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총리, 칼부림 영상으로 머스크 X 비난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4/4/22/australias-pm-criticises-musks-x-over-stabbing-footage
앤서니 알바니스(Anthony Albanese)는 교회 찌르기와 관련된 콘텐츠에 대한 게시 중단 명령에 이의를 제기하기로 한 결정은 '특별하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총리 앤서니 알바니스(Anthony Albanese)는 X가 교회 예배 중 칼을 찌르는 영상에 대한 게시 중단 명령에 이의를 제기했다고 비난했습니다. [Izhar Khan/AFP]
게시일: 2024년 4월 22일2024년 4월 22일
호주 총리 앤서니 알바니스(Anthony Albanese)는 라이브 스트리밍된 교회 예배 중 칼부림 장면을 삭제하라는 호주 인터넷 감시 단체의 명령에 맞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 X의 “이례적인” 결정을 비난했습니다.
기술 기업가 엘론 머스크(Elon Musk)가 소유한 X는 지난 주말 시드니 서부에서 예배를 드리는 동안 아시리아 기독교 주교를 찌르는 것과 관련된 콘텐츠를 게시 중단하라는 명령에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4개 중 1개 목록TikTok은 판매를 강제하는 법안이 언론의 자유를 '위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4개 중 2개 목록몰디브 선거에서 친중당이 압승을 거뒀다.4개 중 3개 목록케랄라가 인도 선거에서 '두 자릿수' 승리를 거뒀다는 Modi의 주장을 받아들이지 않는 이유4개 중 4개 목록2023년 유럽은 기록적인 '극심한 열 스트레스' 일수를 견뎌냈습니다.목록 끝
줄리 인만 그랜트(Julie Inman Grant) ES안전국 국장은 지난주 X가 “상당한 수준의 영향이나 세부 사항을 지닌 불필요하거나 공격적인 폭력”을 묘사하는 자료를 삭제하라는 통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X가 이를 따르지 않고 자신들의 주장을 주장하려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호주인들이 잘못된 정보와 허위 정보가 멈추기를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Albanese는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표현의 자유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단순히 사실이 아닌 것, 모두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 것들이 분열을 일으키고 이 경우에는 분열을 조장하기 위해 복제되고 무기화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한 의미에 관한 것입니다. 부정적인 진술을 하고 잠재적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에 불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에는 사회적 책임이 있습니다.”
토요일에 X는 해당 명령이 호주 법률의 범위 내에 있다고 믿지 않기 때문에 “법적 문제가 있을 때까지 지침을 준수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비극적인 사건이었고 우리는 사람들이 이를 찬양하거나 추가 폭력을 촉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대중의 주요 관심사가 되는 사건이 발생할 때 종종 그렇듯이 X와 호주 전역에서 이 사건에 대한 공개 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라고 소셜 미디어 회사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X는 국가가 관할권 내에서 법률을 집행할 권리를 존중하지만 eSafety Commissioner는 X의 사용자가 전 세계적으로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지시할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불법적이고 위험한 접근 방식에 대해 법정에서 강력히 항의할 것입니다.”
광고
시드니 서부 웨이클리에 있는 아시리아 그리스도 선한 목자 교회(Assyrian Christ The Good Shepherd Church)의 유명한 보수 지도자인 마르 마리 에마누엘(Mar Mari Emmanuel)은 지난 월요일 온라인으로 방송되는 미사 예배 도중 공격을 받아 머리에 열상을 입었습니다.
이어진 폭동으로 인해 교회 밖에서 경찰 50명 이상이 부상을 입었고 경찰차 20대가 파손됐다.
알자지라에 가입하세요주간 뉴스레터
전 세계의 최신 뉴스. 시기 적절한. 정확한. 공정한.
구독하다
가입하시면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시는 것입니다.
reCAPTCHA 로 보호됨
병원에서 회복 중인 엠마누엘은 지난주 자신이 “잘 지내고 있고 매우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며 공격자를 용서했다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금요일 경찰은 칼부림과 관련해 16세 소년을 테러 혐의로 기소했다 .
출처 : 알자지라 및 통신사