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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기전시장/사진한방 MONSTER 700 BTR SYTEM
최명규 (철원) 추천 0 조회 1,643 23.01.10 23:13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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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1.10 23:35

    첫댓글 저 힌지 부분이 과연 추락시 견딜지가 의문이네요.
    모터도 너무 노출되어 있고... 스키드도... 700급인데... 무게 대비 카본이 과연 견뎌줄지...
    개인적인 견해로 보완할게 많다고 봅니다...
    무조건 국산이라고 좋다고만 할게 아니라
    수정할 부분은 수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타 메이커에서 적용 안하는 이유가 있을테니까요...
    달콤한 말은 언제나 독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유쟈들이 원하는 생각을 벗어나는게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판단은 소비자들이 하겠지만요...

  • 작성자 23.01.10 23:43

    힌지(경첩) 하나로만 밧데리 트레이가 고정되어 있는건 아니고 아래쪽 두군데서 트레이를 받히고 있는 형태입니다.
    모터가 튀어 나오게 한건 당연히 조금이라도 발열이 쉽게 할려고 한거고
    모터 싸이즈에 따라 튀어 나온 정도는 다 다릅니다. 현재 사진상의 기체엔 4530 모터를 장착해서 다른 모터보다 더 튀어 나왔네요.
    첨부한 기체엔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사복스모터인데, 캐노피 안으로 들어가서 안보이네요..

  • 작성자 23.01.10 23:45

    엑스노바 모터도 거의 다 들어가 있네요.
    제기체엔 다른 모터들도 사용해 보고자 E~~ 모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성비는 좀 별로네요...

  • 작성자 23.01.10 23:51

    @최명규 (철원) 스키드를 일반적인 사출물을 사용하지 못한 이유는 첫번째로 보성에서 그만큼 기체에 투자하기가 부담스러웠다는 거였고, 두번째는 다른700급 기체의 경우 하드랜딩시나 추락시 스키드가 깨지지 않고 밧데리까지 밀고 들어와서 견적이 나는 경우가 있어, 다른 유저분들의 의견도 참고해서 그냥 카본으로 결정내렸습니다.
    언제나 빔기체에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 23.01.12 11:05

    @최명규 (철원) 스몰 오버랩 테스트 같은... 무심기, 꼬리심기, 패대기, 닭잡기 테스트 같은거 한번 해보시는것도... ^^ 기대해보겠습니다.

  • 작성자 23.01.12 11:24

    @꿈꾸는 바리스타 ㅋㅋㅋㅋ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23.01.11 00:09

    저는 문스터700헬기가 잘되서 보성 헬기가 번창했으면 합니다.
    물론 국산 브랜드라서 더 애정이 가는것도 있어요! 하지만 유저들이 바라는 것은 무엇일지도 경청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보성헬기가 세계적인 헬기 브랜드가 되는것은 보성회사가 세계적으로 무엇을 어떴게 해야할지 고심해야 겠습니다.

  • 작성자 23.01.11 00:15

    고견 감사드립니다..
    유저분들의 이러한 관심으로 점점 더 발전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23.01.11 00:13

    해석이 좋네요...^_^
    아무쪼록 여러 유져들이 원하는 빔이 되길 바랍니다.

  • 23.01.11 03:08

    막컷어님 구매후 시범비행 기대...

  • 23.01.11 04:32

    @김재훈(죽전) 형님이 사세요... 전 고블린 날릴겁니다...^_^

  • 23.01.11 00:21

    멋지네요!! 국산 만세^_^

  • 작성자 23.01.11 10:05

    늘 감사드립니다 ^^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23.01.11 00:31

    명규님 목소리 넘 멋져요 ㅋㅋ 빳때리 ㅋㅋ
    출시일만 목빠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홧팅

  • 작성자 23.01.11 10:03

    ㅋㅋㅋㅋ 저도 지금 다시 영상을 보니까 "빼떠리" 발음이 웃기네요 ㅋㅋ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잼나게 비행하세요~~~

  • 23.01.11 01:00

    이거저거 호불호 다 떠나서 저는 비행성에서 결정날 것 같아요.

  • 작성자 23.01.12 11:25

    아이쿠.. 리플을 건너뛰고 봤나봐요.
    그럼 구입하시겠네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23.01.11 03:07

    모터 튀어나와서 '오 마이 갓 '했는데 발열때문이라는 설명을 들으니까 타당성있네요.
    그런데 옆으로 문짝처럼 열리는거 잘못해서 밟다간 부러질거같아요.(밟는 사람 있을듯)

  • 23.01.11 12:21

    트래이를 왜 밟아요???? 발상이 좋으십니다...^_^

  • 23.01.11 09:46

    전국 각지의 동호회에 10세트 뿌리시고 개선 튜닝 진행 같은건 안하시나요 ? 😀

  • 작성자 23.01.11 12:51

    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겠습니다..

  • 23.01.11 09:48

    최명규 사장님 본업도 바쁘실텐데 이런 글까지 올려주시고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노력들이 좋은 기체가 나올수 있는 원동력이 될꺼라 믿고 있습니다.
    출시가 늦어지지 않도록 신경써서 준비하겠습니다.

