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가 버림받은 TikTok 스타는 EV의 '문제의 근원'을 밝힙니다.Tesla 견인부터 충전 문제까지 @itsdanielmac이 전기 자동차 뒤의 성장통에 대해 설명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edia/tiktok-star-deserted-tesla-unveils-root-problem-evs
소셜 플랫폼에서 @itsdanielmac 으로 더 잘 알려진 Daniel Macdonald는 TikTok에서 인기를 끌기 훨씬 전에 자동차 세계의 맥박을 파악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맥도날드는 로스앤젤레스 지역에서 "약간 중고"인 2019년형 Tesla를 운전해 왔으며 최근 Fox News Digital에 전기 자동차(EV) 시장이 해결해야 할 성장통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일리지] 범위에는 여전히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주요 문제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특히 미국인처럼 느껴집니다. 우리는 여행을 좋아하고 멀리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TikToker는 지적했습니다. 밖으로.
"미국은 그들이 원할 경우 요세미티로 갈 수 있게 해주는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본질적으로 문제의 근원은 충전 네트워크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Tesla는 다른 모든 회사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전직 자동차 임원들은 전기차의 추진이 '너무 빠르고 너무 빠르다'고 경고했다.
그것이 맥도날드가 애초에 Tesla를 구입하도록 설득당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Tesla는 "상태의 상징"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esla가 첫 번째 완전 EV를 출시했을 때 가격은 100,000달러가 넘었습니다. 그러나 CARFAX에 따르면 현재 Tesla Model 3를 약 50,000달러에 운전할 수 있습니다.
TikTok 제작자이자 자동차 애호가인 Daniel Macdonald가 Fox News Digital과 함께 EV 소유의 단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폭스뉴스)
그러나 이제 맥도날드는 EV 브랜드에 대한 그의 "불편함"을 드러내며 충전 , 견인 및 점프 스타트의 악몽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집에 충전기가 없거나 아파트에 충전기가 없다면 문자 그대로 며칠에 한 번씩 차를 타고 역으로 가서 충전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TikTok 스타가 설명했습니다. "충전이 가능했을 때 훨씬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제는 좀 고통스럽습니다."
"나는 운이 좋았습니다. 슈퍼차저가 나와 꽤 가깝고 약 0.5마일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런 사치를 누릴 수는 없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맥도날드는 배터리가 방전된 후 Tesla를 견인하기 위해 거의 1,000달러를 지불해야 했던 적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 또 다른 경우에는 그는 스스로 무작정 점프 스타트를 시도했습니다.
동영상
TikTok의 Daniel Mac이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
TikTok의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제작자 중 한 명인 Daniel Macdonald는 FOX News Digital과의 인터뷰에서 슈퍼카 운전자들에게 직업이 무엇인지 묻는 질문을 통해 자신의 '0에서 100' 소셜 미디어 명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저는 다양한 촬영 등을 위해 자주 여행을 합니다. 때로는 한 번에 몇 주 동안 자리를 비울 때도 있고, 때로는 제가 없는 동안 Tesla가 거기 앉아서 배터리가 방전될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있을 때 그런 일이 한 번 일어났습니다. 내 차고, 충전기 옆에 있는데, 그때는 충전기가 있던 오래된 건물에 살았을 때였는데... 건물이 죽으면 충전도 할 수 없게 됩니다."라고 Macdonald는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
"Tesla에 전화해서 '다른 옵션은 없나요? 충전기 바로 옆에 있어요. 이걸 연결할 수 있는 우선권은 없나요?'라고 묻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아니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는 인터넷에서 해결책을 찾기 전에 더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들이 왜 이 정보를 숨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소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잠재적으로 Tesla를 시동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시동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시동을 켠 후에는 실제로 전원이 켜졌습니다. 그런데 배터리에 문제가 있어서 서비스를 받으러 가야 했어요. 그래서 견인하거나 서비스를 받으러 가야 해요."
Macdonald에 따르면 Tesla로부터 명확한 답변을 받지 못하고 그의 차와 함께 발이 묶이는 것은 EV 경험 에서 "가장 무서운" 부분이었습니다 .
그는 "테슬라에서 누구와 대화를 하던지 나에게 그런 옵션을 제시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매우 걱정스럽고 혼란스러웠다"고 말했다. "그들은 '아니요,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냥 견인차로 돈을 벌려고 하는 거야?'라고 생각했어요.
Tesla는 Fox News Digital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부정적인 고객 경험에도 불구하고 TikToker는 그를 포함한 많은 미국인이 EV 논쟁의 중간 지점에 빠지도록 평준화했습니다.
맥도날드는 "현재 [EV는] 이상한 중간 지점에 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10년 후에는 훨씬 더 접근하기 쉬워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탐색이 매우 쉽습니다. 내 Tesla는 버터처럼 운전합니다. 매우 편리합니다. 오일을 교환하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 미국인에게는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어떤 모델을 구입하느냐에 따라, 주행거리가 넓다면 테슬라가 확실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동영상
26세 청년은 운전자에게 '무슨 일을 하시나요?'라고 물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유명인 Daniel Mac이 그의 놀라운 온라인 성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현시점에서 테슬라가 아니라면 EV를 구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제가 계속해서 Tesla, Tesla, Tesla라고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하지만 그들은 너무 발전해서 지금은 실제로 독점권을 갖고 있습니다."
맥도날드는 테슬라를 타지 않으면 연결성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경고한 바 있다. 그리고 테슬라 네트워크에 속하지 않으면 여행을 할 수 없다. 그래서 그것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되는 것 같다. 산업."
FOX Busine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