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목적:신분당선 판교역과 청계산입구역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어 불편함 #금토역 출구정보(인근 건물) 1번출구:더샵포스힐아파트 2번출구:판교글로벌R&D센터 3번출구:코오롱린든그로브아파트,투원빌리지 4번출구:코오롱린든그로브아파트,세종연구소 #노선도 -1번째 사진은 역 구조입니다. -2번째 사진은 인근 역과의 거리 비교입니다. -3번째 사진은 2번째 사진보다 확대된 것입니다.
여러분의 댓글들을 전부 다 읽어 보았습니다. 무슨 말인지 잘 알겠습니다. 지역 편의만 고려하는 데다가 속도가 느려지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필요성이 없다는 말씀이시군요. 지역 편의만 고려하고 아무 현실이 없는 노선을 다음부턴 올리지 않고 현실성을 고려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첫댓글 세상에, 속도가 생명인 신분당선입니다. 판교~청계산입구 사이에 중간정차역을 늘리면 표정속도 저하가 뻔합니다.
차라리 분당선을 도시철도화하는게 빠르겠습니다.
지금 그대로가 낫지... 역 세워달라 하면... 너도나도 세워주죠... (민원성 설치)
신분당선 판교역과 청계산입구역 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어 - 이게 신분당선 표정속도의 장점이고 핵심 요소죠.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판교와 청계산 거리가 멀어서 불편하다?
어떤 점이 불편한가요?
돈이 썩어 나나요? -_- 여기저기 역 세워달라고 민원 넣으면 저 노선 속도가 느려집니다;; 저 노선이 16분 짜린데(강남-정자)..
저 위치는 교통혼잡이 심한 곳도 아니고 주변이 딱히 개발된 위치도 아니라서 의미가 없습니다.게다가 이미 판교역에서도 판교 주요 오피스건물로의 연계 대중교통편이 충분하구요.
말씀드리기 죄송합니다만 이글 자체는 의미가 없는 글입니다
애초에 신분당선 생긴 이유가 분당선에 역이 너무 많아서 생긴겁니다 그리고 애초에 판교역과 청계산입구역 사이에 역지어 달라고 했다가 전에 저지른 경력(강남리 전철) 때문에 바로 기각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댓글들을 전부 다 읽어 보았습니다. 무슨 말인지 잘 알겠습니다. 지역 편의만 고려하는 데다가 속도가 느려지고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필요성이 없다는 말씀이시군요.
지역 편의만 고려하고 아무 현실이 없는 노선을 다음부턴 올리지 않고 현실성을 고려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ㅋㅋㅋ 웃겨 그냥 선긋고 그림만 그리면 지하철 생기는건가? 지하철 만들기 참 쉬어요
애 많이 쓰셨습니다.
제2판교테크노밸리와 연계해서 트램을 연장하는 방안이 유력합니다.
아무런 실익이 없습니다. 속도가 느려지면 신분당선 위력이 반감됩니다. 지역에의 편의를 위한다면 성남시 트램계획이 유효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