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새로운 울트라 포터블 SSD에는 지문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삼성 은 2 년 전에 T 시리즈 울트라 포터블 SSD 라인을 업데이트했으며 , T5 모델 (위에 보임)은 이전 모델보다 더 빠른 성능과보다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매장에서 여러 색상으로 찾을 수 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저렴합니다. 그러나 삼성의 T- 시리즈 SSD를보고 있다면 새 버전이 상점에 출시 될 때까지 몇 주를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T7 Touch는 이전 제품보다 빠를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문 센서가 내장되어있어 백업 및 파일을보다 쉽게 보호 할 수 있습니다.
T5에는 SSD를 암호로 보호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가 이미 포함되어 있으며 방금 구입 한 경우에도 파일을 잠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문 센서가 훨씬 더 편리해졌으며 이제 스토리지 장치 제조업체가 점점 더 작은 스토리지 솔루션에 생체 인식 기능을 추가 할 때가되었습니다. 지문 센서 외에도 새 드라이브는 이전 모델과 거의 유사합니다.
삼성은 웹 사이트에 T7을 공개 할 준비가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스토리지 혁신에 대한 단락에서 CES 2020 보도 자료를 통해 장치를 인정했습니다.
삼성의 메모리 솔루션은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수상자는 속도와 보안이 크게 향상된 외장 스토리지 드라이브 인 Samsung Portable SSD T7 Touch를 포함합니다. 고급형 PC에 최적화 된 소비자 SSD 솔루션 인 Samsung SSD 980 PRO; 그리고 차세대 데이터 센터 및 엔터프라이즈 서버 시스템을 위해 개발 된 업계에서 가장 빠른 최대 용량 스토리지 드라이브 인 PM1733 30.72TB PCle Gen4 NVMe SSD.
T7 Touch는 500GB부터 시작하여 최대 2TB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 될 것입니다. 삼성은 아직 가격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사전에 공개 된 아마존 상장 ( SammyHub을 통해 )은 1 월 21 일에 2TB 맛이 399.99 달러에 판매 될 것이라고 밝혔다.
AES 256 비트 암호화 외에도 T7에는 최대 1,050MB / s 및 1,000MB / s의 읽기 및 쓰기 속도를 각각 두 배 이상 지원하는 NVMe USB 3.2 (Gen. 2) 드라이브가 제공됩니다. T5의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