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이시여 심령이 갈급하나이다. 임이 주시는 생명의 생수를 허락해 주옵소서 玄房 현영길
첫댓글 샬롬!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
첫댓글 샬롬!
늘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샬롬!^^...목사님!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