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0에서 피트니스 기기 가동으로 애플, 펠로 톤, Fitbit 인수
중국에 본사를 둔 Huami ( HMI )는 이미 웨어러블 피트니스 기기 시장에서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 으로 자리 매김 했습니다. 이제 미국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야심 찬 회사는 CES 2020에서 새로운 기병 장치 라인업으로 시작했습니다.
화미는 화요일 늦은 기자 회견에서 애플 ( AAPL ), 핏 비트 ( FIT ), 가민 ( GRMN ), 펠로 톤 인터랙티브 ( PTON ) 와 경쟁하는 6 개의 새로운 피트니스 기기를 선보였다 . Humai 주가는 12.28에 6.1 % 급등했습니다.
새로운 제품에는 Amazfit PowerBuds 무선 이어 버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Apple의 AirPod를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보입니다. PowerBud 심박수 센서를 추가하여 일체형 AirPod를 만듭니다. 또한 운동 중에 이어 버드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자석 이어 훅이 있습니다.
Huami의 CEO Wang Huang은 쉽게 잃어버린 에어 팟을 두 드렸습니다. "AirPods는 빠르게 AirPod가됩니다."
Huami는 2 월 $ 99.90에 PowerBuds를 시장에 출시 할 계획이다. 일반 Apple AirPod의 경우 159 달러, AirPods Pro의 경우 249 달러와 비교됩니다.
CES 2020 : Huami의 빅 스크린 운동
이 회사는 43 인치 HD 스크린과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와 함께 피트니스 피트니스 러닝 머신 인 Amazfit HomeStudio를 통해 비 마모성 시장에 진출하려고합니다. Huami는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 회사 인 Studio와 팀을 이루어 장비에 대한 스트리밍 운동 비디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Glass라고하는 디스플레이는 런닝 머신과 별도로 작동하여 요가 및 기타 수업에 사용됩니다.
Huami는 HomeStudio에서 가격 및 가용성을 제공하지 않았지만이 장치는 프리미엄 브랜드 Peloton이 이끄는 연결된 피트니스 공간을 명확하게 대상으로합니다. 이 회사는 프리미엄 러닝 머신과 Amazfit AirRun이라는 더 저렴한 러닝 머신을 판매 할 계획이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토리지 용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
Huami는 또한 사람들이 휴식과 수면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된 무선 이어 버드 인 Amazfit ZenBuds를 발표했습니다. 소음 차단 디자인이 특징이며 착용자가 잠들 때까지 수면을 유도하고 진정시키는 소리를 생성합니다. 또한 심박수와 수면 운동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Huami는 올해 말 $ 149.90의 비용으로 ZenBud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Fitbit, Garmin에서 촬영하기
마지막으로 Huami는 Amazfit T-Rex라는 야외 스포츠 시계와 Amazfit Bip S 스마트 워치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데뷔했습니다.
Huami는 CES 2020 발표와 함께 피트니스 밴드 및 스포츠 시계를 넘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빠르게 확장했습니다. 회사의 피트니스 밴드 활동 추적기는 알파벳 ( GOOGL ) Google 이 인수하는 Fitbit 기기와 경쟁 합니다. 스포츠 시계는 Fitbit 및 Garmin의 웨어러블과 경쟁합니다.
Huang은 "Amazfit은 스마트 워치 및 피트니스 밴드를 넘어 건강 및 피트니스 기술 전문 지식을 확장하여 몰입 형 러닝 머신 및 이어 버드를 포함함으로써 향후 10 년간 피트니스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있다"고 말했다.
그는 Huami가 자사의 장치로 "포괄적 인 건강 생태계"를 구축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Huami는 파트너 Xiaomi를 위해 2014 년 7 월 첫 제품인 Mi Band 피트니스 밴드를 출시했습니다. 이후 70여 개국에서 1 억 대 이상의 장치를 판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