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람누리 |
어울림누리 |
평일 오후 5시 이후 근무 가능자 |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대 근무 가능자 |
휴학생 |
◎ 업무 내용 : 공연장 관련 전반적인 안내업무
- 입장권 확인 및 수표
- 물품보관소 운영
- 관객 안내(객석, 로비)
- 공연장내 안전 · 청결 유지
- 관객 민원 응대
◎ 근무 시간 : 평일·주말·공휴일 본인의 공연 스케줄에 따라 전일 근무
공연시간 1시간30분전 ~ 공연 종료 시까지
예) 평일 오후 8시 공연인 경우 - 18:30 출근~ 공연종료 시까지
◎ 근무 조건 : - 공연 회 당 으로 계산하여 월급으로 지급
- 교육기간 동안 교육비 지급
- 개인 유니폼 지급
◎ 전형 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면접전형 통보
◎ 채용 일정
- 채용 공고 및 서류접수 : 2011. 1. 20 (목) ~ 2. 7 (월)
- 1차 합격자 발표 : 2011. 2. 8 (화)
- 2차 면접 : 아람 누리 지원자 - 2011. 2. 10 (목) 오후 2시 이후~
어울림 누리 지원자 - 2011. 2. 11 (금) 오후 2시 이후~
- 최종 합격자 발표 : 2011. 2. 14 (월) 오후 4시 이후 개별연락
- 예비소집 : 2011. 2. 15 (화)
- 교육기간 : 2011. 2. 17 (목) ~ 3. 6 (일)
- 근무시작 : 3. 7 (월)
※ 아람, 어울림누리 공연 일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 지원신청서, 자기소개서 신청서다운로드
▶ 접수 방법
-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사진첨부 필)
- 이메일 접수 시 파일 이름을 지원자 이름으로 변경하여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람누리 |
어울림누리 |
문의전화 |
031) 960-0063 |
031) 960-9653 |
접수 이메일 |
housemanager@artgy.or.kr |
anold@artgy.or.kr |
▶ 서류를 접수하시기 전 다시 한 번 근무처 (아람누리, 어울림누리)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은 유선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