조정된다면 중국의 경제적 강압에 대한 잠재력에 대응하기 위한 그 투자의 잠재력은 상당히 높아질 것입니다.
반도체 분야에서 중국은 가장 진보된 노드 반도체를 만들 수 없지만 자동차, 항공기 및 성능이 구매의 주요 기준이 아닌 모든 종류의 전자 장치에 중요한 레거시 반도체의 매우 중요한 공급 업체입니다. . 그리고 중국은 레거시 반도체 생산에서 지배적 위치를 구축하려는 명백한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상당한 경제적 강압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COVID 공급망 중단 기간 동안 미국 상무부는 레거시 반도체 칩의 부족으로 인해 2021년 미국 GDP가 1% 감소했다고 추정했습니다. 따라서 중국이 의도한 대로 경제적 강압을 위한 중요한 수단인 레거시 반도체 제조에서 지배적 위치를 구축하고,
위에.
Mr. Johnstone: 파푸아뉴기니에서는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세 곳 중 두 번째 정거장이 될 것이며 계속됩니다 – 회장은 시드니의 쿼드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저는 지난 8월 백악관이 태평양 지도자들과 주최한 정상회담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것은 미국이 전통적으로 솔직히 무시해 온 세계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북태평양의 3개국과 역사적이고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지만 남태평양은 대체로 소홀히 했습니다. 그 결과 솔로몬 제도와 같은 일부 지역의 거버넌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안보 기반을 구축할 가능성이 있는 중국의 영향력이 커지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지금이 그 모든 것을 밀어붙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많은 태평양 섬 지도자들이 파푸아뉴기니 대통령과 합류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소한 그 지역에 대한 미국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에.
Ms. Montfort: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질문으로 갈 것입니다.
교환원: 그리고 그것은 National Journal의 George Condon이 전할 것입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문: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하나, 이번 정상회담에 미국의 부채 위기가 얼마나 걸려 있고 세계 경제에 미칠 영향에 대한 우려가 있는가? 그리고 아시다시피 일본은 1995년 정부 폐쇄로 인해 클린턴 대통령이 일본이 후원하는 G7에 가는 것을 취소했을 때 이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질문은 미국 대선이 진행됨에 따라 증가하는 우려와 트럼프 대통령의 복귀 여부에 대한 우려가 배후에서 어느 정도로 나타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Mr. Goodman: 저는 Matt입니다.
Ms. Montfort: 내 생각엔 Matt, 먼저 할래?
굿맨 씨: 네. 다시 맷 굿맨. 이것은 George의 훌륭한 질문 없이는 기자 회견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웃음) 미국 부채 한도 문제가 G7 정상회담에서 대화와 우려의 주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적어도 저는 대통령이 그것 때문에 이번 여행을 취소할 것이라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기한이나 – 아시다시피, 클린턴의 예를 들었을 때, 정부는 이미 문을 닫았기 때문입니다. 아래로 떨어졌고 위기의 한가운데에있었습니다. 이것이 아직 거기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웃음.)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대화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다른 지도자들이 이 위험이 얼마나 심각한지 물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저는 Biden 대통령이 자신이 노력하고 있고 그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미국이 부채를 불이행하고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을 안심시키려는 것은 생각할 수 없는 일입니다. 하지만 네, 그것은 대화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저는 확실히 글로벌 경제 위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맥락에서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정치 분석가가 아니고 거기에 도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G7 파트너들 사이에는 이미 2024년 선거에서 일어날 일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 그리고 나는 그것이 토론을 가로막는 또 다른 종류의 주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실제 대화의 많은 주제가 될 것이라고 의심하고 확실히 이것의 어떤 종류의 공개 릴리스에서도 언급되지 않을 것입니다.
교환원: 다음으로 Voice of America와 함께 Patsy Widakuswara로 이동합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 이봐 요, 이렇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제 전화를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푸아 뉴기니와 부채 한도에 대한 동료들의 질문에서 두 가지 후속 조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파푸아뉴기니 멈춤, 바이든 대통령이 이 태평양 섬나라 지도자들과 함께 추구하는 구체적인 목표가 있는가? 이 정류장의 어느 정도가 될 것입니까? 내 말은, 그렉이 일찍이 언급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특정 도구, 특정 이니셔티브가 있습니까?
