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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기사] 고철 서울-부산 45,500 일반열차 총 48% 감축
투쟁!!! 일반열차 25% 감축 쟁취!!!! 추천 0 조회 517 03.10.16 22:3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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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3.10.17 01:45

    첫댓글 일반열차는 평균 20 ~ 30% 사이내에 한하여 감축운행이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 03.10.17 16:00

    그럼 이번부터는 장대열차로 나가는것인지..?(중련 무궁화, 중련새마을, 중련 통일호?!아니 그냥 보통 통일호)

  • 쇠길청 입장에선 20~30% 감축을 하지 않으려고 할것으로 봅니다.그리고 줄이는 대신 좌석 공급량적으로 차이가 없게 하기 위해서는 전열차를 장대열차로 운행해야 한다 봅니다.

  • 03.10.17 20:18

    전철화만 끝나면 기관사+부기관사 단 두사람만으로도 8200호대를 활용해 객차 15량 (1080석) 장대편성을 운행하는게 가능해지겠군요.... (중련시에도 운전실 각각에 기관사가 승무하므로, 인건비 절감효과는 없음)그런데... 설마 정말로? -.-:;

  • 03.10.19 23:46

    총괄제어 중련에 기관사가 승무하나요? 진짜로? 제가 볼 때는 왜 항상 운전실에 기관사님들께서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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