    댓글에 달아주신 기체관련 조언들은 추후에 반영할수 있도록 부던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23.01.11 10:35

  • 23.01.11 10:22

    출시일이 예정보다 계속 늦어지고 있네요.
    최고의 기체로 탄생할걸로 기대하고있습니다.

  • 작성자 23.01.11 10:24

    회장님, 늘 아낌없는 조언 감사합니다.
    지난번 비행장에서 말씀해주신 메인로터그립암은 수정완료했습니다..
    맘이 편안해졌습니다^^
    그리고 사소한부분들도 이곳저곳 수정 많이 했구요..

  • 23.01.11 10:53

    @최명규 (철원) 완전굿!
    그립은 정말 잘수정하신거 같습니다

  • 작성자 23.01.11 11:21

    @빠돌남수민아빠 네네.. 회원여러분들께서 많은 조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23.01.11 11:29

    몬스터700 테스트 파일럿과 같은비행장을 이용하는 1인입니다. 그래서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저도 모터가 튀어나오는게 그리 좋와 보이지 않았는데. 몬스터는 케노피를 탈거하지 않고 배터리를 교체하는 방식을 포커스로 두고 설계된 기체입니다. 구멍이 없다면 모터를 식히려고 케노피를 탈거한다면 그 의미가 사라진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모터발열에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게 구멍을 낸것이고, BTR 시스템은 잘못해서 발로 밟히지 않게 땅바닥에 내려놓을때 트레이 문을 닫으면 됨니다.
    700급 RC헬기 배터리 장착방식은 몇가지 되지 않습니다. 하나는 트레이방식 또 하나는 로고 익스트림 처럼 가운데에서 배터리가 2개 겹처 있는 방식입니다. 옛날 퓨전50 도 같은 방식인데 몬스터는 이것에 한단계 더 개량된 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테스트 파일럿이 그러더군요.
    케노피를 벗겨놓고 배터리 교체중 케노피가 바람에 날라가 딩굴러 다니 거나 테이불에서 떨어져 코가 깨지거나 케노피 벗겨놓았는데 발로 밟히는거나 전부 똑같이 마음아파요.

  • 작성자 23.01.11 12:46

  • 23.01.11 10:59

    배터리 교체방식 좋내여~

  • 작성자 23.01.11 12:48

    네네.. 저는 일반적인 밧데리 트레이방식의 헬기 보다 밧데리 탈부착이 무척 용이 합니다..

  • 23.01.11 11:37

    이야....BTR 시스템 역대 헬기중에 최고 같네요...정말 최고네요!!!^^

  • 작성자 23.01.11 12:50

    실제로 사용해보면 엄청 편합니다^^
    김대용부장님이 이름을 지었을것 같은데, BTR시스템.. 이름도 맘에 드네요 ㅋ

  • 23.01.11 11:46

    기대 됩니다.

  • 작성자 23.01.11 12:50

    사장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23.01.11 14:50

    타 슬라이드식 기체들도 배터리 옮기기 귀찮아서
    트레이 여러개 들고다니며 갈아끼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날더운 여름에 쭈그려 앉어서 트레이 열고
    배터리 두개 때고 두개 가져와서 달고..
    하루에 한탕 날리시는분들에게나 가능한 일이겠네요

    어떤게 지갑을 열지는...

  • 작성자 23.01.11 16:34

    이부분은 개인취향에 맡기면 될 것 같습니다..

  • 23.01.11 15:08

    색상이 확 바꼈네요. 이쁩니다.
    캐노피 만지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이네요. 솔직히 캐노피 탈부착 하는 과정에서 캐노피 긁히는 부분이 굉장히 많은데 말이죠.
    그리고 메인그립 부분 개선하셨다는 댓글이 있는데 예전 사진이랑 비교 해보니 딱 알겠네요. 세심한 부분까지 반영하신 것 보니 칼을 제대로 갈면서 준비하신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 23.01.11 16:36

    유저분들께서 조언해주셔서 바뀐 부분들도 조만간 비교해서 사진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보성에서도 신경을 엄청쓰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23.01.11 15:37

    이쁨니다 옵션으로 칼라붐대출시 기대해봅니다

  • 작성자 23.01.11 16:37

    지난번에 말씀해주셔서 이것또한 고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23.01.11 16:18

    헬기 손땐지 좀 되었는대.. 요건 하나 사고싶네요~~부품 가격도 타 사 보다 저렴하다면.. 이유없이 빔가야죠~ 배터리 교체 방식도~ 베리굿입니다!

  • 작성자 23.01.11 16:38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수입품 보단 가격은 쫌 더 저렴할거고, 품질또한 최상입니다..
    부품 품절걱정 전혀 없구요..
    늘 즐플하세요..

  • 23.01.11 16:50

    배터리트레이가 획기적이네요. 비행성능은 주변분 소문들어 익히 잘 알고 있습니다.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 23.01.11 16:53

    감사합니다..
    김대용부장님의 아이디어가 너무나 좋은듯 합니다..
    밧데리 두개 연결하는게 편해서 귀차니즘이 많이 줄었습니다..

  • 23.01.14 17:20

    국산헬기의 명맥이 탄탄히 이어지길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 23.01.14 17:24

    사장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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