그런 다음 부채 한도 교착 상태에서 Matt라면 – 오늘 제 스팟 스토리에 대한 몇 가지 인용문을 던질 수 있다면. 잠재적인 미국 채무 불이행의 세계적 영향, 특히 초대받은 G7, 인도네시아, 인도, 브라질의 경제에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걱정스럽습니까? 금융 시장, 특히 개발도상국에 어떤 종류의 충격파가 예상됩니까? 감사해요.
Goodman 씨: Chris, 파푸아 뉴기니에서 시작하고 싶으시면 제가 추가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
Mr. Johnstone: 예, 실제로 추가할 내용이 많지 않습니다. Paige, 이 문제에 뛰어드세요. 하지만 다음 기자회견은 파푸아뉴기니 정류장과 호주 방문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믿습니다.
Ms. Montfort: 네, 물론이죠.
Mr. Johnstone: 그래서 저는 우리가 말한 것보다 더 할 말이 없습니다.
Mr. Goodman: 내 말은, 내가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Matt, Patsy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유일한 것은 Biden 행정부가 단지 "중국에서 그들을 되찾는" 문제가 아니라 그들 자신을 위해 태평양 섬에 관심이 있음을 강조하기 위해 애를 써 왔다는 것입니다. 인용/ 인용을 취소하십시오. 하지만 아시다시피 그것은 아마도 근본적인 주제일 것입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 행정부가 원한다고 생각하는 주제는 아닙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에서 그 지역에 대한 기후 변화의 영향과 그에 대한 해결책에 대해 강조할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지속 가능한 인프라 투자 등을 포함하여 강조될 문제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이와 관련된 제안이 있습니다. 따라서 실질적인 문제 측면에서 그것이 초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채 한도에 대한 간단한 인용을 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웃음.) 내 말은, 제 생각에는 – 제 생각에는 –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우리의 부채에 대한 디폴트가 발생하면 세계 경제와 금융 시장이 파괴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광범위한 동의가 있고 일반적인 용어로 그것에 대한 우려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그럴 것 같지는 않습니다. 대통령이 그 질문이 나오면 아마도 이런 일이 일어날 것 같지 않다고 해당 국가의 지도자들을 안심시킬 것입니다. 그는 할 수 있습니다 – 알다시피,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야.
Ms. Montfort: 정말 고마워요, Chris와 Matt. 한 가지 질문만 더 할 시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약간의 초과 근무라는 것을 알지만 가능하면 한 번 더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교환원: Christian Science Monitor와 함께 Howard LaFranchi로 가겠습니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 알겠습니다. 저를 압박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채 한도 질문은 그만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로 조금 더 알고 싶었던 다른 것 – 그리고 Matt, 식량 안보에 대해 언급한 것 같습니다 – 식량 안보 질문이 나올 것입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문제는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수십만 명, 잠재적으로 이미 고통을 겪고 있는 이웃 국가로부터 수십만 명의 난민을 보내는 수단이 있습니다. 곡물 거래 – 우크라이나-러시아 곡물 거래는 연장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이 모든 요소들입니다. 그래서 저는 궁금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 관계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Kishida에게 남반구와의 관계는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그냥 말뿐일까요, 아니면 구체적인 것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Mr. Goodman: 글쎄요, 저는 Matt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허세를 부리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식량 안보 문제를 면밀히 따르지 않습니다. 우리 동료인 Caitlin Welsh, 저는 – Paige, 이 문제에 대해 관심 있는 사람을 Caitlin과 연결해 줄 수 있다면. 그건 그렇고, 전 G7 야크이기도합니다. 그녀는 백악관에서 G7 문제를 담당했지만 현재는 식량 안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 말은, 일반적으로 그것이 매우 높은 우선 순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단기적으로는 세계 경제 혼란의 맥락에서, 특히 글로벌 사우스에 대한 도전과제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G7 지도자들은 보다 탄력적인 식량 안보 문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글로벌 식량 시스템의 취약성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케이틀린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Ms. Montfort: 정말 고마워요, Matt. 그리고 나는 우리가 거기서 멈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질문을 위해 대기해 주신 나머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질문을 할 수 없었다면 페이지 몽포르(Paige Montfort)에게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이 4명의 전문가 중 한 명 또는 다른 동료와 연결해 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오늘 시간을 내주시고 전화를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자면 오늘 몇 시간 안에 성적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CSIS.org에도 게시됩니다. 그리고 파푸아 뉴기니 정류장이나 쿼드 서밋의 다른 측면에 관심이 있으시면 내일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오전 9시 30분(동부 표준시)에 그 브리핑을 할 것입니다.
모두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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